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아이폰 스킨케이스 새틴크롬에디션 로즈골드스킨 본문

생활

아이폰 스킨케이스 새틴크롬에디션 로즈골드스킨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7:46

    [아이폰X] 새틴크롬에디션 레드 / 로즈골드

    아이폰 스킨케이스

    이번에 아이폰 X 실버 꾸몄습니다! 아이폰 X 실버에다가 투명케이스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실버컬러가 조금 밋밋하잖아요. 컬러스킨이라고 아이폰 X 뒷면을 스티커처럼 부착해서 예쁘게 꾸밀 수 있는 제품이 있어요. 진짜 너무너무 예쁘고 고급스러워요. 맨 아래 착용샷 보시면 되게 사고싶어지실듯, 실버컬러가 무난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인데 자칫 밋밋해보일 수 있잖아요. 그리고 아무리 생각해도 아이폰 X는 투명케이스가 제일제일 예쁜 것 같습니다.

    진짜 아이폰 X부터 이제 아이폰XR, XS까지 나온 상태에서도 열심히 아이폰 시리즈를 하나하나 사용해보고 솔직한 리뷰를 하고 있는데요. 아이폰은 감성으로 쓰는게 맞다고 하잖아요. 그런 것 같아요. 아이폰이라는게 사실 휴대폰이기는 하지만 패션아이템으로의 아이폰의 매력은 어쩔 수가 없는 것 같아요.

    아이폰이 엄청 대단한 디자인이라고 생각을 하는 것은 아니지만 뭔가 그립감도 좋고 아이폰만의 감성이 느껴지고 하잖아요. 아이폰 꾸미는 분들도 많이 있으신데요. 아이폰 케이스 종류도 굉장히 많지만 이번에 컬러스킨에서 나온 제품을 한번 사용해보았습니다!

    아이폰X 새틴크롬에디션 주문하다.

    아이폰 스킨케이스

    너무나도 고급스럽게 포장까지 해서 집에 왔어요. 블랙과 골드 컬러가 돋보이는 봉투, 이걸 오픈하면 컬러스킨의 스티커가 나온답니다. 너무너무 예쁘더라구요. 뭔가 기분전환 하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가격은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컬러가 되게 예쁘고 부착하고 나서 되게 세련된 느낌이예요. 뒷면 스킨 부착하는 거기 때문에 투명케이스랑 해야지 예뻐요. 컬러있는 스마트폰 케이스 씌우면 안보이니까 의미가 없어요.

    컬러스킨 개봉기! 두근두근두근!

    아이폰 스킨케이스아이폰 스킨케이스

    애플 로고 스티커도 보이고 뭔가 되게 고급스러운, 혹은 은밀한 편지 봉투를 여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이 부분, 조금 설렜어요! 오픈 더 마스터피스 라고 써져있고 금칠이 되어 있더라구요.

    뭔가 고급스러운 느낌이 열기 전 부터 느껴집니다. 두근두근두근! 제품 상세 설명서는 어차피 홈페이지에 다 있으니까 그거 꼼꼼히 체크해보세요! 새틴로즈골드 컬러 정말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는데, 감사하게 빠르게 배송을 해주셨답니다.

    아이폰 스킨케이스

    뭔가 감성적인 제품인 만큼, 영감이 팍팍 느껴지는 그런 컬러스킨의 제품이였어요.

    아이폰 스킨케이스

    컬러스킨 제품은요. 아이폰 X뿐만 아니라 아이폰 7도 있고 아이폰6도 있고, 삼성 갤럭시도 있고 다 있어요. 스킨도 블랙 컬러도 있고 매트 블루도 있어서 아이폰 고정컬러에서 벗어난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는 개성있게 꾸밀 수 있는 아이폰 악세서리라고 할 수 있어요.

    아이폰 스킨케이스

    아이폰 스마트폰 스티커나 뭐 필름 같은거는 항상 동봉되어있는 것은 비슷해요. 부착면을 깨끗하게 닦아내는 알코올 티슈랑 그리고 닦는 면이 함께 제공이 되거든요. 두가지 컬러를 챙겨주셨어요. 레드 컬러와 로즈골드 컬러, 로즈골드 컬러가 질리거나 아이폰 X를 하나 더 사게 되면 레드컬러도 함께 붙여주고 싶더라구요.

