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3 5G 장단점 본문

생활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3 5G 장단점

한지음🌹 2022. 12. 14. 22:54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3 5G 장단점 에어캡을 작은 상자에 넣고 말아주세요.

    저는 갤럭시 시리즈 노트 시리즈와 폴드 1, 2 플립을 사용해 봤어요. 접을 수 있는 것은 아직입니다 저는 이런 생각을 멈추려고 노력했지만,

     

    우선, 색깔이 밝습니다. 접는 면에서는 1세대부터 주름이 그대로입니다. 그것을 사용할 때 별로 신경 쓰이지 않아요. 또한 학계에서는 UDC가 방충망이라고 널리 믿고 있습니다. 배운 사람들이 다르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비디오를 보면 하얀 배경을 보면 알 수 있어요.

     

    아마 다음 세대부터는 조금 더 발전하게 될 겁니다. 그리고 접이식 기기의 방수 기능은, 비록 방진이 되지 않더라도, 항상 너무 실망스러웠습니다. 마지막으로, 방수가 적용되었고, 환영할 만한 것이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많은 방수성을 믿지 마세요. 진정한 플래그십 폰입니다. 포장이 풀린 이후로 마음에 들어서 미리 사서 오늘 아침에 받았어요. 선물용으로 사서 바로 배달해 드렸어요. 아주 좋아하시네요. 좋아요. 예약을 놓쳐서 조금 비싸게 샀는데, 잘 쓰면 갇히는 거예요.

     

    내 휴대폰은 쿠팡에서 온 거예요! 저는 항상 쿠팡에서 휴대폰을 삽니다.이번에도 싸게 샀어요. 상자에 스탬프가 찍힌 것 외에는 제품에 문제가 없으며 깨끗합니다. 하지만 삼성은 어댑터와 이어폰을 포함하지 않았습니다. 아쉽네요.

     

    무거운 무게의 단점과 그것을 상쇄하는 넓은 화면의 장점입니다. 무거워서 들고 사용하기도 불편하고, 커버 디스플레이로 보면 눈이 보이지 않지만, 화면을 열자마자 이 모든 것이 사라집니다. 저는 만족해요.

     

    앱이 얼마나 잘 최적화되는지가 더 중요합니다. 전화기 자체가 잘 만들어진 것처럼 느껴집니다. 저는 배터리를 빨리 끊는 편이에요. 앱 화면 비율 때문에요. 그 중 일부는 작동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