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홈타운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본문

연예

홈타운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한지음🌹 2022. 12. 15. 13:07

    홈타운은 어떤 작품인가?

    홈타운 :

    드라마 홈타운은 스릴러, 공포, 미스터리 장르의 드라마로, TVN에서 볼 수 있습니다. 수목 드라마로, 오후 10시부터 볼 수 있는데, 총 12부작의 드라마입니다. 제작으로는 제작 백창주, 연출 박현석, 극본 주진이 맡았습니다. 주연 배우로는 유재명, 한예리, 엄태구가 출연합니다. 티빙에서도 스트리밍이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다소 무거운 분위기의 드라마로 작품에 푹 빠져 볼 수 있는 작품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이 드라마의 줄거리 혹은 스토리를 대략적으로 살펴보면, 1999년 경상남도 사주에서 미스터리한 연쇄살인과 미스터리하고 기괴한 소리를 담은 녹음테이프로 시작된 미스터리 악 스릴러입니다. 2021년 9월 22일부터 방영되고 있는 tvN 수목드라마입니다. 그것은 2021년 OCN 오리지널 라인업에서 처음 공개되었습니다.

    홈타운 개인적인 평가

    현재 보고 있는데, 최근에 나온 작품 중에서 가장 분위기가 압도적입니다. 물론, 이와 비슷한 작품들이 꽤 있지만, 간만에 나온 분위기의 작품이라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장르의 작품입니다.

    최형인(유재명)

    경남지방경찰청 기동수사대 1팀 41살 형사입니다. 계급 경위입니다. 끔찍한 테러 범죄로 아내를 잃은 강력반 형사입니다.

    조정현(한예리)

    29세의 숙반점 주방장입니다. 조경호의 여동생입니다. 어머니가 중국 식당을 운영하는 것을 돕고 테러범 가족에 대한 사회의 오명을 견딘 사람입니다.

    조경호(엄태구)

    34세, 사주교도소 무기수이자 1987년 사주역 신경가스 테러사건의 테러범. 1987년, 일본 유학에서 돌아오자마자 사주역에 신경가스를 살포하여 끔찍한 무차별 테러를 저지른 후 보란 듯이 자수를 해 무기징역을 선고받는 등 수수께끼 가득한 인물.

    사주역에서 발생한 1987년 신경가스 테러 사건의 34세 수감자이자, 테러리스트입니다. 1987년 일본 유학을 마치고 돌아오자마자 사유지에 신경가스를 뿌리고 끔찍한 무차별 테러 공격을 가한 뒤 기대하듯 자수한 혐의로 무기징역을 선고받았습니다.

    홈타운 – 나무위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