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얼굴 하얘지는법(+ 피부를 밝게 해주는 음식) 본문

건강

얼굴 하얘지는법(+ 피부를 밝게 해주는 음식)

한지음🌹 2023. 1. 28. 03:09

    피부를 하얗게 만드는 방법 하얀 피부는 여성의 기본 조건 중 하나로 남성들은 이상형으로 여기는 것입니다. 하얀 피부를 원하지 않는 여자는 없습니다. 고운 피부는 사람을 더 맑고, 젊고, 순수하게 보이게 합니다. 이제 저렴한 비용으로 피부를 하얗게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피부를 하얗게 만드는 방법

    녹차 클렌징

    비타민 C 함량이 높아 맑고 환한 피부로 가꿔줍니다. 녹차의 타닌 성분도 피부를 매끄럽게 하고 모공을 조여줍니다. 녹차를 규칙적으로 마시고 녹차 물로 얼굴을 씻는 것은 피부 미백에 매우 도움이 됩니다.

     

    쌀뜨물 세안

    가장 쉽게 구할 수 있는 소재입니다. 비타민, 지질 등 다양한 영양소가 용해되어 미백 효과는 물론 피부 노화 방지에도 도움이 됩니다. 그것은 또한 보습과 노폐물 제거에도 좋습니다. 하얀 피부를 부러워하지 말고 아침 저녁으로 물로 세수하는 습관을 들이세요.

     

    쌀뜨물 세안 팁

    쌀뜨물을 2-3회 씻습니다 (먼지와 농약때문에)
    미지근한 물과 미지근한 물로 씻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선크림

    피부 화상을 예방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외출하기 전에, 햇빛이 너무 밝을 때 자외선 차단제를 꼭 바르세요. 피부가 자외선에 노출되면, 피부는 빠르게 노화되고 주근깨와 여드름이 발생합니다. 그리고 피부가 칙칙해진다는 사실도 있어요.

     

    자외선 차단제

    실내 활동이 많은 사람: PA 또는 SPF가 용기에 표시되어 있으므로 PA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PA 다음의 + 숫자가 높을수록 차단 효과가 높습니다. 야외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SPF를 선택합니다. 마찬가지로 SPF 이후의 숫자가 높을수록 차단율이 높아집니다.

     

    자외선 차단제를 바를 때의 주의사항

    2-3시간마다 다시 바르세요. 여드름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세안을 철저히 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땀을 많이 흘린다면, 물놀이를 할 때 방수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세요.

     

     

    피부를 밝게 해주는 음식

    피부 미백에 도움이 되는 음식은 건강에 좋기 때문에 규칙적으로 먹는 것이 좋습니다.

    • 오이: 비타민 A, C, B2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멜라닌을 약하게 하고 피부를 하얗게 만듭니다. 특히 여름에는 수분이 많아 자주 먹는 것이 좋습니다. 일주일에 한두 번 팩에 얇게 썰거나 갈아주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토마토: 항산화 리코펜이 풍부해 미백과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줍니다. 생으로 먹는 것보다 살짝 익히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