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오징어게임 넷플릭스 줄거리 소개 총정리 본문

연예

오징어게임 넷플릭스 줄거리 소개 총정리

한지음🌹 2022. 12. 15. 13:10

    오징어게임 넷플릭스 줄거리 소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입니다. 456명의 사람들이 456억 원의 상금과 함께 신비로운 죽음의 게임에 초대된 데스 게임 장르 이야기입니다. 제목은 골목게임 오징어에서 따왔습니다.

     

    1. 오징어게임 넷플릭스
    2. 줄거리
    3. 오징어게임 지원자
    4. 오징어게임 작품의 배경
    5. 오징어게임의 VIP 후원자

    오징어게임 넷플릭스

    넷플릭스 시리즈는 최종 우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456억원의 상금을 걸고 신비로운 서바이벌 게임에 참가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빚에 쪼들리는 수백 명의 사람들이 서바이벌 게임에 뛰어듭니다.

    상금을 많이 받고 새로운 삶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들 모두가 승자가 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탈락자들은 치명적인 결과에 대비해야 합니다.

    참가자 대부분은 감당하기 힘든 막대한 빚을 지고 인생의 끝자락에 몰린 사람들입니다. 그리고 배경 조사를 마친 오징어 게임 판매원들은 게임에 참여할 것을 제안하고 연락처가 적힌 명함을 줍니다.

     

    줄거리

    영업사원은 오징어 게임에 참여하자고 제안하지 않고 길거리 미니게임으로 10만원짜리 딱지치기 게임을 제안합니다. 딱지치기 게임에서 진 사람은 10만 원을 지불하거나 뺨을 맞습니다.

    참가자들은 경제적으로 어렵기 때문에 딱지치기 달인으로 여겨지는 판매원들에게 수없이 타격을 받고 나중에 우승하면, 그들은 수천만 원에서 수백만 원을 받습니다. 그 목적은 오징어 게임에 적합한 충분한 승부욕과 돈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한 것으로 보입니다.

     

     

    오징어게임 지원자

    게임에 참가하고자 하는 지원자는 특정 시간에 특정 장소에서 기다려야 하며, 그 때 방독면을 쓴 오징어 게임 직원이 스타렉스 차량에 태우게 됩니다. 곧 탑승으로, 자는 가스, 참가자들이 잠에 들면, 차량 무진 포트 근처에 있는 카페로 갔고 오락실 있는 원격 무인도로 움직일 때 이동되어 발생해요.

    게임 복장으로 갈아입은 참가자들은 모든 참가자들이 묵을 수 있는 단체 숙소에서 일어나 게임 참여 동의서에 서명합니다. 이 게임은 강제 참가가 아니며, 이 단계에서 게임에 참가하기를 원하지 않는 참가자는 불참하거나 복귀할 수 있습니다.

    그 경기는 다수결로 중단될 수 있습니다. 그 이후에도, 참가자 과반수가 동의하면 경기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투표로 경기 중단이 결정되면 유족에게 1억 원이 지급돼 경기가 중단되지만, 다시 초청장을 보내 재경기 참가 여부를 결정하게 됩니다.

     

     

    오징어게임 작품의 배경

    작품의 배경인 2020년 총 456명의 게임 참가자와 참가자 1인당 1억원의 상금이 적립되며, 6개 게임을 모두 통과한 우승자는 총 456억 원의 상금을 받게 됩니다. 알록달록한 마스크를 쓴 주최자들과 후원자들이 모든 경기를 관람하고 있습니다. 프런트맨이 전화로 영어로 보고하는 것을 보면, 윗부분에 외국인이 포함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주최 측이 참가자들에게 제공하는 유일한 편의는 음식, 물, 화장실뿐이므로 중상 및 즉각적인 치료가 필요한 상황에서도 의료 지원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탈락한 참가자들은 살해되고 시신을 선물 상자 모양의 관에 넣고 화장을 합니다. 참가자가 살아있더라도, 그는 그것이 결코 나오지 않도록 관에 넣고 타카로 관에 못 박아야 합니다.

    복면을 쓴 호스티스들은 또한 1인실만을 갖춘 숙박시설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그곳에서 자고 정해진 시간에 예정된 호스트 업무를 맡습니다. 방 밖에서 마스크를 벗지 말고, 허락 없이 말하고, 허락 없이 방을 나가서는 안 된다는 규칙이 있습니다.

     

     

    오징어게임 5화의

    5화의 역사 게임 자료에 따르면, 오징어 게임은 1년에 한 번 진행되며, 1999년에 12개의 게임이 있었던 것을 고려하면 1988년부터 개최되어 왔습니다. 2020년 게임 데이터는 33번이라고 말합니다.

    첫 회에서는, 참가자들이 6전 전승을 하면 상금이 많이 주어지지만, 다섯 번째 회 우승자 명단에 따르면, 매년 단 한 명의 우승자만 기록됩니다. 따라서, 만약 다수의 참가자들이 6개의 게임을 통과한다면, 그들 모두가 우승자가 될 것인지 아니면 마지막 게임을 결정할 것인지 분명하지 않습니다.

     

     

    오징어게임의 VIP 후원자

    경기는 대규모 후원 VIP들에게 생중계되며 VIP들은 각 경기에서 어떤 참가자들이 살아남을지에 내기를 걸어요. VIP들 또한 다음의 행사들을 모르기 때문에, 행사들은 매번 새로운 행사들로 바뀌는 것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대회의 이름은 오징어 게임이었기 때문에, 최종 생존자들이 경쟁하는 마지막 게임은 바뀌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외국인들로 구성된 VIP들이 한국 게임의 재미에 대해 찬사를 보냈다는 것을 고려하면, 적어도 한 나라는 같은 종류의 게임을 운영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5화의 역사 게임 자료에 따르면, 오징어 게임은 1년에 한 번 진행되며, 1999년에 12개의 게임이 있었던 것을 고려하면 1988년부터 개최되어 왔습니다. 2020년 게임 데이터는 33번이라고 말합니다.

     

     

    오징어 게임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 Netflix

     

    오징어 게임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빚에 쫓기는 수백 명의 사람들이 서바이벌 게임에 뛰어든다. 거액의 상금으로 새로운 삶을 시작하기 위해. 하지만 모두 승자가 될 순 없는 법. 탈락하는 이들은 치명적인 결과를 각오해야 한다.

    www.netfli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