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한효주 본명 논스톱 일지매 동생 드라마 정리 본문

연예

한효주 본명 논스톱 일지매 동생 드라마 정리

한지음🌹 2022. 12. 15. 13:06

    한효주 프로필

    한효주는 1987년 2월 22일에 태어났고 올해 35살입니다.
    한효주의 고향은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율량동이고 키는 172cm, 혈액형은 A형입니다.

    학력으로는 청주 덕성초등학교 연극학과, 율량중학교, 청주여고(전학), 불곡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학과 졸업생들이 있으며, 부모, 아버지, 남동생들이 있습니다. 한효주의 아버지는 예비역 대한민국 공군 중령이고 동생은 공군 장교 출신입니다. 한효주의 종교는 가톨릭이고, 현재 소속사는 BH엔터테인먼트입니다.

     

     

    한효주 본명

    한효주의 원래 이름은 한지영이었지만, 그녀는 초등학교 때 한효주로 이름을 바꿨습니다.

    한효주는 어렸을 때 선생님, 시인, 수의사, 그리고 동물 조련사와 같은 많은 것들을 꿈꿨지만, 그녀는 서울 사람들만이 연예인으로서의 자신의 직업에 대해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후에, 그는 영화감독이나 배우가 되는 꿈이 있었기 때문에 패션 콘테스트에 지원했고, 2003년, 그는 고등학교 1학년 겨울 방학 동안 미스 빙그레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고 연예계 데뷔를 준비했습니다.

    한효주는 고등학교 1학년 겨울방학 동안 서울에서 혼자 연기 공부를 하고 불곡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2005년 3월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입학했습니다.

     

     

    논스톱 5

    한효주는 2005년 MBC 청춘 시트콤 “논스톱 5″에서 게스트로 첫 데뷔를 했습니다.

    그 이후, 한효주는 독특한 신비로운 이미지로 호평을 받았고 “논스톱 5″에 고정되었고, 그 이후, 한효주는 2006년 “봄의 왈츠”에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되어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 당시에, 많은 유명한 여배우들이 여자 주인공으로 언급되었지만, 그것은 신인 한효주가 주연한 예외적인 캐스팅이었습니다. 불행하게도, 시청률은 그리 높지 않았습니다.

     

    한효주 수상

    그 이후로, 그는 독립 영화에 출연했고 2006년 한국영화평론가협회 신인상과 싱가포르 국제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인정을 받았습니다.

    2007년 KBS 일일드라마 땅만큼에 출연하며 중장년층의 인기를 끌기 시작했고 2008년 SBS 드라마 일지매에 배우 이준기와 함께 출연해 최고 시청률 31%를 기록했습니다.

     

    찬란한 유산

    2009년, 그는 SBS 드라마 “찬란한 유산”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되었고, 47.1%의 경이로운 시청률을 기록했고, 그는 시련을 극복하고 인기 있는 주연 여배우로 성장한 사탕 캐릭터인 고은성을 연기하여 호평을 받았습니다.

     

    드라마 동이 연기 대상

    그 이후로, 한효주는 2010년 MBC 드라마 동이의 연기 대상을 받았고 2011년부터 영화 온리 유, 2012년 광해, 2012년 드라마, 2014년 영화 세시봉 그리고 2015년 뷰티 인사이드에서 활동했습니다. 특히, 그녀는 “뷰티 인사이드”로 2015년 대종상, 청룡영화상, 그리고 백상 예술대상 후보에 올랐고 한국영화협회 어워드에서 여자 톱스타상을 수상했습니다.

     

     

    한효주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Hanhyojoo(@hanhyojoo222)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www.instagr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