한지음블로그

제주도 가을에 가볼만한곳 제주불빛정원 가을 축제 가볼만한 곳 본문

여행

제주도 가을에 가볼만한곳 제주불빛정원 가을 축제 가볼만한 곳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8:11

제주도가을에 가볼만한곳

인생 샷을 찍을 수 있는 인생 사진관 무료입장!

 

제주 불빛 정원

제주도에 가면 꼭 가봐야 할 곳 중에 하나가 바로 제주 불빛 정원이 아닌가 싶어요. 가을이라서 제주도 여행 가기에도 정말 너무 좋은 날씨라고 생각하는데요. 이번에 제주도 가시는 분들은 좋은 기회에 제주 불빛 정원에 한번 가보시는 것은 어떨까 싶어요.

사진만 봐도 너무 아름답고 예쁘고 인생사 진도 찍을 수 있고 아이들과 나들이하기에도 정말 좋은 곳이거든요. 특별한 날을 맞아서 아이들, 연인과 함께 제주도에서 가을에 정말 좋은 여행코스인 제주 불빛 정원입니다. 아름다운 섬 제주도, 그곳에서 펼쳐지는 예쁜 정원, 제주 불빛 정원인데요.

사람들이 정말 많이 가더라고요. 이번에 가서 설레는 추억을 마음껏 만들고 오면 좋을 것 같은데요. 11월까지 오후 여섯 시 반부터 자정까지 운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저녁에 가면 언제든지 볼 수 있고 체험할 수 있는 곳이에요. 형형색색 불빛으로 만들어진 예쁜 조형물들이 가득하고 특히 연인들이 오면 인생샷을 남길 수 밖에 없는 환상적인 아름다움이 있는 곳이예요.

여기는 커플들이 가면 정말 추억 많이 남기고 올 것 같은데요. 남성분들은 연인에게 데이트 점수도 딸 수 있는 좋은 기회 분위기 잡기에도 좋고 사진보다도 실제로 가면 훨씬 설레는 감정을 안고 즐길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제주도가을에 가볼만한곳

제주도에서는 밤에 갈 곳이 딱히 많지가 않은데요. 거의 대부분 관광지들이 오후 6시부터 문을 닫는 경우가 많이 있기 때문에 밤에 가기에 이보다 좋은 선택은 별로 없습니다. 요즘에는 저녁이나 밤 시간에도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곳들이 조금씩 생겨나는 것 같아요.

제주도에서 대표적인 야간명소이고요. 사람들이 정말 많이 가는 불빛축제라고 할 수 있답니다.

 

예쁜 인생 커플샷

차가 조금 많을 때도 있기 때문에 서둘러서 가는 것이 편하게 주차할 수 있는 꿀팁이에요. 그리고 불빛 정원에 맨 처음에 들어가면 흑돼지 식당이 있고 여기서 식사하면 불빛 정원도 할인되긴 합니다. 입장료는 현장 구매도 가능하고 인터넷에서도 구매가 가능해요. 여기는 제주 장밋빛 축제라고 하기도 하고 제주 불빛축제라고 하기도 해요.

그리고 입구에 커다란 백조 조형물이 있는데, 여기에서 사진은 꼭 찍으셔야 해요. 사람들이 여기에서 사진을 가장 많이 찍는 곳이거든요. 연인들은 꼭 여기서 사진을 찍어야 후회 없이 다녀올 수 있는 랜드마크입니다! 인생 샷 찍는 포토존, 저도 여기에서 조금 오래 기다렸지만 양해를 구하고 예쁜 인생 커플샷 찍었어요.

 

제주도가을에 가볼만한곳

시간이 지날수록 화려함은 계속돼요. 진짜 아름답더라고요. 그래서 화려한 불빛을 따라서 계속 가면 예쁜 소품들을 판매하고 있는 판매코너가 있어요. 그리고 불꽃놀이도 할 수 있는 곳도 있고 장미꽃도 있더라고요.

대체로 정말 예쁜 조형물들이 가득했어요. 확실히 가을밤에 예쁜 조명들과 함께 하고 있으니까 분위기가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시원하고 덥지도 않고 구경하기에도 정말 좋았어요.

