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기미 주근깨 크림 알부틴알파크림 부작용 본문

패션

기미 주근깨 크림 알부틴알파크림 부작용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4. 22:57

    기미 주근깨 크림 알부틴 알파크림 사용해본 후기

    피부 트러블을 완화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을 소개해요. 기미나 잡티 제거에 탁월한 제품. 남자나 여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서 특별히 소개! 합니다. 피부 트러블이라는 게 언제 또 나타날지도 모르는 거고, 피부 관리 좀 해야 할 것 같아서요. 잠을 못 자다 보니까 자꾸 뾰루지 같은 것도 생기고 막 그래요. 잡티제거 좀 해야 하는데 말이에요.

    이거는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데일리 아이템이라서 기미 잡티 있으신 분들은 이거 사용해보시면 참 좋아요. 네이버 후기 검증 상품이라고, 특히 피부가 칙칙하게 보이는 게 잡티뿐만 아니라, 색소침착이 또 문제예요. 색소침착 이거 진짜 해결이 잘 안 되는데요. 이거 한번 써보세요.

     

    배송도 빠르고 여러 가지 크림도 같이 보내주셨어요.

    상품 설명서도 같이 있고 깨알 같은 포스트잇으로 쪽지까지 주셨답니다. 3주 동안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 많이 좋아지려나요. 이거는요. 기미나 트러블 완하 크림으로 유명한 제품이고 이 엔 코스에서 제작된 제품이예요. 이엔코스 브랜드가 이런 제품들을 많이 잘 만드는 것 같아요.

    이게 왜 이름이 알부틴 알파 크림이냐고 하면 피부 하얘지는 미백 성분이 2% 들어가 있대요. 그리고 연고 타입으로 되어 있는데 연고가 아니라 크림 제형으로 되어 있어서 사용하기도 더 간편해요. 바를 때 연고처럼 짜서 쓰지만 크림처럼 골고루 펴서 발라도 좋은 제품이랍니다.

    피부과 전문의 분들과 함께 만든 제품이고 자극 없고 기능성 좋은 제품이라고 해요. 참고!

     

    주요 성분은 알부틴 2%

    효과는 멜라닌 색소를 억제하고 색소침착을 방지하는 제품이에요. 자연 유래 성분으로 되어 있는데, 3가지 미백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언제 사용하면 좋아요?

    사용방법은 매일 아침저녁으로 꾸준히 발라주면 좋다고 해요. 세안 후에 바르면 더 좋을 듯!

    패키징 깔끔하고 안에 연고처럼 들어있어요. 피부과에서 받아온 제품 같다! 휴대성 참 좋아 보이지요? 연고는 15ml가 들어있어요. 자주자주 발라주면 더 좋다고 해요. 기미나 잡티 때문에 피부과 가지 않아도 훨씬 저렴하게 관리할 수 있고 꾸준하게 관리할 수 있어서 더 좋은 알부틴 크림, 한 3주 정도 사용하면 더 좋을 듯 물론 기간은 더 꾸준하게 사용하면 더더 좋은 것 같아요!

     

    미백 성분 3가지

    • 알부틴 : 피부 기미 잡티 색소침착 생성 억제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 알파-비 사보 롤 : 잡티 생성을 억제하는데 효과가 좋고 뛰어난 진정효과가 있다고 해요.
    • 나이아신아마이드 : 피부 겉에 잡티 올라오는 거 방지해주고 장벽도 강화해준다고 해요.

    이게 알부틴 성분이 진짜 중요한 건데, 다른 미백크림 많이 발라도 효과 미비한 제품들 많이 있잖아요. 그래서 이 제품은 효과 보신 분들도 많다 하니 사용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이게 진짜 미백크림이 아닐는지 싶어요.

     

    무자극 테스트도 완료한 안전한 제품이고 저처럼 민감성 피부에도 너무 좋을 듯! 저도 이거 받아서 계속 꾸준히 사용하고 있어요. 컴퓨터 하면서 일을 할 때도 꾸준히 덧발라주고 있고 아침에 일어나서도 이거 발라주면 참 좋은 것 같아요.

     

    사용감

    일단은 사용감은 크림 타입으로 되어 있어서 그런지 되게 쫀쫀한 느낌, 수분크림처럼 발리는 게 신기해요. 일반 연고 타입이라고 생각하면 큰 오산, 흡수도 깔끔하게 잘 되고 수시로 덧발라주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이거 사용하셔서 효과 보신 분들이 굉장히 많더라고요. 흡수 잘 되는 편이라서 되게 가볍게 발리는 느낌, 다른 수분크림이랑 함께 사용해도 좋아요.

     

    앞으로 꾸준히 사용하면 좋을듯해요. 아직 3주까지는 사용해보지 못했고 하루 이틀 발라주고 있는데요. 하루하루 다르게 효과가 나타나는 것 같고 개인적으로 색소침착 부분이 가장 눈에 띄게 좋아지는 것 같아요. 일반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느낌이라서 제형은 수분크림이랑 비슷한 것 같아요. 연고인데 수분크림이라니 신기하죠?

     

    소량으로 부위마다 발라주셔도 좋고 얼굴 전체를 크림처럼 바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색소침착이 있는 부분 어디에나 발라도 좋고 기미랑 잡티 완화에 효과적인 것 같더라고요.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한 제품이기도 하고 수분감도 있어서 보습하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저는 되게 만족한 제품, 미백 되게 가볍게 관리하기에 이만한 거 없는 것 같더라고요. 일단은 연고 타입으로 되어 있어서 수시로 발라줄 수 있다는 점이 매우 좋았어요. 미백제품이니까 수시로 꾸준히 덧발라주면 더 효과가 좋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