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삼성전자 BESPOKE 에어드레서 DF10A9500WG 후기 본문

생활

삼성전자 BESPOKE 에어드레서 DF10A9500WG 후기

한지음🌹 2023. 1. 10. 22:11

    삼성전자 BESPOKE 에어드레서 DF10A9500WG

    매일 정장을 입고 다니는 직장인이라서 삼성과 LG 중에서 고민을 많이 해서 삼성을 선택하기로 했어요! LG 스타일러 제품은 바지를 걸 수 있는 행거가 따로 있어 바지 주름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그래서 스타일러를 사려고 했는데 최근 비스포크 모델에 바지 주름이 잡힌 웨이트 행거(?)가 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비스스포크 모델의 디자인이 더 예쁘지만, 바지의 주름에 도움이 된다면 스타일러를 사지 않아도 됩니다.

     

     

    고민을 많이 해서 스타일러와 에어드레서를 사용하는 지인들의 집을 찾아가 비교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에어드레서가 조금 덜 시끄럽다고 생각합니다. 스타일러는 기기 자체를 진동 방식으로 먼지를 내지만, 에어드레서는 강한 바람을 분사해 먼지를 내 소음이 조금 적다고 들었습니다.

    물론 두 회사의 의류 관리 기능은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상품권과 할인을 제공하지만, 로켓 와우와 신용카드 할인을 제공하는 쿠팡이 가장 저렴하다고 생각합니다. 심지어 다음날 설치까지요! 기사님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상품을 맞이할 수 있었습니다.

     

     

     

    미세먼지부터 냄새까지 맞춤 청정
    AI 의류청정솔루션

    흔들지 않는 에어워시로 미세먼지를 99 %까지 털어냅니다.
    미세먼지 필터로 제품 내부에 남은 미세먼지까지 청정하고,
    UV 냄새분해 필터로 스팀만으로 제거하기 어려운 냄새까지 한 번 더 제거해 줍니다.

    기대했던 것만큼 만족스러워요. 스타일러로 고민을 많이 했는데 호텔에서 봤는데 너무 시끄러웠어요. 반면에, 에어드레서는 너무 조용합니다. 정장 모드로 바꿨는데 구김이 정말 잘 가요. 대충 입고 있던 티셔츠도 돌려보면 곧게 나와요. 구매하기 전에 리뷰를 많이 보고 싶었는데 많이 검색해도 안 나와서 자세히 쓰고 싶어요. 배송 요청 전날 정확하게 연락해서 배송 부탁드립니다.

    쿠팡도 가격이 저렴해서 주변에서 많이 추천해 드렸습니다. 제가 생각했던 모든 시간에 대해 보상을 받는 것 같아요.

     

    더 다양해진 9개의 건조 코스로 건조와 구김 제거를 한 번에 해보세요.
    습도 센서로 최적의 건조 시간을 찾아주니까 사계절 내내 섬세하고 빠르게 건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