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신사동미용실 염색 후기 강남 24시 미용실 HMBA 본문

패션

신사동미용실 염색 후기 강남 24시 미용실 HMBA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4. 19:38

    강남 24시 미용실 HMBA 염색 후기

    신사동 미용실 염색 후기 신사동 유명한 미용실 HMBA에 와서 염색했어요.
    여기는 24시간 영업하는 미용실이어서 언제든지 갈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에요.

    그래서 이번에는 압구정에 있는 HMBA 강남 24시 미용실에 다녀왔습니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염색 잘하고 왔어요.
    발레 주차가 가능하다고 해서 건물 옆에 발레 주차했어요.

    발레 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편하게 발레를 할 수 있었습니다!
    밤늦게 갔기 때문에 예약한 시간에 웨이팅 없이 바로 염색을 할 수 있었어요.

    염색하기 전에 어떻게 염색을 하면 좋을지 생각했어요.
    강남 24시간 미용실이 있는 것도 신기한데,
    이렇게 깔끔한 곳이어서 더 놀랐어요.

    다음에 바쁠 때 24시간 미용실을 이용해야겠어요.
    매번 가는 곳이 있어서 시간을 맞춰야만 갔었는데,
    이제는 밤늦게라도 예약하면 바로 미용을 할 수 있으니까요.

    365일 연중무휴 압구정

    신사동이나 압구정 미용실은 일반 미용실보다
    확실히 1.5배는 조금 더 비싼 것 같아요.
    그래도 기분 좋게 염색을 하러 왔어요.

    여기 미용실은 2층에 있어서 계단을 타고 올라가면
    테라스가 있고 미용실 안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 분과 함께 무슨 색으로 염색할지 얘기하고
    탈색을 하면 더 밝게 할 수 있는데 탈색을 하게 되면 머리카락이 많이 상하니까 탈색은 안 하기로 했어요,
    살짝 밝은 느낌으로 약간의 변화만 주려고 했어요.

    레드톤으로 염색을 하기로 했어요.

    매장 내부는 깔끔했어요.
    엄청 크거나 하지는 않는데,
    24시간 미용실로 딱 아늑한 느낌이었어요.

    아무래도 24시간이다 보니까 밤늦게 찾아오시거나
    하시는 분들도 많으신 것 같더라고요.

    강남에서 바쁜 생활을 하는 사람들이 많다 보니까
    심야 미용실이 인기가 있는 것 같아요.
    확실히 좋은 미용실은 편하고 부담이 없는 미용실 같아요.

    간단하게 주전부리도 가져다주시고 염색하느라 약 한 시간 정도 걸렸는데요,
    비가 조금 오고 있어서 밖을 보면서 기다렸어요.

    염색 시술 시작(지금 보다 약간 밝게!)

    끝 머리도 살짝 커팅하기로 했어요.
    그래야 머릿결도 조금 더 좋아지고 깔끔해지니까요.

    염색 시작했어요.

    지금보다 약간 밝게 하는 것이 목적이에요.

    중간중간에 소라도 머리카락이 많이 길어서 염색이 안된 부분이 있어서
    마치 투톤처럼 보이는데 염색을 해서 깔끔하게 컬러 배색을 해주려고 해요.

    염색이 되고 있습니다!
    사실 헤어에 대해서는 저는 전혀 아무것도 몰라요.

    그저 염색약이 독하고 냄새가 심하다는 것 정도만 그래도
    색상 배색 빼는 것은 진짜 보다 보면 신기하고 그리고
    미용실에서 염색을 하면 골고루 염색이 잘 되는 것 같아요.

    머리끝부분, 손상된 부분 커트

    이렇게 머리 끝 부분만 커트를 했어요.
    손상모 끝부분을 커트해주면 머리카락도 정돈되어 보이고,
    훨씬 깔끔하니까요.

    머리카락도 더 잘 자란다고 알고 있습니다!
    확실히 전문가의 손길이 들어가니까 훨씬 깔끔해 보이고 예뻐지는 것 같아요.

    드라이, 염색 끝!

    그렇게 한 시간 정도 조금 지나고 염색이 거의 다 끝나갔어요.
    밤 늦게라서 그런지 다른 손님이 그렇게 많이 있지는 않지만,
    그래도 여기가 24시간 미용실인 것처럼 늦게 방문하시는 분들도 계속해서 오시더라고요.

    미용실에 갔다 오면 머릿결도 찰랑찰랑해지죠!

    기존의 탈색을 하지 않고 약간의 밝기만
    조절해주는 염색이 성공적으로 끝났어요.

    큰 차이가 없는 것 같지만 약간 붉은 컬러가 느껴지고
    낮에 빛이 있을 때 훨씬 예쁘고 밝아요.
    밤에는 조금 어두워 보이는 컬러예요.

    빛이 있을 때와 없을 때 차이가 있는 염색이 되었어요.

    머릿결이 훨씬 좋아졌어요.
    확실히 조명에 비추니까 컬러가 더욱 레드톤으로 선명해졌어요.

    강남 24시 미용실 HMDA

    분위기가 너무 좋고 젊은 느낌이 나는 미용실이었어요.
    아무래도 압구정 미용실의 느낌이 훨씬 세련되고 트렌드 한 느낌입니다.

    디자이너 분도 너무 친절하시고 헤어 스타일링 상담을
    잘해주셔서 잘 염색이 끝난 것 같아요.

    발레 주차

    발레 주차 가능합니다!

    24시 예약제이기 때문에 매장으로 연락 주시면 아마 상담해주실 거예요.
    압구정 로데오역 도산공원 쪽에 위치하고 있는
    압구정 미용실 강남 24시 미용실 찾는 분들에게 최선입니다.

    바쁠 때는 24시간 하고 있는 미용실에 가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미용실 위치는 이곳이에요.

    연중무휴 24시간 영업을 하는 강남 미용실입니다.
    발레 주차는 3,000원 +입니다.

    저처럼 24시간이 모자란 분들에게 꼭 추천하는 미용실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