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동두천미용실 여자 헤어스타일 단발 C컬펌 본문

패션

동두천미용실 여자 헤어스타일 단발 C컬펌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8:45

    이제 슬슬 봄도 오고,
    날도 따뜻해 지는것 같아요.

    이럴수록 우리 여자들은 헤어스타일 바꾸고싶어지잖아요.

    저만 그런가요? 하하 저는 1년 내내 긴머리를 고수하고있었는데
    이번에 기분전환을 하려구 단발로 싹둑 하고 C컬을 했답니당.

     

    동두천미용실 단발C컬펌

    제가 방문한 미용실은 동두천미용실 마샹스헤어살롱이예요.
    지행동 엔젤리너스 2층에 있는 곳이구요.
    1층에서 엘레베이터를 타면 됩니다!
    (위치 찾기 쉬워용^^)

    마샹스헤어살롱

    입구부터 완전 취향 저격!
    카페같은 분위기예요.
    모던하면서 깔끔한 간판이 아주 맘에 들었답니당.

    우선 저는 긴머리를 하고 계속 아무것도 안해줘서 머릿결이 많이 상한 상태였어요.
    단발로 자를거긴하지만,

    펌 전에 클리닉을 하면 좋을것같아서 신데렐라클리닉이라고
    천연선분으로 만들어지고 케라틴성분이 풍부한 제품으로 먼저 케어를 해줬답니당.

    미리 사전에 가격을 공지하고 시술을 시작해요.
    이 점이 참 좋았어요.
    저도 몇번 미용실 갔을떄 머리 다 하고 가격들을때 헐? 했던적이 굉장히 많거든요.

    많은 분들이 공감할것같아요!
    동두천미용실 마샹스헤어살롱은 미리 알려주셔서 마음놓고 편히 시술을 시작했어요.

    매장입구

    매장입구에 들어오면 간단히 차를 마시면서 기다릴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요.
    조금 기다리는 시간이 있었는데 이때 가격표를 찍어보았어용!

    미용실 내부

    미용실 내부는 아까도 이야기했듯이 모던하고 아주 예뻐요.
    너무 환하지않으면서 고급스러운듯한 그런 분위기예요.
    머리할떄 너무 환하거나 하면 괜히 신경쓰이거든요? 차분한 분위리에서 시술할수있어서 아주 좋았어용!

    단독으로 시술하는 공간

    아,

    그리고 단독으로 시술하는 공간이 있어요.
    독립적인 공간에서 할수있어서 아주 좋았고,
    미용실 내부다 답답하지않아서 특히나 좋았답니다!

    클리닉시술

    위에 말했던 클리닉시술을 먼저 했어요.
    머리카락을 자르긴 하지만 펌을 하면 어찌됫든 약간의 손상이 되니까요,
    클리닉 하고나서의 머릿결은 진짜 느껴본사람만 느낄수있죠.

    머리잘리는 중…

    자,
    이제 머리를 자를꺼예요.
    여기서 진짜 심호흡을 몇번을 한지,
    드디어 완성!
    (feat.
    단발 C컬)

    머리 싹둑 하고 완성했어요.

    단발 C컬!

    진짜 너무 맘에 들었어용!

    카카오페이 결제 가능

    아참,
    저는 카카오페이 결제했어요.
    요즘 매장이 많이 늘어서 카카오뱅크 사용하는 사용자로써 아주 편해요.

    그리고 VIP카드가 있어요.
    멤버십카드에 부정적인 생각이 꽤나 많았어요.
    근데 여긴 연회비없이 3만원 쿠드구매로 폐점때까지 할인을 받을수있는 시스템이였어요.
    가족,
    지인까지 할인혜택이 있으니까 더더욱 해야지요!

    그래서 저는 VIP카드 구입하구 30% 할인 받았답니당.
    처음부터 기분 좋았는데 마지막까지 아주 맘에 들었어요.
    다음에 동생도 여기서 머리 하라고해야겠어요

    • 동두천미용실 마샹스헤어살롱,
      진짜 추천합니다!

    마샹스헤어살롱

    • OPEN 10:00~CLOSE 20:00
    • (연중무휴)
    • 경기 동두천시 지행로 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