    진짜 너무너무 예뻐요!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빠질 수 밖에! 개인적으로 로즈골드 너무 예쁘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보면 진짜 너무 예쁜데, 이걸 어떻게 보여줄 수도 없고 영상을 담았지만 로즈골드 컬러의 아름다움이 제대로 보여지지 않는 것 같아서 이미지만으로 참고하세요. 실제로 보면 진짜 반짝반짝 빛난답니다.

    아이폰 X 실버 뒷면 로즈골드 컬러스킨 부착!

    아이폰 스킨케이스아이폰 스킨케이스

    앞면과 뒷면입니다. 앞면은 아이폰 X 모습 그대로구요. 뒷면을 예쁘게 꾸며줄 꺼예요. 화이트 컬러에 가까운 아이폰 X 실버 뒷면 모습이예요. 뒷면이 어떻게 바뀔지 궁금하지 않아요? 지금은 아이폰 투명케이스가 씌워져 있는 상태입니다.

    렌즈 크리닝 일회용 티슈

    아이폰 스킨케이스아이폰 스킨케이스

    이렇게 일회용 티슈를 꺼내면 알코올이 묻은 티슈가 나와요. 이걸로 부착면을 깨끗하게 닦아주고 부착면 말고도 평소 더러웠던 투명케이스도 닦아주고 겸사겸사 깨끗하게 닦아주었답니다.

    그리고 이제 깨끗하게, 조심조심 잘 붙여주면 됩니다.

    아이폰 스킨케이스

    새틴크롬 로즈골드 컬러스킨 붙인 후 뒷모습

    짜잔! 엄청 예쁘지 않아요? 이게 곡선 부분은 헤어드라이기로 가열하면서 붙이면 더 깨끗하게 붙여진다고 하던데, 그냥 붙여도 잘 붙여지더라구요. 어차피 스킨 한 다음에 투명케이스를 씌울꺼라서 따로 헤어드라이기로 가열하지는 않았습니다! 진짜 엄청 예뻐요. 여기에다가 투명케이스까지 씌우면 진짜 예쁘답니다!

    이제 다시 투명케이스를 씌우고 전체 착용샷을 보여드릴게요!

    아이폰 스킨케이스

    진짜 너무너무 예뻐졌지 않아요? 이게 실제로 보면 진짜 너무 예쁘고 개성이 넘쳐요. 반짝반짝 빛나는 로즈골드 제 취향에 너무 만족스러운 컬러예요. 햇빛이 비치면 마치 보석처럼 반짝반짝 거리는데 어찌나 예쁜지, 진짜 보면 볼 수록 만족해요. 아이폰 X 실버컬러 쓰시는 분들 이거 진짜 써보세요.

    마감처리도 너무 좋고 붙이는 것도 쉽고 되게 예뻐요. 애플 로고가 더 반짝반짝 거리는 것 같아요.

    아이폰 스킨케이스

    아이폰 X 실버 : 컬러스킨 새틴크롬에디션(로즈골드) 리뷰

    카메라 부분을 살짝 조금 이상하게 붙이기는 했지만, 그래도 너무너무 예쁘게 잘 붙였어요. 레드도 붙이고 나면 굉장히 예쁠 것 같아요. 그렇지만 저는 이미 로즈골드 컬러에 마음을 뺏겨버렸습니다. 컬러스킨의 아이폰용 로즈골드 스킨은 사랑입니다. 투명케이스랑 함께 쓰면 훨씬 예쁘고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른 컬러 아이폰이 땡길 때도 너무 예쁜 아이폰 X 컬러스킨! 다른 분들 리뷰도 보니까 화이트 스킨도 있더라구요. 레드미스트 화이트인가 그런 제품도 있어요. 화이트 맹글맹글한 느낌 좋아하시는 분들은 화이트 선택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나의 사랑스러운 아이폰 X가 새롭게 옷을 입었습니다. 가을에도 더 어울리는 아이폰이 되었어요. 아이폰 X 꾸미기 컬러스킨 너무너무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