 

 

제주도가을에 가볼만한곳

여기는 이렇게 종이배 모양으로 되어 있는 아기자기한 불빛 조형물인데요. 여기에 커플이 사진을 찍으면 사진이 굉장히 귀엽게 잘 나와요. 이런 곳들이 정말 많이 있는데요. 사진을 잘 못 찍어서 타이밍 맞게 예쁘게 몇 장 건지기는 했어요. 뒤에서 사람들이 여기서 찍으려고 줄을 서고 있어서 조금 깜짝 놀랐지만요.

입장료도 그렇게 비싸지도 않고 산책하면서 구경하기에도 정말 좋았어요. 점심 내내 여행하면서 정말 많이 먹었는데, 산책하면서 어느 정도 소화도 되고 예쁜 거 구경도 하면서 숙소 들어오니까 하루 종일 사진 정리할 게 정말 많이 있었더라고요.

 

제주도가을에 가볼만한곳
제주도가을에 가볼만한곳

모닥불

여기는 제가 가장 마음에 든 곳 중에 하나였어요. 이 긴 통로를 걸으면 뭔가 굉장히 특별하게 느껴지더라고요. 물론 여기 말고도 정말 예쁜 곳이 많이 있었어요. 모닥불을 피워주는 곳도 있고 진짜 현장 분위기는 가보지 않으면 모르겠더라고요.

분위기 좋은 음악도 계속 틀어주고 있어서 제주도에 가면 여기는 또 가고 싶을 것 같아요. 분위기 정말 좋아서 친구들에게도 많이 알려줬어요.

 

제주도가을에 가볼만한곳

불꽃놀이

그리고 불빛 정원에서 불꽃놀이 하는 곳은 아마 여기가 유일할 것 같은데요. 펑펑 불꽃놀이 소리가 축제 분위기를 더 하는 것 같아요. 인스타그램에서도 워낙 핫한 곳이라서 정말 여기에 있으면 너무 행복한 느낌이 많이 들더라고요. 아이들도 엄청 신나 하는 것 같고 가족단위로도 많이 오고 해서 건전한 축제 분위기의 산책길이었어요.

 

제주도가을에 가볼만한곳

이렇게 하트 모양으로 되어 있는 불빛들도 가득했고 사진 찍을 수 있는 곳들이 정말 많이 있었어요.

그래서 사진 하루 종일 찍느라 시간 가는 줄 몰랐답니다.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지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들도 정말 많이 있고 이것저것 할 수 있는 테마파크도 많이 있어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저희는 불꽃놀이 소품을 사지는 않았는데 불꽃놀이 하는 거 옆에서 한 참 바라봤답니다.

 

제주도가을에 가볼만한곳

이렇게 오락하기에도 좋은 게임들이 있고요. 농구공 던지는 건 잘 못하는데, 너무 재밌었어요. 가족 분들도 많이 와서 가족 여행하기에도 정말 좋은 것 같더라고요. 커플여행이나 가족단위로 오시는 분들 너무 좋아요. 여기가 생긴 지 오래되지 않아서 너무 좋았고 시설들이 깔끔했어요.

제주도에서도 이렇게 야간명소들이 많이 생기고 있는 거 정말 환영합니다. 예쁜 불빛 조형물들 사진을 찍을 때는 역시 휴대폰이나 카메라 렌즈를 잘 닦는 게 중요하겠죠. 그리고 HDR 키고 사진을 찍으면 훨씬 잘 촬영이 되는 것 같아요. 무인 사진 인화기에서 사진도 바로 인화할 수 있어요. 인생 사진관에서 무료입장해서 사진도 찍을 수 있고 다양한 조명과 소품을 활용해서 찍을 수 있는 곳이에요.

여기는 나중에 다시 들어와 보기로 그리고 왼쪽에 들어가는 곳은 VR을 체험할 수 있는 곳이라서 VR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재밌겠더라고요. 정말 요즘에는 특이한 것들이 많이 생기는 것 같아요.

