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인천 청라 현관 미닫이 3단중문 ABS도어 본문

생활

인천 청라 현관 미닫이 3단중문 ABS도어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2:33

    인천 청라 미닫이 3단중문 ABS도어 문쟁이 교체시공

    이번에 정말 친한친구가 청라로 이사를 가게 되면서 저도 자주 놀러갔는데요. 인테리어에 서로 관심이 많아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제가 미닫이 설치를 추천했어요. 개인적으로 미닫이 문을 정말 좋아라하지요. 미닫이는 뭔가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고 살살 밀리는 것이 소리도 안나고 정말 좋거든요. 개인적으로 카페같은 느낌도 나구요.

    문짝에 쓰이는 것들은 개인적으로도 많이 공부를 하고 있어서 저도 언젠가는 집을 이사하면 미닫이로 또 공사를 할 생각이 있어서 미닫이 문을 설치하는 것을 추천했어요. 이번에 깨끗한 집으로 이사간 친구가 부럽기도 하고 인천 청라는 너무 여유롭고 예쁜 도시라서 저도 나중에는 이곳으로 이사를 와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역시 청라는 부러운 도시예요. 미닫이가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서 정말 다른 문들보다 좋은 것 같더라구요. 집에 들어갈 때 가장 열게되는 문짝이 또 중요하다고 현관물을 먼저 교체시공하기로 했어요. 여닫이와 미닫이는 서로 다른 것이랍니다. 여닫이는 말 그대로 열고 닫는 문!

    미닫이는 슬슬 슬라이드 도어로 밀어주면서 들어가는 문, 요즘은 미닫이가 훨씬 세련되지 않나요? 저는 미닫이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제가 오랫동안 알고 있었던 문쟁이라는 업체 통해서 했는데요. 여기에서 ABS도어로 시공을 했지요. ABS도어는 다른 도어보다 훨씬 튼튼하고 많이 사용하는 도어예요.

    그만큼 단점이 없는 문인데, 가격이 다른 것보다는 살짝 비싸기는 하지만요. 반 영구적으로 사용하기에도 좋은 문이랍니다. 기본 심재 위에 플라스틱 판으로 제작된 도어인데요, 시트지를 뭍여서 만들어요. 습기에도 강하고 필름도 잘 안떨어져서 가장 많이 시공이 된답니다. 다른 도어보다 훨씬 좋은 것 같아요.

    저번에 맴브레인도어로 시공을 했던 적이 있는데, 곰팡이도 잘 들고 시트지가 정말 잘 떨어져서 후회를 많이 했지요.

    미닫이 3단중문 ABS도어

    시공한 결과입니다! 엄청 깔끔하게 시공이 됐죠? 고급스럽고 너무 예뻐요. 깔끔한 성격이라면 미닫이 문이 진리입니다. 그리고 미닫이는 공간활용도가 굉장히 좋다는 것도 장점이라서 현관 앞에 이것저것 놓기에도 편해요.

    중문으로 설치를 하면 난방도 잘 되고 소음도 차단되서 집에 들어올 때 소음을 줄일 수도 있어서 좋고 현관에 신발같은 거 많이 보관해놓는데, 확실히 차단을 해서 신발냄새도 완벽하게 차단할 수 있는 것이 너무 좋더라구요.

    문을 설치할 때 ABS도어가 참 좋은데요. 특수 플라스틱 재질로 만들어진 것으로 습기에도 정말 강하고 충격도 좋고 무게도 가벼워요. 그 위에 시트지를 플라스티 판넬에다가 붙이고 나서 700도 이상의 열을 가하는 것이 바로 ABS 도어, 요즘 아파트나 빌라 신축할 때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것이 바로 ABS도어랍니다.

    현관문만 3단 미닫이로 바꿨을 뿐인데 엄청 세련되게 시공이 되었어요. 내부 인테리어 분위기가 확 산다고 해야할까요? 저번에 왔을 때는 여닫이로 되어 있어서 이정도 느낌이 아니었는데, 마치 현관에서 대접받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셀프인테리어를 한다고 생각했을 때, 문짝은 그냥 인테리어업체에 맡기는 것이 가장 낫다고 생각이 들었더라구요.

    왜냐면 너무 어려워서 (…) 미닫이 문은 확실히 좁은 공간에서도 설치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유리를 끼워서 하니까 거실과 현관 사이도 보이면서도 세련된 느낌이 들더라구요. 베란다 같은 곳에다가 설치를 해도 너무 좋을 것 같았어요. 시공 완료 후 현관 분위기 UP !

    현관 분위기가 정말 잘 살았네요. 문쟁이라는 업체는 문짝 교체는 무조건 여기서 해야한다는 것이 정설이죠.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서 이것저것 지식도 조금 있고 어느정도 알고 있는데 가격적인 면에서나 서비스 면에서나 여기가 가장 나은 것 같아요. 여기는 이미 많은 경력이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곳이고 정말 전문적이기 때문이지요. 저희는 미닫이문으로 공사를 했지만, 여닫이로 공사하실 분도 사이트 들어가면 정말 종류가 많이 있어요.

    현관문은 개인적으로 집의 포인트가 되면서도 매일 드나드는 공간이기 때문에 공사를 꼭 해야한다고 생각하거든요. 그리고 방문짝이나 중문 교체하는 것 말고 개별 방도 문짝을 교체할 수 있어요. 카페 같은 곳에서도 베란다나 테라스 시공등도 여기서 하면 너무 좋답니다.

    설치하실 때 꼼꼼하게 체크해주시고, 상담을 해주시기 때문에 문짝 교체하실분들은 여기 알아보시는 것이 너무 좋아요. 집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색상을 고르는 것도 중요한데, 저는 역시 화이트톤이 너무 좋고 깔끔한 것 같아요.

    덕분에 신발 수납공간도 넉넉해졌지요. 공간활용도도 정말 좋았고 시원시원하지요. 포인트 조명도 은은해서 더 고급스러워졌다고 해야할까요? 문짝은 역시 화이트가 진리! 문짝 틀은 ABS 도어로 하는 것이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썩지않고 곰팡이도 슬지 않고 너무 좋더라구요.

    현관문은 확실히 다른 곳보다 외부랑 연결이 되어 있어서 습기가 찰 수 있거든요. 평소에는 괜찮은데 비가 올 때는 습기 걱정도 해야해서요. 그리고 신발냄새도 신경을 써야하기 때문에, 냄새 차단이 되는 것도 정말 중요하지요. 신발이 많으신 분들은 더더욱 중문으로 설치를 하셔야해요. 그래야 제대로 공간을 차단할 수 있거든요.

    다른 업체들도 많이 있지만 저희는 10년 경력의 문쟁이에서 했고 너무 만족했어요. 문짝 교체하실 분들은 한번 알아보시길 :) 아무것도 몰라도 전화한통이면 바로 상담부터 한번에 처리할 수 있고 끝나고 나서도 AS도 완벽한 곳이예요. 서비스 너무 좋은 곳이고 교체시공비용도 상대적으로 저렴한 편이라서 다른 곳보다 여기가 제일 좋은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