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은가은 트로트 미스트롯 소속사 본명 프로필 본문

연예

은가은 트로트 미스트롯 소속사 본명 프로필

한지음🌹 2022. 12. 15. 10:10

    은가은 프로필

    은가은은 2021년 9월 21일 방송된 SBS 파워FM과 러브FM 붐파워에는 TV조선 미스트롯2 TOP7로 활약하고 있는 가수 홍지윤과 은가은이 출연하며 ‘미스트롯2’ 출연 이후 달라진 명절 근황을 전했다.

    가수 은가은은 목소리에 힘이 있는 가수입니다. 중학교 때, 은가은 성악을 배웠고 여러 대회에서 여러 상을 받았습니다.

     

     

    은가은 트로트 미스트롯

    많은 사람들이 미스 트로트 2의 은가은에게 주목하고 있습니다. 높은 음역을 자랑하는 그녀가 록 가수였다는 것을 알고 있나요? 제 본명은 김지은이고, 경상남도 김해에서 태어났고, 1987년 8월 26일에 태어났습니다.

    은가은은 34세 162cm의 키에 2013년 디지털 싱글 Drop it으로 데뷔했고, 그의 소속사는 코스믹 뮤직 랩, TMS 엔터테인먼트, 린 브랜딩이고, 팬덤은 더 러버입니다.

     

     

    동갑내기 연예인

    1987년에 태어난 동갑내기 연예인들은 가수 보아, 이승기, 현아, 빅토리아, 강아솔, 이보람, 이주연, 강남, 박재범 그리고 배우 문근영, 김옥빈, 정다혜, 그리고 김영광을 포함합니다.

    합성초등학교를 졸업하고 김해여자중학교를 졸업하고 진영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동주대학교 실용음악과를 졸업하고 가톨릭관동대학교 실용음악과를 졸업했습니다.

    가수 은가은의 고향은 경상남도 김해시 대성동입니다. 부모님은 아직 대성동에 사세요. 2018년, 은가은은 김해시의 자원봉사 대사로 임명되었습니다.

     

     

    은가은 본명, 김지은

    가수 은가은의 본명은 김지은입니다.

    참고로, 배우 강예원의 본명은 김지은입니다. 흥미롭게도, 은가은의 발음 별명은 응가입니다. 은가은은 신해철이 뽑은 가수이고, 2007년 쇼비발에 참여한 은가은 심사위원으로, 은가은은 훈련생으로 선발됐고, 이후 신해철이 기획한 헤비메탈 4인조 보컬로 선발돼 그룹명은 ‘스핀’입니다.

    아버지가 없는 은가은을 딸처럼 대했던 신해철은 딸처럼 소중히 여겨 안고 다녔고, 유령의 나라 양송작가는 물론 스핀보컬로도 활동했습니다.

     

     

    새 소속사

    2011년 새 소속사로 옮겼을 때 댄스 가수의 변신을 요청해서 춤을 배우기 시작했는데, 미스 트로트에서 보시다시피 춤은 별로예요. 춤을 조금 못 추지만 기초부터 배웠기 때문인지 양지은이나 홍지은처럼 뻣뻣하지는 않아요.

     

     

    방송 활동

    다만 이후, 방송을 할 수 없었고, 그 후 페이스북 계정을 만들어서 제가 노래하는 동영상을 올리기 시작했습니다. 커버 비디오를 보고 있던 사람들은 은가은이라는 가수를 알아보고 은가은에게 어울리는 노래를 추천해 주었습니다.

    추천곡 중 하나는 겨울왕국의 “Let It Go”입니다. 이 영상으로 은가은 400만 조회수를 기록했고, 결국 “놀라운 스타킹”에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시도했던 시간을 생각하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은가은 리메이크

    쇼에 출연하기 전에 발표된 그의 노래는 인기를 얻지 못했고, 후에 MBC 드라마 OST의 슬픈 바람을 알렸고, 카카오 뮤직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후에 My Girl OST Never Say Goodbye를 리메이크하여 지상파 방송사에 발을 내디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