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박해수 드라마 오징어게임 학력 아내 결혼 이야기 본문

연예

박해수 드라마 오징어게임 학력 아내 결혼 이야기

한지음🌹 2022. 12. 15. 13:07

    박해수 프로필

    박해수는 한국 배우입니다. 날카로운 눈과 참새 입술이 특징입니다. 그는 주로 공연계에서 활동했기 때문에 TV에서 인지도가 낮았지만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에서 이지란 역을 맡으면서 본격적으로 그의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박해수 드라마

    그는 푸른 바다의 전설과 같은 드라마에 출연했고,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좋아했고, 2017년 11월 22일부터 2018년 1월 18일까지 방영된 신원호 PD의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주인공 김제혁 역을 맡아 사랑받았습니다. 그는 영화 양자 물리학으로 2019년 제40회 청룡영화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했습니다.

     

     

    오징어게임 출연

    배우 박해수는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 출연하여 이미 화제가 되었기 때문에, 오늘 우리는 배우 박해수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그는 넷플릭스 오징어게임에서 서울대 경영학과를 졸업했지만 60억 원의 빚에 시달리며 인생의 위기에 처한 상우를 연기했습니다. 아무리 이기고 싶어도 요하지만, 저는 그것이 그렇게 잔인하고 소름 끼치는 성격을 가진 캐릭터일 거라고는 상상도 못 했어요, 하지만 박해수는 완벽하게 그것을 구현했어요.

     

    박해수 프로필 정보

    박해수의 프로필 정보를 본다면, 그는 1981년 11월 21일에 태어났고 올해 41살입니다. 그의 고향은 일반인에게 공개되지 않고 키는 181cm 몸무게 81kg 혈액형은 O형입니다.

    그는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고 가족으로는 아내(아내)가 있습니다. 그는 2007년 연극 “미스터 로비”로 데뷔했고 그의 소속사는 “BH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박해수 학력

    박해수의 학력으로 볼 때, 그는 분당 중앙 고등학교를 졸업했고 단국대학교에서 연극과 영화를 전공했습니다. 박해수의 종교는 개신교이고, 그의 데뷔는 2007년 연극 미스터 로비를 통해 이루어졌습니다. 박해수의 나이는 1981년 11월 21일이고, 박해수의 실제 나이는 올해 41세이지만, 그는 여전히 젊어 보입니다.

     

     

     

    뮤지컬 배우 임강희와의 관계

    박해수는 과거에 뮤지컬 배우 임강희와 약 3년 동안 공개 커플 관계를 맺어왔고 2016년 말에 그와 헤어졌습니다. 공교롭게도, 박해수가 유명해진 드라마 “슬기로운 깜빵생활”에서 남매로 출연한 임화영의 언니는 박해수의 전 여자친구 임강희였습니다.

     

     

     

     

    박해수 아내 및 결혼

    박해수는 헤어지고 난 다음 날인 2019년에 현재의 아내와 결혼했고, 지인의 소개로 2017년에 그녀를 처음 만났고 결국 결혼에 성공했습니다. 박해수의 아내는 박해수보다 6살 어리고 올해 35세이며 직업은 연예인이 아니라 일반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