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삼성전자 갤럭시 S22 울트라 자급제(+ 후기 색상 디자인) 본문

생활

삼성전자 갤럭시 S22 울트라 자급제(+ 후기 색상 디자인)

한지음🌹 2023. 1. 10. 00:55

    만약 여러분이 한 손으로 가벼운 휴대폰을 찾고 있다면요! S9를 쓰던 핸드폰으로 신문과 책만 보는 남편에게 요즘 휴대폰은 너무 크고 비쌉니다. 제 오래된 휴대폰은 가볍고 주머니에 쏙 들어가 있었어요.

    전화기를 벽돌처럼 들고 있으면요. 손목에 너무 많이 걸려서 싫어요. 통신사로 옮기면 조금 싸지만, 인터넷으로 온 가족이 할인해줍니다. 요즘 요금제가 비싸죠? 6개월 동안 보관해야 해서 좋지 않았어요.

    뒤집거나 접는 것은 매혹적입니다. 저는 접고 펴고 불편함을 느끼기 위해 많은 돈을 지불하고 싶지 않습니다. 삼성 AS센터에 근무하는 직원의 말에 따르면 보급형은 재료를 많이 만들거나 오래 두지 않는다고 합니다. 좋아요.

    그래서 갤럭시 S 라인으로 말이죠. 주문 14시간 만에 집으로 돌아온 휴대폰입니다. S22는 S20 Plus용입니다. 그것은 내 핸드폰과 너비가 비슷하고 짧습니다. 그리고 갤럭시 카메라의 왜곡은 20플러스보다 낫습니다.

    그리고 S20 플러스보다 가볍습니다. 좋아요. 당신이 게임하는 사람이 아니라면요. 손 크기가 정상이라면요. 만약 여러분이 한 손으로 가벼운 휴대폰을 찾고 있다면요! 만약 여러분이 한 손으로 가벼운 휴대폰을 찾고 있다면요. S22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S22 멀티라인은 아이폰처럼 생겼고 평면 디스플레이가 좋습니다. 그립감이 좋고 가벼워서(167g) 휴대가 편리합니다. 구매 전에 S22 울트라와 비교하려고 했는데, S22 스펙으로 충분해서 구매하기로 했어요. 후회하지 않아요. 비싼 요금제 사용하기 싫고 대리점 전화 받기 싫어서 자급제폰을 구매했어요.

    새폰을 사용하고 데이터를 삼성스위치로 이동하면 편리해요. 그리고 쿠팡이 믿을만해서 주문했는데 만족해요! 열이 나서 걱정했는데, 그렇게 심하진 않아서 고급 게임을 하지 않아서 괜찮아요. 지문 센서가 빠르고 잘 인식해서 매우 편리해요. 역시 삼성 핸드폰이라 내구성이 좋아서 안심이 되네요. 이제 쿠팡에서 핸드폰을 믿을 수 있게 되어서 얼마나 편한지 모르겠어요. 카드 할인이나 무이자 할부 등 본인에게 맞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택하면 가장 편안한 구매가 가능합니다.

     

    S펜으로 더욱 강력해진 갤럭시 S22 Ultra를 만나보세요. 날렵하면서도 슬림한 바디. 미러링 디자인으로 섬세하게 빛나는 플로팅 카메라. 새롭지 않으면 혁신이라 불릴 자격이 없기에. 이번에도 새로운 모습으로 당신 앞에 섰습니다.

     

    S펜을 품은 갤럭시 S

    갤럭시 S에 딱 맞는 내장 S펜. S펜을 바로 뽑아서 메모해 보세요. 빠른 응답 속도를 지원하여 마치 종이 위에 펜으로 쓰는듯한 자연스러운 필기감을 선사합니다. 빠르게 쓴 손글씨를 텍스트로 바꿔주는 능력도 갖췄습니다.

     

    당신다움을 드러내는 컬러

    시대를 초월한 하이엔드 컬러를 원한다면, 버건디와 그린을 눈여겨 보세요. 섬세한 색감으로 존재감을 드러내는 팬텀 화이트와 팬텀 블랙도 좋은 선택이죠. 탁월하고 세련된 컬러가 유려한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S22 Ultra를 한 차원 더 끌어올리는 방법. 세 가지 매혹적인 단독컬러를 삼성닷컴에서 만나보세요.

     

    차원을 넘은 도약 스마트폰의 새로운 가능성

    갤럭시 사상 가장 빠른 칩 독보적 성능을 구현하는 4 nm 칩으로 새로워진 갤럭시. 야간 사진은 작품이 되고, 낮이든 밤이든 놀랍도록 선명한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모바일 게임에 최적화된 환경으로 승리의 기쁨을 선사할 것입니다.

    눈부신 날들을 위한 갤럭시 사상 가장 밝은 디스플레이

    Vision Booster를 탑재한 다이내믹 아몰레드 2X 디스플레이에는 눈부심이 끼어들 자리가 없습니다.최대 밝기가 무려 1,750 니트에 달하죠. 어댑티브 120 Hz 디스플레이가 부드러운 화면 전환을 가능케함은 물론,콘텐츠에 따라 최적의 주사율로 맞춰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