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다슬기즙 효능 및 추천 본문

건강

다슬기즙 효능 및 추천

한지음🌹 2022. 12. 15. 07:53

    다슬기즙 추천 도군네다슬기 저희 집 식구가 모두 술을 좋아하다 보니 한 번 외식 나갈 때마다 항상 한 잔씩 하기도 하고 각자 약속 있으면 꼭 술을 마시게 돼요.

    회사에서 정기검진 했는데 전 지방간 판정, 아빠는 약 타러 간 김에 피검사했다가 간수치가 높다는 충격적인 결과를 듣게 되면서 이제 정말 관리 좀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가족건강을 위한 선택, 다슬기

    저와 아빠가 제일 시급하지만 역시나 주당인 엄마, 동생도 검사만 안했다 뿐이지 확실히 관리는 해야 할 것 같기에 큰 맘먹고 온 가족이 간을 챙기기 위해서 진액을 주문했어요.

    처음으로 주문해서 먹어보는 거라 꼼꼼히 살펴보며 결정한 제품인데, 정말 괜찮은 것 같아 여러분께 자신 있게 다슬기즙 추천드릴 수 있는 도군네 다슬기 진액이에요. 여기에 들어가는 다슬기는 모두 강원도 영월과 인제에서 채집한 것들만 엄선해서 들어간다네요.

    워낙 질이 좋고 비싸기 때문에 가격을 후려치기 위해 다른 지역 걸 섞어서 쓰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 도군네 다슬기 진액은 최상급 품질의 국내 강원도 자연산만 고집한다고 해요.

     

    다슬기 가격을 알아보자

    이렇게 깐깐히 재료에 신경을 쓰다 보니 금액 면에서 부담스럽지 않을까 걱정하실 수 있는데, 참 합리적인 편이라 이 점도 만족스러웠어요.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 중인데 정가보다 만원 할인된 금액으로 이벤트 중이고, 2 상자 이상 구매할 경우에는 5,000원 추가 할인이 들어가요.

     

    다슬기즙 효능

    저희는 처음 사보는 거라 일단 만 원 할인 받아 1 상자만 구입했는데 마음에 쏙 들어서 방금 추가로 주문했어요. 근처에 살고 계신 삼촌댁이 오늘 놀러 오셨는데, 저희가 이거 먹고 있으니까 관심 가지시길래 한 포 드리면서 도군네 다슬기즙 추천해드렸더니 집 가서 주문하신다네요.

    자신 있게 쓰여있는 이 문구 보이시나요?

    물 맑기로 소문난 강원도에서 잡은 자연산 다슬기 외에는 그 어떠한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아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저희 가족은 간을 위해서 먹기 시작했는데, 효능을 살펴보니까 간뿐만 아니라 눈에도 좋고, 면역력 향상에도 도움이 된다 해서 앞으로 꾸준히 시켜먹으려고요.

    1 상자에 35포나 들어있어서 가격 대비 양도 넉넉해요. 자세히 보여드리기 위해서 가위로 아예 싹둑 잘라서 개봉했어요. 따뜻하게 데워 드시거나 차갑게 음용하거나 원하시는 대로 자유롭게, 저는 시원한 상태에서 먹는 게 가장 좋은데 부모님은 따뜻하게 데워서 드시는 게 편하시다네요. 뜨끈한 상태로 마시니까 진짜 몸보신하는 느낌 든다며.

     

    다슬기즙 보관방법

    참고로 도군네다슬기 진액은 꼭 냉장고에 보관하셔야 해요. 저희는 김치냉장고에 남는 자리가 있어서 빈 김치통에 팩만 꺼내다가 보관해놓고 있는데, 동생은 거기서 한 팩씩 꺼내다가 빨대 꼽아 쭉 마시더라고요. 48시간 동안 참나무만으로 때운 불에 강원도산 다슬기를 가마솥에 넣어 약불에 두고 정성스럽게 달여내서 그런지 색이 엄청 진해요.

    이게 껍질에 들어있는 좋은 성분까지 푹 고아냈기 때문에 진한 갈색과 초록빛이 맴도는 색을 띨 수 있다네요. 차갑게 마시면 비릴 법도 한 재료인데, 약불 상태로 오래 고아 내서 그런지 비린맛이 느껴지지 않아요. 오히려 구수하다고 해야 할까요? 컵에 다 따른 후 팩 안 쪽 모습 좀 보세요.

    침전물이나 합성첨가물이 전혀 없어요. 진짜 100% 라는 증거예요.

     

     

    직접 경험한 다슬기즙 효과

    전 지방간 판정받고 나서 다슬기 진액 먹으며, 아침마다 유산소를 조금씩 하고 있어요. 평소 피로를 쉽게 느끼는 편인데 이렇게 몸에 좋은 거 챙기면서 운동까지 하니까 몸이 한 결 가벼워지는 것도 느껴지고 체력이 좋아지는 느낌이에요. 제 동생은 꼭 겨울마다 감기에 걸리곤 하는데 아직까지 기침 한 번 하질 않네요.

    정말 신기해요! 이렇게 저희 가족은 매일 하루 1~2포씩 도군네 다슬기 진액으로 관리중이랍니다.

    보통 아침, 저녁으로 챙기는 게 좋다던데, 까먹으면 하루 한 번 먹을 때도 있어요. 뭐든 꾸준히 챙기면서 관리해주는 게 중요하겠죠. 비리지 않고 구수한 맛을 느끼며 간과 면역력까지 잡을 수 있어서 여러분께 자신 있게 도군네 다슬기즙 추천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