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위하준 오징어게임 연기 드라마 작품 본문

연예

위하준 오징어게임 연기 드라마 작품

한지음🌹 2022. 12. 15. 13:10

    위하준 프로필

    배우 위하준의 프로필 정보에 따르면, 그의 진짜 이름은 위현이고 1991년 8월 5일에 태어났고 올해 31살입니다. 그는 전라남도 완도군 소안면에서 태어났고 키가 180cm, 몸무게 68kg, 그리고 혈액형이 B형입니다.

    가족관계는 부모님, 형, 누나들이 있고, 그들은 성결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고 최종 교육을 받았습니다. 2015년 영화 “차이나 타운”으로 데뷔했고, 소속사는 “MSTIM(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위하준 어린시절

    위하준은 연극영화과에 가기 위해 연기 학원을 방문했지만 배우가 되고 싶은 강한 열망은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다 첫 수업 시간에 뒤통수를 맞은 것 같았고, 쉽게 행동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그랬다고 합니다.

    그가 연기를 할 수 없다는 이유로 질책을 받았을 때, 그는 잘 하고 싶었기 때문에 결심하고 열심히 공부했습니다. 연기를 배우면서 영화도 보고 드라마도 보고 자연스럽게 연기에 집중하게 됐다고 하는데 그 사이에 아이돌 오디션을 보고 SM과 JYP에 지원했는데 둘 다 낙방했어요.

     

     

    배우의 꿈

    위하준의 배우의 꿈은 중학교 동아리 댄스 동아리에 들어갔을 때 시작되었고, 이것이 그를 예술고등학교에 입학하도록 이끌었지만, 부모님의 반대로 완도고등학교에 진학했습니다.

    하지만, 배우 위하준은 고등학교 3학년 때 서울에 왔을 때 연기 학원과 극장에 다니면서 배우가 되는 것이 꿈이었다고 말했습니다. 배우 위하준도 인기를 끌면서 키움증권을 시작으로 갤럭시S8xKT, 한화그룹, 맥도날드, 참이슬, 올레KT 등의 광고도 많이 찍었습니다.

     

     

    연기 롤모델 송강호

    배우 위하준의 프로필에 따르면, 위하준은 송강호를 연기 롤모델로 선정했고, 그가 표현한 상황과 분위기를 볼 때는 김우빈을 말했습니다. 음주는 별로 즐겨 마시지는 않지만, 술을 많이 마실 때는 두 병을 마시고, 친구들과 함께 마실때는 마시기 편해서 그런지 한 병에서 한 병 반 정도 마십니다.

     

     

    배우 위하준의 고향

    배우 위하준의 고향은 전라남도 완도군 소안면이고, 그는 이곳에서 태어나 고등학교 2학년까지 살았습니다. 고등학교 3학년 때,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저는 서울에 올라와 배우가 되겠다는 꿈에 한 걸음 더 다가섰습니다. 서울에 온 후, 그는 연기 학원에 다녔고 배우가 되는 꿈을 키우기 위해 성결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입학했습니다.

     

     

    로맨스는 별책부록 위하준

    배우 위하준은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으로 총 10kg을 감량했고, 위하준의 근육은 더욱 튼튼해졌고, 이를 본 대중들은 깜짝 놀랐습니다.

    그들 중, 사람들은 인스타그램에 끊임없는 운동의 게시물을 게시함으로써 철저한 자기 관리에 감탄했습니다.배우 위하준이 최근 완성된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서 준호 역으로 출연할 예정입니다. 이 드라마에서, 위하준은 오징어 게임의 비밀을 파헤치는 경찰관 역할을 연기합니다.

     

    위하준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