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리프팅팩 X-LIFTING 마스크 브이라인 만들기 본문

생활

리프팅팩 X-LIFTING 마스크 브이라인 만들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4. 20:27

    얼굴 브이라인 만들 때, 완전 필수템 (X-LIFTING 마스크)

    기존에 리프팅 팩 종종 사용하셨던 분들도 많이 계시죠? 얼굴형은 정말 사람의 외모에서 매우 중요한데요. 피부가 아무리 좋더라도, 외모가 예쁘더라도 얼굴형이 이상하면 이상하게 보일 수 있다는 사실 브이 리프팅 팩은 브이라인과 턱 밑살, 팔자라인, 볼살을 한꺼번에 관리해주는 4중 리프팅 마스크입니다.

    리프팅 팩 이전부터 종종 써왔지만 제대로 리프팅이 안 되는 제품들도 많았고 솔직히 이전 제품들에 만족하지 못했던 것은 사실! 하지만 귀가 조금 아프지만 효과 좋은 제품이에요.

     

    리프팅팩 X-LIFTING 마스크 사용방법

    매우 간단합니다!

     

    리프팅 팩

    부티 쥬르만의 특허 기술력 제품이고요, X자로 된 특수 원단 리프팅 팩으로 4중 안면 리프팅을 할 수 있어요.

    이거 하고나면 약간 얼굴이 웃겨지기는 하지만, 효과 땡땡해요. 팔자라인과 볼살리프팅부터 브이존 턱밑살 리프팅까지 얼굴을 브이라인으로 만들 수 잇는 제품이예요. 제품 설명이나 사용방법은 리프팅팩 뒤편에 써져있어서 꼼꼼히 확인해봅니다.

     

     

    제형은 하이드로겔 제형으로 되어 있는 제품으로 흐르지 않고 묻지 않는 제품으로 되어 있어요. 주요 성분은 연꽃 추출물로 되어 있는 성분, 연꽃 추출물은 지방세포 생성 규제하고, 지방 조직의 노폐물을 배출, 활성산소를 제거해준대요.

    저도 잘 모르지만 연꽃이라서 아무튼 좋은 걸로 그리고, 그 외 성분으로는 Volufilin, 자모리 추출물, 마린 콜라겐, 티 콤플렉스, 카페인 이렇게 성분이 되어 있어요. 그래서 사용하고 나서 홍조도 완화되고 붓기도 감소하고, 지방분해, 셀룰라이트 감소, 꺼진 피부 탄력 증진 등 다양한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X-LIFTING, 강력한 탄력과 항산화 충전 케어!

    이거 하고 날 때는 뭔가 좀 웃긴데요. 그래도 30~40분 하고 있으면 훨씬 얼굴 라인이 산답니다. 리프팅 효과가 좋아요.

     

    리프팅팩 사용방법

    사용방법은 피부를 깔끔하게 토너로 정돈해준 다음에 리프팅 팩 필름 제거하고, 중앙 칼 선 부위를 입술에 위치한 다음에, 코 쪽을 눌러서 광대를 덮어주는 순서대로 사용해요. 그리고 양쪽으로 귀를 거는 곳을 쭉 잡아당긴 후에 귀에 걸어주면 준비 끝, 이러고 30-40분 정도 있으면 되는 거예요.

     

    이거 효과가 확실해요.

    즉각적인 효과가 있는 듯 평소에 꾸준히 해주거나 급할 때 해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괜히 리프팅계의 혁명 제품이 아닌가 싶어요. 제대로 4중 리프팅이 되는 제품 효과 확실한 제품이에요. 비포 에프터가 확실하고 피부 탄력도 좋아진 것 같아요. 귀가 조금 아프긴 하지만, 아픈 만큼 예뻐질 수 있는 제품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