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맥미니 사용법 Apple Mac mini PC 애플 입문 후기 본문

생활

맥미니 사용법 Apple Mac mini PC 애플 입문 후기

한지음🌹 2023. 1. 10. 22:36

     

     

    맥미니 Apple Mac mini PC

    맥 미니입니다. 맥을 소개하기에 딱 좋은 제품입니다. 우선 가볍고 예쁘며, 가격에 비해 매우 저렴한 가격(쿠팡가는 90만원대)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깡패의 활약만 봐도 실망스럽기는 하지만, 맥은 절대로 그렇게 접근해서는 안 됩니다. 박스를 열면 고급스러운 제품임을 보여주고, 사용자들은 기분 좋게 개봉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니터를 열고 부팅할 때 이 기분 좋은 열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맥 OS의 부드러움이 최고임은 두말할 나위도 없습니다. 또한 Mac의 경우 RAM 업그레이드를 허용하는 요소가 있습니다. 물론 아이맥보다는 어렵고 일반 데스크톱보다는 힘들지만 속을 들여다보면 보이지 않는 부분에 신경을 쓴 부분이 놀라실 것입니다. 어쨌든 저렴한 가격의 MAC에는 충분합니다.

     

     

    우선 신제품입니다. 새 컴퓨터라서 그런지 느낌이 빠르고 좋네요. 조금 실망스럽다면 현재 맥 운영체제와 호환이 되는 탓인지 아직 제대로 된 모니터 연결선을 찾지 못했습니다. 열에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구매 후 데이터 전송 등 초기 설정을 두어 시간 동안 켰는데 본체가 생각보다 뜨겁습니다. 그 이후로, 저는 무거운 일을 많이 하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이른 아침 배달은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단, 상품 종류에 따라 직접 수령하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밤낮으로 열심히 일하는 운전기사들과 영업사원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애플을 소개하기 위한 최소 사양을 구매했고, 다음 날 배송에 매우 만족합니다.

    그리고 20일 정도 사용하고 있는데 사파리를 주로 사용했고, 최종 컷도 사용했는데 맥 미니 기본 가성비가 굉장히 만족스럽고 애플 신제품이라 강력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