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모바일소액 정리 2022년 본문

금융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모바일소액 정리 2022년

한지음🌹 2022. 12. 14. 20:01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모바일소액

    카카오뱅크의 긴급대출을 아시나요?

    카카오뱅크가 신규 고신용자 대출보다 중저신용자 대출에 더 신경을 쓰기로 했습니다. 카카오뱅크 긴급대출의 경우 소액대출이 시급할 때 유용하게 쓰일 수 있고, 휴대폰만으로 빠르게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상자라면 본인 인증만으로 카카오뱅크 긴급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소액대출 상품 중 카카오뱅크의 긴급대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뱅크 긴급대출 가입 대상

    모바일 소액대출 상품으로 직업이나 소득에 상관없이 우리 기준에 부합하면 적용이 가능합니다.
    기준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1.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
    2. 연체 및 부도정보가 없는 경우
    3. 회생, 파산, 면책 신청 사실이 없는 경우
    4. 금융사기 기록이 없는 경우
    5. 연체대출금 보유하지 않은 경우
    6.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경우

    해당 상품의 경우 최소 50만 원 - 최대 300만 원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최소 50만 원부터 최대 300만 원까지 상품 신청이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긴급자금대출은 휴대폰으로 본인확인 후 신용점수를 확인하세요. 계좌에서 인출할 수 있는 상품인데, 신용점수가 높을수록 좋습니다. 마이너스 비상금 계좌라 언제든 사용할 수 있는 한계가 있습니다. 그래서 사용하지 않으면 이자가 붙지 않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카카오뱅크의 긴급 대출 한도는 최소 50만 - 300만 원입니다. 대출 기간은 1년이며, 매년 갱신되고 있습니다. 우선 카카오뱅크 관련 앱을 깔 수 있습니다. 설치하고 로그인을 모두 해보면 카카오뱅크 긴급대출, 마이너스통장대출, 신용대출 등이 나옵니다.

    대출을 누르세요. 그러면 응용 프로그램 목록을 바로 얻을 수 있습니다. 적용을 클릭하고 계속할 수 있습니다. 다른 대출 상품을 이용하시려면 누르시면 됩니다. 대출을 중도 상환해도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습니다.

    카카오뱅크 긴급대출, 기타 토스 긴급대출, 우리은행 등만 꼭 그런 것은 아니니 확인하고 선택하시면 됩니다.
    카카오뱅크의 긴급대출은 별도의 서류가 필요 없어 어렵지 않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만기일 변제방법

    만기까지 이자만 내고 만기에 이자+원금을 상환해야 합니다. 기간은 1년으로 정해져 있으며, 심사 결과에 따라 1년 연장이 가능한 모바일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이 작은 제품들은 모바일에서 간단한 절차를 통해서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또한 주부, 대학생, 신입생 등 금융거래 실적이 많지 않은 사람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무분별한 사용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특히, 언제든지 사용하기 쉬우므로 이 제품들에 따라 문제가 될 수 있으니 잘 계획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카카오 뱅크 재직 3개월 이상 직장인을 위한 상품도 있습니다.

    긴급대출과 달리 직장인이어야 하고 소득 수준과 신용점수에 따라 최대 1억 원까지 지원해야 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모바일 소액대출

    모바일 소액대출은 케이 뱅크에서도 가능합니다. 이 상품도 최대 300만 원까지 신청할 수 있는데, 서울보증보험을 발급받을 수 있어야 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기간과 상환 방식도 카카오 뱅크와 동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