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미스터힐링 교대역점 재충전하러 가는 곳 본문

건강

미스터힐링 교대역점 재충전하러 가는 곳

한지음🌹 2022. 12. 15. 07:56

    교대점 미스터힐링, 안마의자 행복해

    어떻게든 최대한 많은 일을 하기 위해서는 몸 관리도 필수라는 것을 잘 알고 있어서 퇴근하는 길에 잠깐씩 들려서 가는 교대점 미스터힐링, 강남역은 주차공간도 부족하고 사람들도 북적북적해서 주로 퇴근시간에 교대점에 가요. 이미 단골회원이 되어버려서 오실 때마다 잘 맞아주시는 사장님!

     

    미스터힐링

    지하에 위치한 이곳 미스터힐링 교대점

    저는 무조건 활력모드만 합니다. 몸이 아주 그냥 확 풀리는 것처럼 매우 시원해요. 안마의자에 한 시간 정도 누워있으면 피로도 싹 풀리더라고요. 활력모드가 엄청 파워풀합니다. 하고 나면 그냥 몸이 녹아내리는 것 같은 기분이에요.

     

    미스터힐링

    음료는 가볍게 아이스티 한 잔 주문하고 늦은 시간에 사람 없을 때 방문하니까, 여유롭게 들어갑니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사람이 붐비지 않아서 더 좋은 이곳, 다른 곳은 되게 사람들이 많이 있거든요.

     

    미스터힐링

    이제는 알아서 척척!

    교대점에만 있는 최신식 안마의자에 착석했답니다. 이제 모드에 따라서 내가 원하는 마사지를 할 수 있겠어요. 처음에 갈 때는 알아서 직원분께서 해주신답니다. 공기청정기도 있어서 여기 공기도 되게 상쾌해요.

     

    미스터힐링

    소지품도 잘 빼놓고 신발을 벗고 푹 누워서 한 시간 동안 멍 때리다 보면 어느새 기력이 많이 회복해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정말 좋은 세상이에요. 어깨도 시원해지고 욱신욱신거렸던 곳이 엄청 개운해지는 마법 같은 곳, 안마의자 신세계 체험하고 나서 인터넷으로 안마의자 얼마인지 알아보고 있습니다. 안마의자 너무너무 사고 싶네요.

    1인당 13,000원이에요. 혹시 가실 분은 참고! 주말에는 사람이 좀 많아서 평일에 가는 것을 추천! 저녁 9-10시 사이에 방문하기를 추천해요. 저도 그때 가끔 많이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