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김지은 배우 프로필 작품활동 연기경력 본문

연예

김지은 배우 프로필 작품활동 연기경력

한지음🌹 2022. 12. 15. 10:10

    김지은 프로필

    배우 김지은의 프로필에 대해 말해보겠습니다. 1993년 10월 9일에 태어난 그녀는 2021년 현재 29살입니다. 키는 166cm이고 청주대학교 연극학과를 졸업했습니다. 그녀는 2016년 박카스 광고로 데뷔했고 MB로 데뷔했습니다. MBTI는 정의로운 사회운동가인 ENFJ이며, 그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는 <노트북>과 <안녕 나의 솔메이트>입니다. 현재 소속사는 HB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김지은 배우 데뷔

    김지은이 배우가 되고 싶었던 이유는 그것이 그녀가 하고 싶었던 가장 재미있는 일이었기 때문입니다. 김지은은 고등학교 3학년 때 처음 연기를 시작했지만, 그전에 그녀는 다양한 시도를 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태권도, 실용음악, 미술, 그리고 피아노를 연주했고, 연기 학원에 갔을 때, 그녀는 그것에 가장 애착을 느꼈고 열심히 할 생각을 했습니다. 고등학교 3학년 때 스무 살 된 걸 후회할 것 같아서 연기를 시작했는데 재미있었고 연기가 잘 안 나오자 속상했어요.

    그런 감정 자체가 연기를 하고 싶게 만들었고, 잠을 줄이면서 도전하는 법을 잘 모르지만, 컵라면을 먹고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연기학원 수강료를 올려주기도 했어요.

     

    김지은 프로필

    • 출생 : 1993년 10월 9일
    • 나이 : 29세
    • 키 : 166cm
    • 학력 : 청주대학교 연극학과 학사졸업
    • 데뷔 : 2016년 박카스 CF
    • MBTI : ENFJ (정의로운 사회운동가)
    • 소속사 : HB엔터테인먼트
    • 인스타 : kj_ieun

     

    김지은은 2019년 OCN 드라마 ‘다른 사람들은 지옥’에 출연한 이후 인기를 얻었고, JTBC ‘유일한 코미디 – 끝까지 소름 끼치는 이야기’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김지은 연기 경력

    김지은은 연기 경력 전에 20개가 넘는 뮤직비디오와 광고에 출연했고, 배우로서의 경력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본격적으로 시청자들의 얼굴을 알린 것은 그가 2019년 OCN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에 출연했고, 주인공 임시완의 여자 친구로 등장해 안정적인 연기로 화제를 모았다는 것입니다.

     

     

    김지은 연기 넓은 스펙트럼

    그 이후로, 그녀는 새로운 도전을 계속해왔습니다.
    다양한 드라마에 계속해서 출연한 김지은은 스스로 뛰면서 단역부터 독립 영화까지 다양한 경험을 쌓았습니다.

     

     

    김지은 어린시절

    김지은의 과거와 그녀가 어떻게 배우가 되었는지 알아보아요. 김지은은 영종도에서 고깃집을 운영하는 부모님에게서 태어나 피아노, 태권도, 실용음악, 미술과 같은 다양한 예술과 스포츠를 경험하며 학창 시절을 보냈습니다.

    부모님의 도움으로 연기 학원을 다니면서 연기 입시를 준비했는데, 제가 지원한 대학에 모두 떨어지자 부모님은 마음을 접어야 한다고 하셨고, 재미있으면 그만두라고 가르치시던 선생님도 그만두라고 하셨습니다.

     

     

     

    배우에 대한 열정

    하지만 김지은은 굴복하지 않고 연기에 열정을 갖게 되었다고 말했고, 그래서 연기를 계속했습니다.

    부모님의 지원이 끊겼을 때, 그녀는 방과 후에 연기 학원에서 연기를 배우고, 연기를 배우고, 단 두 시간 동안 아르바이트를 하려고 노력했어요. 그 당시, 김지은 씨는 그녀의 꿈을 위해 너무 열심히 노력해서 주유소, 고깃집, 편의점, 옷가게, 보석가게, 백화점, 홀서빙, 그리고 예식장 같은 행사의 도우미로 일한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작품활동

    김지은의 작품을 살펴봐요. 청주대학교 연극학과에 입학하면서 무조건 오디션이나 보조 아르바이트를 하고 단역이나 엑스트라 역할에도 참여하면서 연기에 대한 열정을 키웠습니다. 특히, 그녀는 소속사를 통해 많은 광고와 가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그의 얼굴을 보여주기 시작했습니다.

    가끔 와서 잘할 수 있을까 하고 자신을 돌아보기도 하지만 김지은 씨는 그럴 때마다 지금과 비교할 수 없는 행복이 다시 찾아온다며 긍정적인 마음으로 극복하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