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천연 세라믹 식탁 코코넬데코 이삿집 세라믹 식탁 추천 본문

생활

천연 세라믹 식탁 코코넬데코 이삿집 세라믹 식탁 추천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4. 20:26

    천연 세라믹 식탁 코코넬데코 이삿집

    이번에 이사를 했습니다. 드디어, 이사온지 딱 일주일째가 되었어요. 아직 정리가 다 끝나지 않았다는 게 함정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 정리를 모두 마쳤습니다. 확실히 정리하고 나니까 뭔가 홀가분하기도 하고 새로운 곳에 이사하면서 짐이 될만하거나 버릴 것들은 전부 버리고 이사를 했거든요. 그런데도 불구하고 짐이 많았답니다.

    그래서 필요한 것들을 사야하는데, 그중에 바로 식탁이 필요했던 거예요. 식탁 같은 경우에는 정말 소파와 마찬가지로 생활필수품 이기 때문에, 구매를 안 하려야 안 할 수가 없어요. 더군다나 새롭게 이사한 곳이 아파트인데, 아파트에 필요한 것들은 전부 있기는 하지만 새로운 곳에 와서 새로운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가구들도 필요하기도 했어요.

     

     

    음, 어떤 가구가 예쁠까! 구경을 하기로 했어요. 이곳은 코코넬데코 파주 운정 가구단지인데요. 코코네 데코 가구들이 이곳에 모두 있답니다. 코코네 데코는 종합가구 매장이라서 엄청 규모가 커요. 거의 200평이 넘는 규모인 것 같아요. 파주 운정 가구단지는 종종 방문하고 있고 저번에도 파주 운정 가구 단지에 와서 포스팅을 했거든요.

    2인 식탁을 구매할까, 4인 식탁을 구매할까 고민을 많이했습니다. 그리고 이곳에서는 식탁 말고도 러그 같은 것들도 판매하고 있어서 아직도 겨울이긴 해서 밤에 조금 춥거든요. 러그를 깔면 여러 가지로 푹신푹신하고 차가운 바닥에 앉아있을 필요도 없고 좋잖아요. 다양한 가구들을 판매하고 있어서 전부 볼 수 있습니다.

     

    워낙 종류가 다양한 이곳에서, 그 중에 천연 세라믹 식탁을 보러 왔어요. 식탁이나, 소파, 침대 등등 여러 가지를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았는데 아직 침대를 구매하지 못해서 이번에 침대도 볼 겸 식탁을 먼저 구매하기로 했어요. 붙박이장 같은 경우에는 지금 살고 있는 곳이 다 붙박이장으로 되어 있어서 따로 구매할 필요는 없겠더라고요.

     

    너무나도 예쁜 디자인의 천연 세라믹식탁 어떤 디자인들이 있는지 살펴보았습니다. 코코넬 데코에서는 천연 세라믹 식탁을 취급하는데요. 이 식탁들은 스페인에서 넘어온 아이들이랍니다. 저도 잘 몰랐는데요. 다이아몬드 다음으로 세라믹이 굉장히 튼튼하다고 하더라고요.

    그중에서 스페인산 천연 세라믹이 유명하다고 해요. 그래서 내구성이 엄청 좋고 생활기스도 잘 안 나고 디자인도 예쁘고요.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는 식탁을 찾으러 왔습니다. 100% 천연광물로 제작되는 천연 세라믹 식탁이라고 해요.

     

     

    디자인

    워낙 다양한 디자인의 식탁들을 판매하고 있는데 전체적으로 요즘 트렌드인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의 식탁들이 눈에 띄었어요. 여러분들은 어떤 식탁이 마음에 드실지 모르겠네요. 저는 원목 스타일의 식탁도 마음에 들지만 지금 살고 있는 아파트는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아이보리와 화이트톤으로 깔끔한 톤이라서 화이트에 가까운 컬러를 선택했어요.

     

     

    천연세라믹식탁

    바로 저희가 선택한 식탁은 대리석 느낌이 나는 천연세라믹식탁입니다. 디자인도 엄청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었고요! 매우 실용적으로 느껴지는 그런 신탁이었어요. 그리고 무거운 것을 오래 올려놓아도 흔들림이 없었고 꾸준히 사용을 해봐야 아는 부분이기는 하지만요. 뜨거운 것을 올려놓아도 변색이 되지 않는 천연 세라믹 식탁이라고 하네요. 이런 식탁이라면 정말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천연 세라믹 식탁

    사실 위 식탁과 고민을 많이 했어요. 이거는 조금 어두운 톤이라서 저희 집 인테리어와 배색이, 포인트가 될 것 같은데 식탁이 너무 튀면 다른 인테리어가 죽을까 봐 걱정했거든요.

    그래서 결국 오랫동안 고민하다가 선택한 것이 저 화이트 대리석 느낌의 천연 세라믹 식탁입니다. 이거 말고도 정말 다양한 디자인과 패턴의 식탁들이 가득했어요. 대리석 식탁은 제가 사진 찍는 것도 좋아해서 카메라로 사진을 찍으면 너무 예쁘게 나올 것 같았답니다.

     

     

    이렇게 고른 식탁은 맞춤 제작이 가능해서 저희는 4인 식탁보다는 작지만 2인 식탁보다는 조금 큰 것을 원했어요. 그래서 사이즈 같은 것도 꼼꼼히 조절을 하고 패턴도 위의 대리석 천연 세라믹 식탁 디자인 그대로가 아니라 조금 더 저희 집 인테리어에 맞는 컬러와 패턴을 선택했답니다.

    다리 모양도 조금 더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맞춤 제작을 했네요.

     

     

    그리고 프레임은 두리안 원목으로 되어 있어서 훨씬 견고한 느낌이 들었어요. 식탁을 요리조리 옮겨야 하는 상황이 생길 수도 있는데 그럴 때 손이 다치지 않게 마감처리도 정말 잘 되어 있어서 보기에도 고급스러우면서도 직접 피부가 닿는 부분도 마음에 들었답니다.

     

     

    두께가 얇아 보이는데, 이거는 결코 저렴한 식탁이 아닌 고급 천연 세라믹 식탁이랍니다. 큰 마음먹고 주문했어요. 워낙 좋다고 소문난 식탁이기도 해서요. 코코네 데코의 천연 세라믹 식탁은 100% 천연광물로만 제작이 되어 1300도 이상 고온에서 압축해서 제작된 소재로 만드는 식탁이라고 해요.

     

    그리고, 6mm의 두꺼운 두께로 제작돼서 견고하면서도 튼튼하고

    내구성이 정말 좋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천연 세라믹 식탁을 사용하면 수분 흡수율이 0.01% 미만으로 거의 제로에 가까워서 세균이나 곰팡이 등이 번식을 할 수 없는 환경이라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그런 안전한 신탁이기도 합니다.

     

     

    파주 운정 가구 단지 코코네 데코

    저희가 직접 방문한 파주 운정 가구 단지에 위치하고 있는 코코네 데코에서 천연 세라믹 식탁을 구매했어요.맞춤 제작을 해서 이제 집에 인테리어와 예쁘게 배치하는 것이 남았네요. 조만간 꼼꼼한 제품 리뷰도 함께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