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수원 메모리폼 매트리스 스마트바이 수원점 라텍스 매트리스 본문

생활

수원 메모리폼 매트리스 스마트바이 수원점 라텍스 매트리스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4. 22:08

    스프링 매트리스를 사용하신 분들은 아실 것 같아요. 확실히 오래 쓰다보면 스프링에서도 소리도 나고 예전만 못한 느낌이 들 때가 많은데요. 침대를 살 때만 해도 고가의 제품에다 좋다고 많이들 쓰는 제품이어서 많은 기대와 함께 구매를 했지만 실상은 몇년 채 쓰지도 못하고 이 기분나쁜 소음들과 함께 기능적으로도 불편함이 들어서 고민이 되는 거예요.

     

     

    수원 메모리폼 매트리스 스마트바이 수원점

    그래서 A/S를 받자고 하니, 배보다 배꼽이 더 큰격이라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만하고 있었거든요.
    그렇다고 새로 매트리스를 구매하자니 솔직히 가격적인 부분에서 많이 망설여지게 되구요.

     

     

    그렇게 고민을 하다가 초록창의 도움을 받고 친구들의 말을 들어보다가 메모리폼매트리스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스마트바이를 알게 되었는데요! 이 곳은 수입제품을 직구로 구매할 수 있는 매장인데다가 온라인 가격보다 낮은 가격이라 유명한 거 있죠.

     

     

    지방에서도 올라와서 제품을 구매한다고 하니 예약을 하고 나서 매장을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매장 자체가 메모리폼매트리스와 각종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기 때문에 규모가 엄청나더라고요.

     

     

    게다가 매트리스 종류도 많아서 직원분이 직접 상담을 해주시면서 진행을 하게 되었는데요.
    여기서 진행하는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서 메모리폼매트리스를 고를 수 있게 되었어요!

     

     

    사실 침대를 선택하는데 왠 블라인드 테스트라고 생각했었는데, 브랜드나 디자인을 가린 후에 진행하면서 고를 수 있었기 때문에 훨씬 더 합리적이었어요.

    내 몸에 알맞는 제품을 직접 고를 수 있었기 때문인데요. 처음에는 메모리폼매트리스를 사려고 왔었는데, 직원분과 상담하면서 제 몸상태나 허리 통증 같은 부분을 설명하면서 다른 제품들도 체험을 해볼 수가 있었어요.

     

     

    소재 부터 기능 이런 부분이 다 달라서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서 체험하는 것이 좀 더 정확하게 선택을 할 수가 있었던 것 같은데요. 그렇기 때문에 아무래도 제 몸에 잘 맞는 메모리폼매트리스를 골랐던 것 같아요!

     

     

    그게 과언이 아닌게, 유명한 메모리폼 매트리스라고 해도 사람마다 편안함을 느끼는 부분이 전부 다르고, 편안한 강도 역시 다르기 때문에 어떤 사람은 단단하면서 자세를 잡아주는 것에 편안함을 느끼고 어떤 분은 부드럽고 말랑한 느낌에 편안을 느끼기도 한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이 모든 것은 브랜드를 알기 전에 직접 몸으로 먼저 체험을 하는 것이 더욱 만족스러운 부분이 아닌가 싶기도 하고요! 아무래도 편안한 메모리폼매트리스를 선택하려면 체험이 중요하다는 거죠.

     

     

    일단 스마트바이에 있는 모든 메모리폼매트리스들이 거의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이 되어 있다보니 사람에 맞게끔 자세에 맞게끔, 편안함이 제공되어 있었어요. 전부 솔직히 편하고 좋아서 좀 결정하기 어렵기도 했었는데요. 그 중에서도 와, 딱 이거다! 싶은 제품이 있어서 선택하는데 그렇게 어렵지는 않을 거예요.

     

     

    게다가 사이즈도 퀸부터 킹사이즈까지 다양하게 구비가 되어 있어서 어느 누구나 상황에 맞게끔 구매를 할 수가 있는 부분이 좋았구요. 저 역시 국내 침대보다 큰 메모리폼매트리스 사이즈를 선호하였는데, 이런 부분에서도 만족스럽게 고를 수가 있었답니다!

     

     

    최종적으로 결정을 한 후에는 계약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곳의 메모리폼매트리스 계약은 직구를 통하기 때문에 아무래도 개인통관부호 등 자세한 부분이 필요하게 되는데, 이 때에도 사장님이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셔서 불편함 없이 계약을 마치게 되었어요.

     

     

    직구라 아직 도착하지는 않았지만 새로 산 메모리폼 매트리스의 편안함 때문에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달라진 내일 아침, 기대해도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