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시노하라 료코 결혼 이혼 정리 본문

연예

시노하라 료코 결혼 이혼 정리

한지음🌹 2022. 12. 15. 13:10

    시노하라 료코(篠原涼子)

    • ◎ 생년월일 : 1973년 8월 13일
    • ◎ 출신 : 군마현 키류시
    • ◎ 키 : 162
    • ◎ 혈액형 : B
    • ◎ 가족 : 남편(이치무라 마사치카), 아들2
    • ◎ 소속 : 재팬 뮤직 엔터테인먼트

    일본의 가수이자 배우.

    1989년 33회 초고속 경쟁 터보 레인저에서 단역으로 데뷔하였고, 17세의 나이로 아이돌 그룹 도쿄 퍼포먼스 아이돌로 데뷔하였습니다. 그는 그룹으로 활동하면서 솔로 가수를 꿈꾸었고, 실제로 그룹을 졸업하기 전에 솔로 싱글을 3곡 발표했어요.

     

     

    시노하라 료코 어린시절

    그녀의 가족은 매우 어려웠고, 그녀의 어머니는 그녀가 두 살 때 교통사고로 죽었습니다.

    아버지는 자신을 포함한 3남매를 키우셨고, 덕분에 아버지에 대한 사랑이 아버지 콤플렉스와 같습니다.
    아버지께 요리를 많이 배웠고 요리를 잘하세요.

     

     

     

    더블 밀리언 달성

    그녀는 싱글로 더블 밀리언을 달성한 첫 솔로 가수입니다.
    같은 해, 그는 일본 레코드 대상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당시에는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던 히트곡이라 당황했습니다.

     

     

    시노하라 료코 연기

    2006년 영화 “열정”에 따르면, 시노하라 자신은 연기하는 것이 매우 행복했지만, 그것이 자신의 능력이 아니라 고무로 테츠야의 힘 때문에 오래 지속되지 않을 것이라고 예상했다고 합니다.

     

     

    배우로서의 입지

    사실 1995년 고무로 가문을 떠나 솔로로 활동을 시작했지만 인기도, 매출도 저조해 흥행에 실패했고 탤런트로도 고난이 계속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2001년에 배우로 활동했고 2004년에 첫 드라마에 출연했으며 2005년 안고, 2006년 언페어, 2007년 파견을 통해 배우로서 자리를 잡는 데 성공했습니다.

    앞에서 설명한 세 작품의 영향 때문인지 드라마에서 유능하고 건장한 여성으로 자주 등장합니다.
    특히 파견의 위엄 속에서 다재다능한 오오마에 하루코 역을 맡아 다양한 연기를 선보였고, 이 작품으로 시노하라 료코의 배우로서의 입지가 확고해졌습니다.

     

     

     

     

     

    예능활동

    예능에서는 자연이나 보크 속성에서 나오는 경우가 많고, 기본적인 한자가 틀리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는 또한 잡담하는 것을 좋아하고, 방송에서 자주 언급합니다.

    가수보단 배우로

    오늘날까지도 그녀는 자신의 직업을 가수라고 부르지만, 대중들은 그녀를 배우로 보는 인식이 굳어졌습니다.

    왜냐하면 그녀는 배우로서 뛰어난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가수로서의 시노하라 료코는 지금까지 ” as原 shin子”가 큰 히트를 친 이후로 잊히지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2011년에 출연한 “SMAPXSMAP”이라는 버라이어티 쇼에 따르면, 오랫동안 노래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 가수의 목소리나 목소리가 나오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는 또한 오디션에 합격한 가수 나카모리 아키나의 데뷔곡 “Slow Motion”을 부르며 그녀가 데뷔했을 때 동경했던 가수 나카모리 아키나의 열렬한 신봉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의도한 건지도 모르지만 시노하라가 와라테 이토모의 전화 쇼크에 아키나를 초대했어요.

     

    시노하라 료코 이혼

    2005년, 그는 24세의 여배우 이치무라 마사치카와 결혼하여 두 아이를 두고 있습니다. 이혼은 2021년 7월 24일에 발표되었습니다. 두 자녀의 친자권은 모두 이치무라가 갖고 있었으며, 재산 분할 없이 합의 이혼이라고 발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