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환승이별, 어떻게 해야할까요? 본문

연예

환승이별, 어떻게 해야할까요?

한지음🌹 2023. 1. 25. 18:24

환승이별이란, 연인과 헤어진 직후에 다른 연인을 만나는 행위를 말합니다. 지하철이나 버스로 갈아타는 등의 이별 이유가 다른 여자를 만나거나 다른 남자를 만나기 위해서라는 것은 정말 충격적입니다.

 

환승이별, 어떻게 해야할까요?

남의 이야기라고 생각하는 경우도 많지만 실제로는 20, 30대가 몇 번 싸울 것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좋지 않은 말이 이적 이별입니다. 헤어지는 이유가 다른 사람을 사랑하기 때문이라면, 다른 여자와 다른 남자를 만나고 왜 나를 만나면서 드물어졌는지를 알기 때문에 오는 충격은 너무 큽니다.

 

연락이 잘 안되고 밤늦게까지 일하면 한동안 볼 수 있을텐데 자주 연락이 안되서 대화가 거의 없고 너무 답답해서 찾아갔는데 핸드폰 잠그고 앉아서 잠시 대화하자고 했어요. 나는 긴장해서 헤어지자고 말했어요.

다른 사람을 만나고 싶어요. 그래서 나는 당신과 헤어지는 것이 좋겠다고 당신에게 말했어요. 매달리고, 전화하고, 병원을 찾았고, 집요할수록 추워졌고, 전화 통화와 카카오톡의 모든 것이 차단되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우리의 연애 스토리텔링에 대해 알게 되었고, 재회 후 데이트 조작을 통해 남자친구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지 물어보게 되었습니다.

 

 

일찍 나가 밤늦게까지 일을 하다 보니 모임 일정을 잡기도 어려웠고, 약속을 잡기는커녕 팀을 이뤄 사귀는 여자가 정말 깊이 사귀는지 확인하고 재회했습니다. '어떻게'라는 질문이 가장 많이 나왔는데 같이 논의한 것을 하자고 해서 2개월이라는 긴 시간을 진행했습니다. 전남편을 힘들게 했으니까요. 그리고 저는 제 전남편이 다른 사람을 만나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클럽에서 젊은 사람을 만나는 것은 처음에는 너무 좋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뭔가 잘 맞지 않는다는 생각이 들었고, 이제는 그 사람을 더 이상 만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전 남자친구가 마침내 저에게 연락을 했어요. 우리는 항상 남자들이 다시 만나기 위해 변명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때는 내가 왜 그랬는지 모르겠다며 다시 만날 수 있어서 기뻤지만 반대로 거래처는 더 많은 생각을 했습니다.

 

결국 우리는 다시 만나지만 중간에 많은 질문을 하고 있어요. 나를 너무 사랑했던 전 남자친구가 내 믿음이 깨지면 배신하지 않을까요? 처음에는 그렇게 생각했고, 계속 생각했어요. 남자들은 실수를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습관적으로, 남자들은 다른 성별에 끌립니다. 남자이기 때문에 오해를 풀고 다시 만나지만 상처는 여전히 지우기 어렵습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만의 단점과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을 알고 다시 보는 것도 사랑의 과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