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변서윤 인스타그램 생일 배우 작품 드라마 CF 본문

연예

변서윤 인스타그램 생일 배우 작품 드라마 CF

한지음🌹 2022. 12. 15. 13:04

    변서윤 프로필 이름 변서윤(Byeon Seo Yun) 출생 1996년 12월 3일 (24세),
    서울특별시 소속사 디퍼런트컴퍼니 인스타그램
    변서윤(1996년 12월 3일)은 대한민국의 배우이자 모델이다.

     

     

    신인 배우 변서윤

    청순함과 풋풋한 매력을 가진 신인 배우 변서윤입니다. 그는 서울 출신으로 키, 몸무게, 혈액형, 교육 등과 관련된 신인 배우라는 점에서 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변서윤 소속사

    현재 소속사는 디퍼런트컴퍼니 회사이며, 데뷔작에 대한 부분은 정확하게 언급되어 있지 않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경우, 우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계속 소통하고 있습니다.

     

     

     

    변서윤 영화 출연

    주요 영화 출연에 대해서는, 그녀는 2021년 영화 더블 패티에서 수진 역을 맡았고, 웹 드라마 시간 배달에서 배민아 역을 맡았고, 경찰 수업에서 이언주 역으로 출연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통해 다양한 작품에서 새로운 역할을 맡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변서윤 외모

    누군가의 첫사랑인 듯한 선명한 외모와 달리, 변서윤은 단호하고 엄격한 돌발 목소리로 박승윤을 격렬하게 꾸짖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를 본 박승윤 시장 정수정(오강희)은 자신의 잘못이라며 변명 없이 사과했고, 변서윤 시장은 싸늘한 눈으로 자치구에 경고했습니다.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변서윤은 솔직하고 존경 받는 선배인 이언주 캐릭터를 신선한 마스크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자세하게 표현해 극의 몰입도를 높였습니다. 짧은 출연이었지만 안방극장에서 강한 인상을 남겼고, 앞으로 신입생들과 어떤 케미를 뽐낼지 더욱 기대가 됩니다.

     

    변서윤 CF

    2021년 LG – 트롬 건조기 2020년 맥도날드 – 크리스마스 한정 신제품 출시! 편 2020년 롯데손해보험 – 렛(let:) 광고 캠페인 친환경 편 2020년 카카오페이 – 카카오페이로 모든 결제 2020년 카스 – 부딪쳐라 더 짜릿하게 소모임편 2019년 SK텔레콤 – ‘NUGU call’이 필요한 순간_반려인 편 2019년 틱톡 초코팡팡 2019년 틱톡 하트뉴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