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서울 24시약국 휴일지킴이 문 열려있는 약국찾기 본문

생활

서울 24시약국 휴일지킴이 문 열려있는 약국찾기

한지음🌹 2022. 12. 15. 07:47

    서울 24시약국 휴일지킴이 문 열려있는 약국찾기 휴일지킴이약국
    다래끼약, 갑자기 주말 밤 늦게 약국에 가야했어요.

    눈에 다래끼가 나서 너무 간지럽다고 했는데,
    시간이 오후 9시 일요일이였어요.
    주변에 가까운 약국에 가봤는데, 약국 문이 모두 닫혀있더라구요.

    그래서 혹시나 부랴부랴 네이버 검색으로 검색했는데
    서울 24시 약국하는 곳이 있었습니다.

     

    찾는 방법은 간단해요.

    휴일지킴이약국이라고 인터넷을 치니까
    동네 약국을 검색할 수 있었는데 늦은 시간까지 하는 약국들이 있구요.
    연락처도 나와있어서 전화해보고 영업중이면 가면 됩니다.

    다행히도 그렇게 해서 찾은 늦은시간까지 하는 약국!
    집에서는 조금 거리가 있는 신사동의 약국이였지만 다행히 약을 살 수 있었어요.

     

    1회 2정 하루 3번 먹으라는 약국 선생님의 말에 따라
    다행히 다래끼약을 구매할 수 있었답니다. 안대도 하나 구입했어요.

     

    요즘 세상이 좋아져서 이렇게 주말에도 약국을 찾을 수 있네요.
    간단한 약이면 인근 편의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지만
    다래끼약 같은 경우에는 약국에만 팔더라구요.

    심지어 안대도 편의점에서 안팔았어요.

    안대는 개당 천원! 약국에서 구매했습니다.
    휴일지킴이약국을 검색하면 주말에도 약국을 찾을 수 있어요.
    24시나 밤 늦게 하는 약국을 찾을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가격은 안대까지 포함해서 7천원에 구매했어요!
    서울 24시 약국을 찾으시려면 휴일지킴이약국이라고 검색해보세요.
    다행히도 늦게까지 하는 약국을 찾을 수 있었답니다.

    인터넷에서 쉽게 알 수 없으니까,
    이렇게 인터넷에서 휴일이나 명절, 심야, 일요일 늦게까지 하는 약국을 찾을 수가 있었어요.
    이런 정보를 알고 있으면 나중에도 굉장히 유용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