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전지현 영화 남편 최준혁 부동산 본문

연예

전지현 영화 남편 최준혁 부동산

한지음🌹 2022. 12. 15. 10:09

    전지현 프로필

    전지현은 별도의 본명을 가지고 있고, 본명은 전지현이 아니며, 전지현의 본명은 왕지현입니다.

    그의 가족은 개성 왕씨이고 개성 왕씨는 고려 왕실의 후손입니다. 전지현은 1981년 10월 30일에 태어났고, 한국 나이로 40세입니다. 그녀는 정말 아름다워 보여요. 그녀는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서 태어났습니다. 거주지는 현재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살고 있습니다.

     

     

    엽기적인 그녀 전지현

    가끔 저는 차태현과 함께 나온 엽기적인 그녀를 보지만, 그녀는 예전이나 지금이나 여전히 예뻐요. 전지현은 광고계에서 오랫동안 꾸준히 일해 온 배우입니다.

    전지현과 그녀의 남편인 최준혁과는 동갑내기이며, 초등학교 동창입니다.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되었습니다. 연애 2년 후에 결혼을 했고, 결혼 3년 만에 아들을 낳았습니다.

     

     

    전지현 남편 최준혁 직업

    최준혁 직업은 알파자산운용 대표이사입니다. 정말 대단하죠. 또한, 전지현의 시댁 자체가 대단한 집안이라 알려져 있습니다. 최준혁씨의 할머니께서는 유명한 한복 디자이너 이영희님입니다. 최준혁씨의 형 또한 싱가포르 홍릉그룹의 외동딸과 결혼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야말로 재벌계라고 할 수 있을 겁니다.

     

    그녀가 출연한 작품들은 정말 제가 좋아하는 작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영화 도둑들, 베를린과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등 그야말로 정말 천만배우라는 말이 잘 어울리는 배우가 아닌가 싶습니다.

     

    전지현 주연작품

    주연을 맡는 작품마다 정말 인기가 많습니다. 명품 브랜드로는 처음이라는 기록이 많습니다. 그는 샤넬과 크리스티앙 디오르 오트 쿠튀르 쇼에 참가한 최초의 한국인이었고, 구찌 액세서리의 첫 아시아 모델로 칸 영화제에 마르코 비자리와 함께 출연했습니다. 2020년, 그는 알렉산더 맥퀸의 대사로 선정되었습니다.

     

    부동산 자산

    삼성동 아이파크에 약 60억원, 대치동 에스빌라 40억원, 삼성동 75억원, 논현동 이촌동 빌딩 등 주거용 부동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017년, 그것은 연예인들의 부동산 자산 1위였습니다. 삼성동에 있는 집은 재건축되었고 2020년에 130억 원에 팔렸습니다.

     

    전지현 인스타그램

     

    전지현 Gianna Jun/Jihyun Jun(@giannajunfp)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www.instagr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