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양지은 미스트롯 성악 아버지 신장기증 본문

연예

양지은 미스트롯 성악 아버지 신장기증

한지음🌹 2022. 12. 15. 13:04

    양지은 트로필 미스트롯 2에서 1등을 하고 인생을 뒤바뀐 양지은과 양지은은 초등학교 2학년 담임 선생님의 권유로 전국 어린이 동요대회에 참가했습니다. 제주 최우수상과 국민장려상을 받았을 때, 저는 노래에 대한 재능과 재능이 숨겨져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양지은 성악

    그 이후로 주변 지인들이 성악을 배우라고 권했지만, 가정형편이 좋지 않아 판소리를 공부하기 시작했습니다. 초등학교 4학년 때, 저는 무형문화재인 판소리의 보유자인 김순자씨를 만나 일주일에 세 번 전라도 목포까지 배를 타고 판소리를 배우고 함께 지낼 때 설거지를 했습니다.

     

     

    양지은 아버지 당뇨병 합병증

    2010년, 양지은의 아버지는 당뇨병 합병증으로 진단을 받았고, 그의 왼쪽 신장을 기증함으로써 아버지를 구한 제한적인 형을 선고 받았습니다. 그리고 2014년, 전라남도 무형문화재 제29-5호 흥보가 우수한 성적으로 판소리전에 합격하여 2021년 현재 전국 지부 중 최연소 지부장이 되었습니다. 대한판소리보존협회 서귀포지부장이 되었습니다.

     

     

     

    신장기증

    신장기증 이후 수술 후유증으로 위가 쇠약해져 판소리의 침체가 시작되었고, 그 후 판소리를 멀리하고 가정을 꾸리고 출산하여 자연스럽게 주부로서의 삶을 이어갔습니다. 둘째 아이를 낳은 지 3주 정도 지난 어느 날, 우연히 미스트롯 1의 첫 방송을 보게 되었습니다.

    “마미부”에 참여한 참가자들을 보면서, 저는 노래의 꿈을 계속하기로 결심했습니다. 내일 미스트롯2에 마미부 참여를 신청했는데, 양지은씨의 결정이 알려지자 남편은 신청서를 선택했고, 매주 목요일마다 미스터 트로트를 함께 보고 노래 스타일을 분석하며 마미부의 꿈을 이루기 위해 아낌없는 응원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판소리 전공

    판소리 전공으로 미스트롯2를 통해 트로트에 도전한 양지은은 첫 등장부터 절절한 효심으로 유명했고 심사위원들뿐만 아니라 함께 참여한 동료들도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리고 저는 제 마음을 감동시킨 멋진 공연을 완성함으로써 시작부터 모든 사랑을 받았습니다.

     

     

     

    태진아 사모송 양지은

    그는 판소리와 함께 그의 탄탄한 기본기와 필사적인 감성으로 호평을 받았지만, 불행하게도, 준결승 문턱에서 탈락했습니다. 하지만, 준결승전 녹화를 하루 앞두고, 학교 폭력 논란으로 진달래가 떨어져 다시 합류하는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어려운 기회를 놓치지 않았던 양지은은 준결승에서 태진아의 사모송을 불렀고 단숨에 우승 후보에 오르며 기적의 주인공이 되어 미스트롯2 1위 진의 왕좌에 앉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