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코코도르 디퓨저 향추천 ‘블랙체리’ 본문

생활

코코도르 디퓨저 향추천 ‘블랙체리’

한지음🌹 2022. 12. 14. 21:53

    코코도르 디퓨저 향추천 ‘블랙체리’

    코코도르 디퓨저를 사용해봤습니다. 집에서 가성비좋은 디퓨저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는 브랜드인데요. 코코도르는 디퓨저로 유명하기도 하고 일단 무엇보다도 저렴해서 가성비 좋은 디퓨저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그리고 가성비 뿐만 아니라 코코도르 디퓨저는 ‘블랙체리’향으로도 유명해서 블랙체리 향의 디퓨저를 찾으시는 분들께 인기가 많은 제품이예요.

     

     

    코코도르 디퓨저 가성비

    가성비 이만한 디퓨저 없다고 생각하는데, 블랙체리 향 케바케인데 대체적으로 누구나 좋아할만한 향인 것 같음. 조금 달달하고 뭐랄까 너무 향이 특이하지도 않고 무난하면서 스윗한 향이랄까, 다만 내 취향은 화이트 머스크인데 나의 경우에는 고객이 선물해줘서 고맙게 받았다.

     

     

    코코도르 디퓨저 처음 써보는데, 쓰고 난 뒤 느낌 “역시 없는 것 보단 낫네”다.
    하나는
    내 책상에, 하나는 화장실에 뒀는데, 확실히 강아지 키우는 사람들은 꼭 화장실에 디퓨저 하나정도는 괜찮잖아?

    화장실에서 오줌 등 대소변 가리는 강아지들이라면 화장실애 냄새 배는거 어느정도 선방해주는 역할은 함, 다만 원천 차단하는건 안되고 그렇다고 대소변 냄새랑 디퓨저 향 냄새랑 막 섞여서 이상한 냄새 난다거나 하는 정도는 아님, 오히려 상쇄해주는 느낌임.

     

    이것도 같이 들어있었는데, 이건 어따 쓰는 건지 모르겠음 사진순서 뒤죽박죽 되어있으니까
    알아서들 감상하시길, 이게 뭔지 아시는분은 댓글달아주시면 감사함 찾아봐도 안나옴.

     

     

    코코도르 디퓨저 디자인

    이건 꽃임, 플라워 모양 있는 디퓨저임, 꽃 스타일이 이거 말고 하얀색 꽃도 있는데 기품은 그게 더 있어보이는 것 같고, 이거는 여자들에게 추천하는 플라워스타일, 그냥 관상용 그 이하, 그 이상도 아님, 그래도 예쁜게 좋다. 이왕이면, 그리고 이거 말고 일반적인 것도 깔끔하고 예쁨, 역시 심플한게 좋다.

     

     

    코코도르 디퓨저 

    양은 이정도, 스틱 다 꽂아놨는데 생각보다 오래갈 것 같고 향이 엄청 진해지거나 하는 것은 없다.

    근데 방이 좁거나 하면 스틱 굳이 다섯개 꽂지 않아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은 든다. 나는 그냥 어차피 소모품이라 생각하고 스틱 다섯개 그냥 다 꽂아버렸다. 그래도 향이 진해지진 않았다. 물론 내 방 구조가 독특해서 그럴지도, 거실이니까 뭐 거의.

     

     

     

    여러가지 디자인 디퓨저, 블랙체리 향

    이렇게 나는 각각 다른 종류로 하나씩 왔는데, 그냥 디자인만 다르고 둘다 블랙체리향임!
    블랙체리가 디퓨저 처음 입문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향이고 향을 이것도 저것도 모른다면 블랙체리향으로 갔다가 나중에 하나씩 도전해보는 것을 추천, 오프라인 매장이 근처에 있으면 가서 향 맡고 사는 것도 좋고 사실 그게 제일 좋지 뭐.

     

     

     

    코코도르 디퓨저 내용물

    내용물은 이렇게 되어 있음, 디퓨저 용액, 스틱 끝

    ​디퓨저임, 사진을 잘 못찍으니까 대충 봐주셈, 그래도 무려 아이폰 7으로 찍은거임 요즘! 아이폰 카메라 잘 나오는 것 같은데, 나도 아이폰 최신폰 사고싶다. 근데 그거 사면 사실상 호갱아니겠니, 내 아이폰 7 128G 99만원 주고 샀는데, 지금 중고거래가 시세 체크해보니 9만원 되어있더라, 무려 91% 감가상각 실화니.

    이거 뿅 하고 빼고 뚜껑 다시 닫고 뚫린 구멍 사이로 스틱 넣어주면 된다. 그러면 끝!

    디퓨저는 뭐 향 얘기만 하면 될 것 같다. 리뷰라고 할 것도 없고 가격도 저렴하니까, 향은 꽤 오래 지속되는 것 같고 블랙체리향이 막 향이 거부감 느끼거나 그런 것은 전혀 없었음, 그냥 좋았음. 그게 다임.

     

    심플한 디자인 디퓨저


    디자인도 무난하다. 심플한거 좋아하는 사람은 플라워고 뭐고 기본으로 가자.

    기본이 제일 좋다. 심플 이즈 베스트 잘 알지? 심플 이즈 베스트야. 사무실 같은 곳에다가 둘 생각이라면 심플한 걸로 가자 괜히 비싼 척 하다 다음날 디퓨저 사라지고 없을지도 모른다.

    가격도 저렴하고 2개씩 세트로 판매하는 것도 있으니까 그거 사면 되고, 쿠팡이 역시 좋으니까 아래 링크 클릭해서 이거 하나 사면 된다. 이거 꽤 괜찮다니까, 가성비 제일 좋고 꽤 잘 알려진 디퓨져야.

     

    입문용 디퓨저

    입문 넘어가고 좋은거 찾는다면 쿤달로 가라 쿤달 디퓨저도 좋다.
    근데 가성비 우선이고 디퓨저 맛 살짝 보고 싶다? 이걸로도 충분하다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