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로잘린 원트 크루 프로필 스우파 본문

연예

로잘린 원트 크루 프로필 스우파

한지음🌹 2022. 12. 15. 10:08

    로잘린

    • 본명 : 조은규
    • 출생 : 1997년 9월 15일 (24세)
    • 신체 : 162cm, B형
    • 학력 :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 졸업) /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무용학 / 실용무용전공)
    • 경력 : WANT
    • 별명 : 아기 고양이, 잘린이, 조잘린
    • MBTI : ESFP

    로잘린 댄서
    로잘린의 최근 근황은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스트리트 우먼 파이터에 관한 것입니다.

     

    로잘린은 전문 댄스 강사 겸 댄서로 크루원트 멤버입니다. 현재, 로잘린은 스튜디오의 댄스 강사이자 백댄서입니다.

     

    로잘린은 어떤 사람인가?

    로잘린은 유명한 가수의 백댄서로 일했고, 참여한 가수들은 샤이니의 에스파, 보아, 백현, 가인, 세훈, 그리고 태민이었습니다. 로잘린은 아이돌 그룹 엑소와 슈퍼주니어의 뮤직 비디오에도 출연했습니다.

     

    로잘린의 춤

    가장 자신 있는 춤은 왁킹 댄서입니다. 그래서 로잘린은 2017 올 아시아 왁킹 페스티벌의 우승자입니다. 우리는 댄서인 로잘린의 프로필도 조사했습니다. 본명 조은규, 국적 1997년 9월 15일, 좌우명 흘러가는대로 (그대로 살자)고요. 로잘린이 보여주고 싶은 매력은 성대모사, MBTI ENFP입니다.

     

     

     

    로잘린 학력

    학력은 한림연예고등학교 실용무용과입니다. 그리고 댄스팀 WANT의 멤버는 엠마, 최효진, 모아나, 이채연, 로잘린 등 5명이며, 리더는 최효진입니다. 최효진은 댄스 스튜디오 백만 안무가입니다. 키, 혈액형, 체중, 고향, 그리고 가족 부모에 대한 다른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로잘린 유튜브

    로잘린은 유튜브 채널 “@Rozalll 로잘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1년 8월 31일 현재, 가입자는 517,000명이며, 내용은 댄스 비디오입니다. 여러분은 로잘린의 다양한 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 지난 황금 시절의 사진들을 보면, 로잘린은 신선하고 귀엽게 보입니다.

     

     

    로잘린 외모

    지금과 이목구비가 똑같아서 성형수술은 안 한 것 같아요. 만약 여러분이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본다면, 여러분은 로잘린의 아름다운 젊은 얼굴과 날씬한 몸을 볼 수 있습니다. 로잘린은 비율이 좋아서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합니다.

    댄서 로잘린은 안무가, 댄서, 그리고 댄스 트레이너입니다. 댄서 로잘린은 2016년 한림예술학교와 국민대학교 실용무용학과를 통해 춤 실력을 키웠습니다. 과거에, 그가 댄서 립 J의 학생 팀에서 왁킹을 배웠을 때, 로잘린은 또한 왁킹에 뛰어났습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인기가 뜨거워지면서, 등장한 무용수들의 과거도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로잘린은 SM의 신인 밴드 에스파의 안무가 중 한 명입니다. 로잘린의 가장 중요한 안무의 채택으로, 그것은 더 많은 인정을 받았습니다.

    2021년, 로잘린은 태민의 “어드바이저” 뮤직 비디오와 함께 공연했습니다.
    로잘린은 또한 다른 승무원에서 활동하는 노제, 리안, 시미즈와 함께 백댄서로 일했습니다.

     

     

    로잘린 인기 비결 및 논란

    로잘린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다양한 레슨비와 후원 아이템을 포함한 다양한 논란이 최근 누적되고 있습니다. 그들 중, 로잘린은 사과하고 수업료에 대한 논란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로잘린은 아이돌에 버금가는 외모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실제 절단 연령에 대해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로잘린은 1997년 9월 15일에 태어났고 올해 25살이라고 합니다.
    로잘린은 아직 어려서
    앞으로 어떤 활동을 할지 기대가 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로잘린의 인스타그램도 찾고 있습니다.

    로잘린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rozalll이고 현재 30만 명의 팔로워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로잘린의 인스타그램이 궁금하다면, 그것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미혼이고 현재 남자친구에 대해 공개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