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화장실 리모델링 헬싱키 네오 그레이 인테리어 비용 타일 본문

생활

화장실 리모델링 헬싱키 네오 그레이 인테리어 비용 타일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4. 20:26

    화장실 리모델링 헬싱키 네오 그레이 인테리어

    안녕하세요! 올해 들어서 가장 먼저 해야겠다 싶었던 게 바로 화장실리모델링 이었는데요. 저번주에 드디어 마칠 수 있게 되었어요! 연초부터 부모님하고 화장실 때문에 의견 충돌도 많이 일어났었는데 묵은 때를 싹 씻어낸 기분이랄까요?

    워낙 리모델링 인테리어 업체들이 많아서 선정하는 데에 좀 어려움이 있었는데, 친구 중 하나가 이누스바스를 소개해준 덕에 직접 안산상록점에 다녀왔어요!

     

     

    화장실 인테리어

    다양한 타일 뿐만 아니라 화장실 인테리어, 샘플들까지 둘러볼 수 있었던 이누스바스 안산상록점의 모습이에요. 친구가 여기 알려줘서 왔다니까 더 신경써서 잘해주셔서 기분도 좋았네요! 이 날 미세먼지가 심해서 켁켁 거리며 들어갔는데, 따뜻한 차 한 잔부터 내어주신 센스에 감동.

     

     

    이누스바스 화장실리모델링

    이누스바스는 화장실리모델링 하는데 들어가는 모든 욕실 제품들이 국내에서 생산되는 거라 더더욱 믿음이 갔어요. 중국제품들이야 인터넷에서 슥 둘러보기만 해도 가격이 엄청 싸서 혹 하긴 한데 아무래도 내구성이 떨어져서 장기적으로 보기에는 영 괜찮지 않잖아요.

     

     

    전반적인 화장실인테리어 분위기

    전반적인 화장실인테리어 분위기를 책임지는 건 타일이라서 이 쪽에 중점을 두고 상담 받았는데요.

    사장님이 유행 타지 않으면서 예쁨까지 갖춘 헬싱키 네오 그레이로 권해주셨어요! 예전에야 올 화이트로 하는 게 유행이었는데 요즘 트렌드는 호텔 스타일인데 색 자체가 튀지 않으니까 시간이 지나도 촌스럽지 않을 거라 하셔서 이걸로 결정했네요.

     

     

    색도 예쁘고 직접 만져봤는데 질감도 괜찮았어요.

    구성 높은 국내 생산 라인인 거에 비해 가격적인 면에서도 꽤나 합리적이어서 더 이상 큰 고민 하지 않았네요! 사용한지 오래된 세면기하고 양변기, 욕실장도 같이 화장실리모델링 하기로 했어요.

     

     

     

    일정도 잡고 마지막으로 정리하기 전 은근 아쉬운 마음이 들기도 해서 사진 몇 장 찍어봤어요. 저 어렸을 때 욕조에다가 스티커 덕지덕지 발라놓은 게 있어서 더 더러워보이죠. 말끔히 제거하고 나서 닦으면 괜찮아지지 않을까 싶었는데, 일단 너무 딱 붙어서 떼어지지도 않고 낡아버렸기 때문에 닦아도 소용이 없더라고요.

    그리고 욕조는 어렸을 때나 사용했지 다 크고 나서 아무도 쓰지 않으니까 오히려 자리만 크게 차지해서 애물단지가 되어버렸어요. 새 욕조를 살까 하다가 결국 자주 쓰진 않을 것 같아 과감하게 제거하고 이번에 화장실리모델링 하면서 샤워 파티션을 설치하기로 결정했어요.

     

     

     

    화장실리모델링 완성

    우여곡절 끝에 이누스바스를 통하여 화장실리모델링 완성한 모습이에요.
    한결 깔끔해졌죠? 게다가 욕조를 없애고 샤워 파티션을 해놓으니까 훨씬 널찍하고 깔끔한 느낌이 들어요.

     

     

    고급스러운 느낌 헬싱키 네오그레이 타일

    고급스러운 느낌의 헬싱키 네오그레이 타일에다가 새 양변기, 세면대, 공간활용도 최고인 수납장까지 거울이 큼지막하게 달려있으니까 좁은 욕실이 뭔가 트인 느낌이에요.

    구조도 촌스럽고 답답한 느낌이었는데 이누스바스에서 화장실인테리어 싹 하고 나니까 집안 가득 좋은 기운이 퍼지는 것 같아요. 누수라던가 하자 문제도 없었고요. 대만족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