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여성청결제 순위 에이에이 인티메이트 헬프 페미닌 워시 본문

건강

여성청결제 순위 에이에이 인티메이트 헬프 페미닌 워시

한지음🌹 2022. 12. 15. 02:22

    여성청결제

    유럽 폴란드 산부인과학회 추천 제품인 프로페셔널 페미닌 워시 에이에이 인티메이트 여성청결제로 추천해드리는 제품 프로페셔널 페미닌 워시 에이에이 인티메이트라는 케어제품이예요. 에이에이 코스메틱에서 나온 제품이고 깔끔한 젤타입의 프레시한 향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예요.

    시크릿존이나 불쾌한 악취 등 해결 할 수 있는 청결제, 타사 제품보다 훨씬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듯! 다른 라인업이 있는데 이 중에서도 헬프 제품이예요. 프레시타입 말고 헬프 페미닌 워시!

    알러지 증상 있으신 분들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예요, 평소 관리 잘하시는 분들은 청결제 쓰시는 분들 많이 있으시더라구요. 냉이 많으신 분들에게도 특히 추천, 사용하면 되게 상쾌한 느낌 + 촉촉함까지 느껴지는 프레쉬한 제품이예요!

     

    자극이 심한 피부타입

    에이에이 인티메이트 제품 중에서 6개 라인업이 있는데, 붉어짐이나 자극이 심한 피부타입에게 더 좋은 헬프라인업 총 300ml 용량이고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는 페미닌 워시 피부자극이 심하신 분들에게 특히 좋고 냄새 제거까지 좋더라구요.

    특히, 가려움이 심하신 분들에게도 추천해드리는 제품이예요. 그때그때마다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고 자극이 심할 때나 혹은 자주 앉아있거나 할 때 사용하면 좋아요. 되게 용량이 많아서 엄청 오래 사용할 수 있어요.

     

    더 좋은 여성 청결제

    마법에 걸린 날에 사용하면 더 좋은 여성 청결제, 되게 조심조심 얘기할 수 밖에 없지만 특별히 전문 청결제 제품으로써 사용감이 되게 좋은 제품이예요. 아무래도 자주자주 사용할 수록 훨씬 상쾌한 느낌으로 생활을 하실 수 있을거예요. 에이에이 인티메이트는 25년 시크릿존 케어를 위하 연구진들이 개발에 참여했대요. 그러니까 훨씬 신뢰도도 상승하고 믿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사용방법

    물로 씻는 것보다 여성청결제를 사용하는 것이 훨씬 좋아요.

    왜냐하면 바로 약산성을 유지해야 하기 때문이지요! 물로 씻어낼 경우에는 밸런스가 깨져버려서 각종 트러블이나 냄새가 날 수가 있어요. 요즘은 꼼꼼히 시크릿존까지 관리하는 것이 중요한 것 같더라구요. 사용방법은 바디워시처럼 돌려서 사용하는 거예요. 완전 편하답니다!

     

    여성 청결제 텍스쳐

    텍스쳐는 되게 묽은 로션 느낌이예요. 손바닥에다가 묻혀서 물로 충분히 거품을 내준 다음에 사용하면 좋아요. 보습감도 있고 적당해서 참 좋더라구요. 바디에 테스트를 해봤는데 깔끔해요. 여성청결제 중에서 되게 개선되는 것도 있고 좋은 것 같아요. 뷰티의 여왕에서 온라인 최저가로도 구매가 가능하여요.

     

    피부 알러지 테스트도 끝냈고 임상실험도 해서 안정성 있는 제품이예요. 에이에이 인티메이트는 폴란드 산부인과학회랑 협력을 통해서 개발이 되었대요. 다양한 라인업 제품이 있어서 필요하신 부분에 맞게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