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리바트 코펜하겐 침대 후기 오프라인몰 본문

생활

리바트 코펜하겐 침대 후기 오프라인몰

한지음🌹 2022. 12. 14. 21:52

    반응형

    리바트 몰 침대 구매 오프라인 몰

    구매할 목적으로 보고 왔다. 원래는 사진 촬영이 불가능하지만, 특별히 양해를 받아서 이 제품만 촬영을 했다. 온라인에서 미리 보고 가서 크게 놀라지는 않았으나, 확실히 실제로 보더라도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을 하고 있었다. 역시 돈이 좋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역시 자본주의는 좋은 것이다. 열심히 돈 벌어서 내가 사고 싶은 거 사는 세상인데, 열심히만 하면 현대리바트에 있는 다양한 가구들을 살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리바트 몰 재난지원금 사용 가능

    ​참고로 재난지원금으로 현대리바트 매장에서 가구 구매가 가능한데, 평소에 사고 싶었던 가구나 침대, 아니면 뭐 장롱이나 책상 테이블, 쇼파 같은 거 구매해도 살림살이 나아질 것 같다.

    그래도 원래 사진 찍으면 안 되는데, 양해를 받았다고 하더라도 전문가처럼 사진을 찍을 순 없었다.

    급한 대로 내가 필요한 부분만 찍었다. 나는 구매하고자 온 것이지 사진 촬영하고자 온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 프레임 별도, 옵션 별도라서 옵션 포함가를 물어봤고, 가격은 보다시피 옵션 추가하면 비싸고, 안 비싸면 살만한 정도다. 생각보다 저기 협탁이 생각보다 비싸고, 조명까지 추가하면 정말 비싸다. 하지만, 비싼 가격 하는 침대라고 생각한다.

     

     

    매트리스 별도

    배보다 배꼽이 크다고 코펜하겐 디자인 보고 왔다가 매트리스 가격에 지리고 간다.

    나는 곧 일본 이민 갈 거라서 내가 쓸 용도가 아니다. 물론 나도 디자인 좋아하고 인테리어 좋아하는데, 그것보다 돈을 더 좋아한다. 그래서 돈 모으는 것을 더 좋아하기 때문에 이런 것에는 쉽게 투자하진 않는다. 차라리 은행에 넣는 것이 그나마 현명한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다.

     

     

     

     

    신혼부부 추천 침대


    보다시피 신혼부부에게 강추하는 침대다. 정말 예쁘다. 디자인은 다른 브랜드 내로라하는 침대 압살 하는 수준이다.
    넘사벽, 어나더 레벨, 넓은 면적과 포인트 부분의 황금비율이 아주 예쁘다.

     

     

     

    코펜하겐 침대

    물론 다르게 디자인하면 더 예쁘게 보일만한 코펜하겐 침대다. 쿠션도 그렇고, 물론 이불이나 베개도 취향에 맞게 사면된다. 위에 있는 걸 주는 건 아님, 알아서 마음에 들게 인테리어 하면 되겠다.

    뭐든 하기 나름, 그리고 가격도 솔직히 거품 가라고는 생각 안 든다. 오히려 다른 브랜드 침대가 훨씬 비싸다. 이런 말 하면 그렇지만 **스 브랜드 침대 좀 비싸더라, 오히려 그게 더 거품 같았다.

     

     

    대충 이렇게 찍고 왔다. 제대로 구매를 위해서 재방문을 할 예정이다.
    잠시 만난 침대와의
    인연이었는데, 짜릿했다. 무엇보다 리바트 가구들 진짜 예쁘다. 다른 가구들 사고 싶은 것들이 많았다.

    확실히 디자인은 현대가 잘 뽑아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