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주우재 김구라 학력 모델 데뷔 + 유튜브 활동 본문

연예

주우재 김구라 학력 모델 데뷔 + 유튜브 활동

한지음🌹 2022. 12. 15. 13:06

    주우재 프로필

    한국에서 모델이었고 홍익대학교에서 기계공학을 전공한 디스크 자키였고 현재 휴학 중입니다. 2015년 유세윤의 “우리는 싸웠습니다” 그리고 그는 중학교 2학년 신드롬의 뮤직 비디오로 데뷔한 이후 연예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2016년, 그는 “도레미 파 솔지 피아노맨”이라는 필명으로 제45회 복면가왕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참고로, 복면가왕뿐만 아니라 제작진들도 김구라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할 때마다 그를 추천해서 영입했습니다.

     

     

     

    주우자와 김구라 관계

    덕분에, 그는 김구라를 연예계의 아버지라고 여겼고, 라디오 스타에서 윤종신 팬 컨셉으로 나왔고 김구라에게 거절당했다고 말했고, 이것이 그를 웃긴 사람으로 인식하게 했습니다. 그 후, 그는 나연과 쯔위 심사위원의 선택을 받지 못한 것에 실망했지만, 여전히 그것을 좋아한다고 말했고, 삼촌 팬임을 인정했고 68회 대회에 심사위원으로 참가했습니다.

     

    주우재 프로필

    본명은 주우재입니다. 1986년 11월 28일에 태어났고 올해 36살입니다.
    그의 키는 187cm이고 발 크기는 280mm입니다. 고향은 경상남도 창원이고 경상도 남자입니다.

     

     

    주우재 학력

    창원남산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홍익대학교 기계공학과로 상경합니다.
    3학년 때 대학을 중퇴하고 대기업에 입사했습니다.
    학교에 다닐 때, 그는 꾸준히 상위 5%의 성적을 유지했습니다.

     

     

    모델 데뷔

    주우재는 2013년에 모델로 데뷔할 예정입니다.

    그 후, 그는 2016년에 배우로 일하기 시작했고 대중 앞에 자신을 드러냈습니다. 대표적으로, 그는 문제가 있는 남자에 출연하고, 모델과 배우 활동을 모두 완벽하게 소화하며, 그 동안, 그는 엄청난 팬들을 만들며 영리해 보입니다. 레드벨벳의 아이린의 팬으로도 유명합니다.

     

     

     

     

    주우재 유튜브 채널

    현재 소속사는 YG 엔터테인먼트와 주우재의 인스타그램입니다. 현재, 주우재는 오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20,000명의 구독자가 있으며, 그것은 패션과 관련된 스타일과 패션 추천을 주로 하는 채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