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김소희치약 고급스러운 아라크리스치약 본문

건강

김소희치약 고급스러운 아라크리스치약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4. 20:09

    이 치약은 가격도 되게 저렴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패키지, 그리고 3가지 향, 3가지의 느낌을 내 마음에 드는 치약입니다. 연예인들도 쓰고 있는 치약인 만큼 천연유래 치약으로 임산부나 어린이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너무너무 궁금해서 사용해보았습니다.

     

    아라크리스 치약 겉 포장을 떼어내고, 이렇게 세가지 종류의 제품을 사용해볼건데요. 녹색은 잇몸 케어 라인, 오렌지는 샤이닝 케어 라인, 블루는 구취 케어 라인입니다. 저는 일단 샤이닝 케어 치약을 직접 사용해보았기 때문에 샤이닝 케어 기준으로 해서 자세한 느낌을 한번 같이 얘기해볼게요. 각각의 치약의 장점이 다르답니다. 참고하세요!

     

    김소희치약

    3가지의 패키지 제품, 되게 예쁜데요. 이렇게 고급스러운 치약을 사용해보아서 영광입니다. 집이 고급스럽지가 않네요. 흑흑…. 그렇지만 하나하나 이렇게 고급스러움을 채워가다보면 저희 집도 되게 고급스러워질거라고 생각합니다!

    집이 점점 예뻐지고 있거든요. 셀프인테리어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이런 취미 하나하나가 매우 행복한 일이랍니다. 치약은 캡과 튜브, 단상자, 제형 이렇게 꼼꼼히 따져볼건데요. 일단 박스패키지부터 대리석 느낌으로 되게 고급스러워요.

    저도 참 대리석 좋아하는데 워낙 비싸고 집이 대리석이 아니라서 잘 어울리지가 얺는 것 같아요. 쇼프리티 채널 A에서 나온 뷰티라인업 소개, 가수 김소희씨가 천연 제품으로 아라크리스 치약을 추천했습니다! 면세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매우 고급스러운 치약이예요. 일단은 이 치약은 3종 모두 장점이 다르지만 기본적인 사항은 모두 같은데요.

     

    세계 최고의 프리미엄 치약 브랜드라고 하네요. 디자인 너무 마음에 들고 포인트 컬러도 감각적인 것 같아요. 괜히 연예인들이 쓰는 고급스러운 치약이 아니라니까요.

     

    영상 잘 보셨나요? 되게 고급스러운 치약이라서 개인적으로 고급스러운 너무 좋아해서 마음에 든 치약, 10가지 유해성분 들어있지 않아요. 그리고 천연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진 고급스러운 치약이예요.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했고, 저불소 132ppm으로 되어 있어서 입마름 현상도 없고 촉촉하게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대표 천연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프랑스산 카모마일과 호주산 프로폴리스, 싱가포르산 천연 페퍼민트 오일도 함유가 되어 있어요.

     

    패키징이랑 디자인까지 너무 마음에 들어요. 치약 캡 부분도 골드 테두리로 되어 있어 고급스럽고 마감도 되게 깔끔하고 무늬가 너무 예쁜 것 같아요. 백색 화이트와 고급스러운 골드 포인트 무늬, 그리고 박스패키지도 대리석무늬로 너무 고급스럽더라구요.

     

    아라크리스치약은 총 3종이 있는데요. 하나는 메도우브리즈치약 세이지 그린티향이고 잇몸 케어 효과가 있는 치약이예요. 그리고 또 하나는 가든티 파티 치약이라고 라임과 오렌지향이 있는 치약, 제가 좋아하는 샤이닝 케어 치약이예요. 얼룩과 변색케어에 좋은 치약이예요. 마지막 하나 치약도 있는데, 나머지 하나는 아틱오션 치약 스파이민트와 페퍼민트향이 나는 구취케어 치약이예요. 저는 샤이닝 케어가 너무 좋더라구요.

     

    되게 고급스러운 치약, 딱 봐도 너무 예뻐요. 여자라면 이렇게 고급스러운 치약 사용하고 싶잖아요. 향이 막 강하지는 않고 은은한 느낌이예요.

     

    이렇게 씰링되어 있구요. 캡으로 끼고 빼서 쓰는 타입, 치약사용이야 방법은 똑같아요. 롯데인터넷 면세점에 단독으로 입점해서, 면세점 쇼핑할 때 꼭 사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너무 좋아요.

    지금 롯데인터넷 면세점 단독 프로모션을 하고 있는데, 이렇게 3종 프리미엄 치약 아라크리스 3종세트 구매하면 정품 120g 단품 치약 하나 더 챙겨줘서 3+1으로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현재 롯데면세점 단독 입점 프로모션을 하고 있으니까,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해요! 롯데인터넷 면세점 단독입점 여기에서 살 수 있어요.

     

    겉으로 보기에는 똑같아요. 색이 없고 무향에 되게 순해보이는 느낌 거품이 잘 나지 않는 치약이라서 되게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저한테는 너무너무 좋았어요. 깔끔한 사용감이 너무 좋더라구요.

     

    나름 고급스럽게 찍어보려고 했는데 거실이 아직 고급스럽지가 않아서 조금 아쉬워요. 이 제품은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 지하 1층 푸드마켓에서도 판매하고 있어서 근처 쇼핑갈 때나 들릴 때 하나 사가면 좋을 것 같아요! 되게 마음에 드는 치약, 오랜만에 인생치약 써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