 

 

제주도가을에 가볼만한곳제주도가을에 가볼만한곳

커플사진 찍을 때 꿀팁

커플사진 찍을 때 꿀팁은 저렇게 여기 직원분들이 사진을 찍어주고 계셨는데요. 아무래도 커플 사진 찍기 좋은 스폿에서 주로 활동하고 계시는데 정중하게 부탁하면 사진을 예쁘게 찍어주십니다. 확실히 경험이 많으셔서 그런지 커플 구도 잘 맞게
사진 너무나도 예쁘게 찍어주시고 다양한 포즈로도 찍고 정말 난리도 아니였어요.

다른 커플들은 더 웃긴 포즈로도 찍는 분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완전 로맨틱했어요.

 

 

제주도가을에 가볼만한곳
제주도가을에 가볼만한곳제주도가을에 가볼만한곳

가볍게 산책하기에도 좋고 저녁 여행 마무리하면서 들리기에도 너무 좋은 곳이에요. 여러 가지 소품들도 판매하고 있었고요. 사진 찍기에 좋은 것들이 많이 있었어요. 카메라로 다 담지는 못했지만 직접 가시면 정말 볼거리도 굉장히 많았답니다.

확실히 제주도라서 그런지 바람이 조금 부니까 옷을 가볍게 입고 가시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길 곳곳에도 멋진 조형물들이 가득하고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과 포토존도 많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입장권 할인받아서 들어갈 수 있어요.

 

제주도에서 사진 찍기 좋은 곳, 제주 불빛 정원

인스타그램을 하시는 분들은 제주도 불빛 정원 인스타그램 들어가셔서 좋아요 하고 입장 시 인증하면 30% 할인 바로 되고 인생 사진 2장 무료 인화까지 해주니까 꼭 좋아요나 팔로잉하고 인증하고 들어가시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정원 내에는 카페도 있어서 간식이나 음식들 많이 먹을 수 있고 아이스크림이나, 맥주도 판매하고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제주도가을에 가볼만한곳

VR 체험도 할 수 있고 여러 가지 구경할 거리가 정말 많은데요. 참고로 제주도에 살고 계신 분들은 훨씬 저렴하게 입장할 수 있어서 그건 조금 부럽더라고요. 생일이신 분들 생일날 방문하시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꼭 생일이신 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365일 하고 있는데 하절기와 동절기는 시간이 조금 다른데요. 동절기에는 5시부터 입장이 가능하고 하절기에는 6시 30분부터 입장이 가능합니다.

 

제주도가을에 가볼만한곳
제주도가을에 가볼만한곳제주도가을에 가볼만한곳

 

인생 사진관

인생 사진관과 카페도 이용 가능하고 인생사진관 같은 경우에는 스튜디오처럼 다양한 소품 활용해서 사진 찍을 수 있어요. 그래서 프로필 사진 등이 필요하신 분들은 정말 예쁘게 사진 촬영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스튜디오처럼 사진 촬영하실 때는 역시 소품을 이용하면 개성 넘친 사진을 찍을 수 있어서 인생 사진관은 꼭 들려보시기를 정말 추천해드릴게요!

그리고 찍은 사진으로 사진을 인화할 수 있는데요. 저는 제공받은 무료 인화 쿠폰으로 사진 2장을 깔끔하게 인화했습니다. 그리고 사진앨범으로 슝!

 

제주도가을에 가볼만한곳
제주도가을에 가볼만한곳제주도가을에 가볼만한곳
제주도가을에 가볼만한곳제주도가을에 가볼만한곳

제주 불빛 정원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코스도 정말 많고 로맨틱한 조형물까지 가득한 밤에는 진짜 로맨틱하고 날씨도 좋고 산책하기에도 좋고 공기도 좋고 여기는 안가면 진짜 후회하는 곳이예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만한 곳이고 불꽃놀이도 또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사진 찍을 때 커플사진 같은 경우에는 사진 부탁해드릴 스텝분들이 있어서 안심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사진이 정말 예쁘게 잘 나오고요. 밤에는 조금 추울 수도 있어서 두꺼운 옷 챙겨가시면 정말 도움이 됩니다. 옷은, 진짜 꼭 챙겨가세요. 하다못해 카디건이라도 챙기셔야 감기 안 걸립니다. 불빛도 예쁘고 음악도 로맨틱한 음악 센스 있게 선곡해주셔서 너무 좋은 추억을 남기고 가는 제주 불빛 정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