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삼성전자 갤럭시 Z 플립4 후기 본문

생활

삼성전자 갤럭시 Z 플립4 후기

한지음🌹 2023. 1. 10. 00:34

    삼성전자 갤럭시 Z 플립 4 후기

    내가 전에 사용했던 핸드폰은 오래되었습니다. 며칠 전에 갑자기 고장이 났어요. 수리를 위해 삼성서비스센터를 찾았을 때 수리비가 40만 원이 넘었다는 소식을 듣고 깜짝 놀랐습니다. 얼마 전 남편이 오래된 폰을 가지고 있어서 새 폰을 가지고 있었는데, 저랑 교환하기에는 비용이 많이 들어서 수리를 해야 할지 교체를 오래 해야 할지 고민했습니다.

    핸드폰이 고장 나기 전에는 문제없이 사용했는데, 오래 사용하다 보니 배터리 기능을 확인하라는 알림이 왔어요. 하지만 앱을 너무 많이 사용해서 배터리 용량이 빨리 나갔어요. 외출할 때 휴대용 배터리가 없으면 휴대폰 전원이 꺼집니다.

    전업주부가 된 지금은 남편만 급하게 전화를 할 텐데 전화기가 꺼지면 불안해요. 불편했어요. 보시면 핸드폰 출금이라고 해야 하나요? 남편이 생각을 바꾸라고 하거나, 새로운 휴대폰을 만나 새로운 세상을 만나는 것이 행복하다면 마음을 바꾸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갤럭시 Z 플립 4를 샀어요.

    이번에도 남편 때 휴대폰을 샀던 것처럼 다른 요금제로 연결하는 것보다 구매 초기에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비싼 것 같지만, 가장 부담이 적습니다. 나는 판단할 수 있기 때문에 자급자족을 선택했습니다. 새 핸드폰을 산 지 며칠 만에 드디어 도착했어요. 저는 핑크를 좋아해서 핑크골드를 다시 골랐어요.

    핸드폰을 산 사람들은 그것이 예쁘다고 말했습니다. 와, 제가 직접 핸드폰인 줄 알았는데 핑크색이 너무 이쁘네요, 가벼워 보이지 않고 차분하고 고급스러워 보여서요. 저는 그것을 볼 때 미소를 짓지 않을 수 없습니다! 플립이 약하고 마크가 많아서 조금 걱정했는데 플립 3보다 조심해서 아직 플립 4를 많이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불편함 없이 괜찮습니다.

     

    예전에는 가족이나 친구들과 셀카를 찍거나 셀카를 찍는 것을 좋아했지만, 과거에는 손을 높이 들거나 셀카봉을 사용하면 플립 4가 전화기 자체에 앉을 수 있어 사진 찍기가 편합니다. 배터리 용량이 커서 접을 때 주머니에 쏙 들어가 귀엽고 귀엽습니다.

    아이와 함께 다니면 핸드폰을 쉽게 떨어뜨리지만 충격에 강해서 안심이 됩니다. 샤워를 하면 지루하고, 그냥 샤워를 하기에는 아까워요. 왜냐하면 화장실에 있을 시간이기 때문입니다. 항상 핸드폰을 가지고 들어가서 음악을 듣는데, 화장실에 습기가 가득 차 있는지 걱정이 되는데 습기에 강해서 정말 좋아요. 예전에는 남편이 아이폰을 살 때 모습이 좋아 보여서 아이폰으로 바꿀까도 생각했는데 갤럭시에 익숙하고 내 폰이라 한결 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