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정호연 프로필 패션 모델 영화 드라마 본문

연예

정호연 프로필 패션 모델 영화 드라마

한지음🌹 2022. 12. 15. 10:06

    정호연

    • 출생 : 1994년 6월 23일 (27세)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 국적 : 대한민국
    • 본관 : 초계 정씨
    • 신체 : 176cm, 48kg, 245mm, A형
    • 직업 : 모델, 배우
    • 학력 : 혜원여자고등학교 / 동덕여자대학교 공연예술대학 (모델과)
    • 취미 : 수영, 여행
    • 특기 : 유러피언 주짓수
    • 소속사 : 사람엔터테인먼트 (한국) / The Society (뉴욕) / Elite (런던 & 밀라노 & 파리)
    정호연 프로필 : 정호연은 한국의 패션 모델이자 배우입니다.

     

    프리랜서 모델 정호연

    모델 정호연은 방송을 통해 알려지기 전부터 프리랜서로 모델 활동을 해왔고,
    슈퍼모델코리아 시즌2에 출연했지만 첫 회에서 탈락해 큰 관심을 받지 못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에스테와 계약을 맺었고 전속 모델이 되었습니다.

    슈퍼모델 코리아 시즌4에 참가해서 얼굴을 알렸습니다.
    모델 정호연은 방송 중에 세 번째 에피소드에서 탈락했지만,
    나중에 패자부활전을 통해 다시 도전에 참여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도수코 모델

    마침내, 정호연은 Tosuko 4의 결승에 진출했고 공동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 이후로, 정호연은 국내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고 서울패션위크의 푸시 버튼, 지춘희, 스티브 J&요니 P, 럭키 추엣, 박춘무, 그리고 계한희와 같은 디자이너 쇼에 출연했습니다.

    정호연은 2017년 S/S 시즌에 본격적으로 해외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붉은 머리를 염색하는 것은 트레이드마크가 되었고 활동 초기부터 그것의 존재를 보여주었습니다.

     

     

    정호연 루이비통 모델

    루이비통은 2017년 S/S 시즌의 시티 독점 계약, 2017년 F/W 시즌의 월드 와이드 독점 계약을 체결하고 식스걸 광고 캠페인에 등장했습니다. 그것은 또한 카를 라거펠트가 직접 촬영한 샤넬의 2018년 F/W 광고에도 등장했습니다.

    게다가, Fendi, Versace Jean, Bottega Veneta, Disquared2, Miu Miu, Mosquino, Mark Jacobs, Max Mara, Tory Burch, Dolce & Gabbana, Etro, Toz, 그리고 다른 쇼들이 Alberta, Veneta, Botte와 같은 ZARA 브랜드에 있었습니다.

    2017년 9월에는 해외 패션모델 정보 사이트인 모델닷컴 핫리스트(Models.com)에 올랐고, 2018년 9월에는 세계 여성모델 순위 50위 안에 들었습니다.

     

    정호연 소속사

    2020년 1월, 정호연은 에스테에서 배우의 소속사 휴먼 엔터테인먼트로 옮겼습니다. 정호연은 2021년 9월 17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서 강새벽 역으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제작발표회에 따르면, 오디션에 합격했다는 소식을 들은 후, 정호연은 즉시 뉴욕 일정을 정리하고 한국에 들어갔습니다.

    모델 일을 하면서 유럽을 자주 여행하다 보니 새로운 취미가 생겼다고 합니다. 그것은 유럽 주짓수 오렌지 벨트입니다.

     

    정호연 무술

    9살 때부터, 정호연의 부모님은 여성의 자기 방어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실용적인 무술을 배워왔고, 그 결과, 정호연은 9년 조금 넘는 기간 동안 유럽 주짓수 체육관에서 훈련을 받았습니다. 브라질의 주짓수와는 달리, 유럽의 주짓수는 테이크다운, 기립 복종, 그리고 서서 치는 타격 기술을 더욱 발전시키는 무술이라고 합니다.

     

    정호연 어린시절

    초등학교 6학년 때 옆 반 남학생이 친구와 함께 집에 가는 길에 친구의 멜빵을 잡아 괴롭혔다고 합니다.

    이때, 정호연이 남학생에게 그렇게 하지 말라고 여러 번 말했지만, 정호연은 더 지나치고 심한 괴롭힘과 심지어 자신을 위협하면서 가까이 다가왔고, 그래서 그녀는 유럽의 주짓수로부터 배운 메치기법을 사용했고, 후에 그것을 두들겨 패주었습니다.

    하지만 불행히도, 선생님은 정호연은 남학생보다 조금 더 많이 혼났다고 말했습니다. 그 이유는 소년의 얼굴에 멍이 들고 피가 약간 심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정호연은 졸업식이 끝난 후에도 그 학생을 볼 때마다 매우 슬프고 가엾다고 말했고,
    그 당시 그 남학생이 그녀에게 제압당했다는 것을 기억했습니다.

    배우 이동휘와의 열애설이 있었습니다. 그들은 2015년 말부터 몇 달 동안 사귀어 왔다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정호연은 다이어트에 대해 다소 스트레스를 받지만, 그녀는 전문가이고 언제라도 열심히 일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