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키위 효능 9가지 쉽게 알려드립니다. 본문

건강

키위 효능 9가지 쉽게 알려드립니다.

한지음🌹 2022. 12. 15. 07:53

    키위 효능 정리!

    맛있는 과일, 키위. 몸에도 너무 좋다고 하는데요.
    키위의 어떤 성분이 몸에 좋은지 간단하게 알아봅시다.

    키위 효능 몸에 좋은 키위

    키위 효능 몸에 좋은 키위

    여름제철키위는 하루에 1~2개를 꾸준히 먹으면 다른 영양 보조 식품은 먹지 않아도 될 만큼 많은 천연 영양소를 함유해 영양밀도가 높은 과일에 속한다.

    신체적·정신적 피로가 큰 요즘 같은 시기에 심신의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과일이기도 하다.
    특히, 식이섬유와 함께 천연 소화효소액티니딘이 풍부해 장 건강과 소화에도 도움이 된다.

     

    키위는 혈류 개선에 좋다.

    키위는 혈류 개선에 좋다.

    키위의 효능에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키위는 혈류 개선에 좋습니다. 키위는 아미노산의 일종인 아르기닌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아르기닌은 혈관 확장 신경 물질입니다.

    혈액 순환을 돕고 안색을 개선합니다. 키위의 글루타민산염1은 혈액 순환을 돕습니다.

     

    키위는 면역력 증진에 매우 좋다.

    키위는 면역력 증진에 매우 좋다.

    키위는 면역력 증진에 좋습니다. 키위는 비타민 C가 가장 많은 과일 중 하나입니다. 비타민 C는 면역력을 높이는 데 효과적입니다. 또한 키위에는 항산화물질이 있는데, 그것은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키위가 스트레스 해소에도 좋다!

    키위가 스트레스 해소에도 좋다!

    잘 모르는 사실입니다. 키위는 스트레스 해소에도 좋다고 합니다. 바로 세로토닌이라는 성분 때문인데요.
    키위는 세로토닌 함량이 비교적 높습니다. 이 세로토닌은 우리를 기분 좋게 만드는 호르몬입니다. 진정 효과가 있는 성분입니다.

     

    키위는 신체건강에 좋고 운동하는 사람에게 특히 좋아요!

    키위는 신체건강에 좋고 운동하는 사람에게 특히 좋아요!

    키위는 신체 건강에 좋습니다. 특히, 키위에는 미네랄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운동하기 전에 먹으면 더욱 좋습니다. 몸에 필요한 이온을 공급하기 때문인데요. 특히, 운동선수의 경우에는 땀을 통해 많은 미네랄을 배출하기 쉽습니다.

    키위를 먹어서 미네랄과 이온을 많이 공급할 수 있겠죠.

     

    키위 많이드세요. 두번드세요. 다이어트에 좋대요.

    키위 많이드세요. 두번드세요. 다이어트에 좋대요.

    키위는 많이 먹는 것이 좋습니다. 키위는 체중 조절에 좋습니다. 키위는 칼로리 당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있습니다.

    키위는 최고의 과일 중 하나입니다.

    다시 말해서, 여러분은 적은 칼로리로 가장 많은 영양분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배고픔을 줄이기 위해 많은 식이섬유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혈당 과일로 분류됩니다.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됩니다.

     

     

    키위는 심장에도 좋다고 합니다.

    키위는 심장에도 좋다고 합니다.

    키위는 심장 건강에 좋습니다. 키위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줍니다.
    심장 건강에 중요한 비타민 E입니다. 그것은 마그네슘을 많이 함유하고 있습니다.

     

    현대인들의 우울증에도 좋은 키위

    현대인들의 우울증에도 좋은 키위

    키위는 우울증에 좋습니다. 키위는 천연 설탕으로 만들어집니다. 그것은 놀라운 재료인 이노시톨2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노시톨은 우울증 치료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키위는 당뇨병에 좋습니다.

    키위는 당뇨병에 좋습니다.

    키위는 호르몬신경전달물질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세포의 반응을 개선하여 당뇨병을 다스리는데 도움을 줍니다. 당뇨성 신경병증 환자의 경우엔 신경 전달력 향상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눈 건강에도 좋은 과일, 키위

    눈 건강에도 좋은 과일, 키위

    키위는 눈에 좋습니다. 키위는 식물성 화학물질인 피토케미칼3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눈의 망막을 구성하는 것으로 알려진 성분입니다. 루테인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눈 건강이 나쁘신 분들은 키위 많이드세요.

    지금까지 키위의 효능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키위, 자주 챙겨먹으면 더할나위 없이 좋겠죠!

    • 글루타민산염은 신체의 거의 모든 단백질에 존재하는 중요한 아미노산입니다. 그것은 뇌를 포함한 많은 중요한 기관의 기능과 건강한 신진 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 이노시톨은 간장에 과도의 지방이 침착하는 것을 방지하는 이른바 지방간 방지성이 있다. 사람의 거의 모든 세포에 존재하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비타민 같은 물질이다.
    • 피토케미컬 또는 식물 화학물질은 식물에서 자연적으로 만들어지는 모든 화학물질 즉 유기화합물을 통틀어 말한다. 천연물의 주요 성분이며, 일부는 블루베리의 보라색과 같이 식물의 색소, 마늘의 냄새와 같은 식물의 관능성 등과 관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