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뷰티마스크팩 에스크메이크 오포즈 타임 바이오 마스크 본문

패션

뷰티마스크팩 에스크메이크 오포즈 타임 바이오 마스크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2:28

    마스크팩을 한번 써봤습니다. 이 제품은 에스크메이크 오포즈 타임 바이오 마스크란 마스크팩이예요. 탄력팩이라고도 해서 피부가 탱탱해지는 마스크팩으로 유명한 제품이네요. 처음 써봤는데 괜찮은 것 같아요. 디자인도 심플하고 로고 깔끔하게 MM 이렇게 두개 겹쳐져 있는 모양의 로고로 되어 있어요. 천연유래 시트 사용한 마스크팩이라서 밀착력도 좋고 잘 붙더라구요. 이걸로 피부케어 했네요.

     

    깔끔한 디자인의 팩이구요. 사용방법은 이 마스크팩도 일반적으로 10분에서 20분 간 밀착해서 붙여주고 있으면 된답니다. 저도 마스크팩 꾸준히 하고 있거든요. 박스패키지 뒷면에 이렇게 제품 설명이 나와있고 주요 성분은 히아루론산 갈락토미세스 락토바실러스 일반적으로 마스크팩이나 화장품에 많이 들어가는 성분으로 되어 있어요.

     

    탄력있고 촉촉한 피부로 한번 거듭나보겠습니다! 영양과 수분 그리고 진정 피부 맞춤 케어 제품이라서 세가지 부분이 개선되는 제품이라고 한답니다. 마스크팩은 사실 꾸준히 사용해보면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단기적으로 사용해보았을 때는 확실히 피부결이 매끈해지고 보습감을 바로 느낄 수 있겠더라구요.

     

    바이오 셀룰로오즈 라고 되어 있고, 25g짜리 마스크팩 총 5개가 들어있습니다. 제품은 진정케어 가능하고 특히, 이 마스크팩은 코코넛 과일수를 사용한 셀룰로오즈 마스크팩이더라구요. 수분이 많이 들어있다보니 피부수딩케어와 바이오 셀룰로오즈 밀착시트로 되어 있어 뜨는 부분 없이 착용이 가능해요.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이 된다니 좋네요!

     

    되게 심플한 마스크팩이라서, 뭔가 되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는 심플한거 너무 좋아하는 편이예요. 얼른 사용해봅니다! 아참, 이 제품은 또 여러가지 특징이 있는 마스크팩 뷰티케어 제품인데요. 일단은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흡착해서 피부를 깨끗하게 만들어준대요. 그래서 화장 지우고 나서 마스크팩 하기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두가지 특허성분이 있는데 하나는 자연에서 얻은 10가지 천연물질로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그래서 피부가 화사해지는 느낌이 있고 두번째로는 라벤다나 로즈마리, 오레가노, 타임 등의 허브 추출물이 들어있어서 피부를 건강하고 마일드하게 보호를 해주고 진정효과까지 있다고 해요.

     

    마스크팩에 에센스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 쫀득쫀득한 셀룰로오즈 마스크 시트 마음에 드네요.셀룰로오즈 마스크시트는 천연 유래 코코넛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메이크업 잔여물 흡착이랑 쿨링효과로 피부 진정, 그리고 영양성분 흡수가 더 잘된답니다.

    극세사 시트보다도 흡수력이 10배나 많은 코코넛수를 발효시켜 만든 특허 개발 시트 확실히 밀착력과 흡수력이 좋은 느낌이었어요. 사용감도 나쁘지 않고 사용한 후에 피부가 훨씬 화사하고 매끄러워진 느낌이였답니다. 이거 마스크팩 꽤 괜찮을 것 같아요. 예민한 피부에도 너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