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강남술집 썸남썸녀 썸타기 좋은 술집 강남 분위기 좋은 술집 본문

맛집

강남술집 썸남썸녀 썸타기 좋은 술집 강남 분위기 좋은 술집

한지음🌹 2022. 12. 15. 09:58

    강남술집 썸남썸녀 썸타기 좋은 술집 홀릭스

    가끔 이런 분위기 좋은 강남술집도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강남 골목 거리에 있는 홀릭스라는 곳입니다. 이날 방문했을 때 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비가 많이 오는 날에는 실외보다는 실내 데이트가 더욱 좋은데요.

    강남거리에는 항상 젊은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썸 타는 커플도 많이 엿볼 수 있는데요. 저희 커플도 한참 연애를 했을 때라서 이런 곳에 종종 갔던 적이 있습니다.

    • 썸남썸녀가 가기 좋은 룸 술집 홀릭스

     

    강남술집 분위기

    분위기도 좋고 다른 사람 눈치도 보지 않고 시간을 보내고 올 수 있으니까, 말이죠. 맛있는 음식과 함께 술 한잔 하는 것도 썸남썸녀가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기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여름에는 비가 오는 날도 많고, 보통은 막걸리에 김치전을 마시면 좋긴 하겠지만요.

     

    강남술집 썸남썸녀 썸타기 좋은 술집 비내리는 날

    이렇게 비 얘기를 한 이유는 이 날은 비가 꽤 자주 내리던 날이었습니다. 비가 멈췄다가도 갑자기 쏟아지고, 그러다가 또 멈추기를 반복했죠. 아무래도 여름에는 이렇게 소나기성으로 비가 내리는 날도 많습니다. 갑작스럽게 비가 내리면 눈에 보이는 곳으로 뛰어들어가기 마련인데요.

    물론 저희는 미리 이 곳을 찾아보고 갔지만, 처음에는 길을 조금 헤매고 있어서 길을 잘 못 찾기도 했답니다. 그래도 홀릭스라는 곳을 찾아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여기는 주차하기가 나빠서 근처의 유료주차장에 주차를 했죠. 저 같은 경우에는 룸 술집에 와도 술을 마시지 않고 주로 안주를 마시고 여자 친구가 술을 참 좋아하기 때문에, 맛있는 안주와 맥주 정도 즐기러 온 이유이기도 합니다.

     

     

    강남술집 홀릭스(룸술집)

    홀릭스라는 곳은 지하 1층에 위치한 곳인데요. 지하로 내려가는 길에는 다양한 사진들이 걸려 있었습니다.
    대부분 이곳을 방문했던 사람들의 추억사진들이 걸려있었습니다. 아주 예전 사진들도 걸려있더라고요.

     

     

    강남술집 홀릭스 입구

    지하 1층으로 쭉 내려가면 이렇게 홀릭스 입구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홀릭스 로고가 보이고 룸 소주 호프라고 써져있었습니다. 외부음식은 반입금지라고 하네요.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 자주 가지는 않지만, 갈 때마다 항상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오는 룸술집

    젊을 때는 노는 게 남는 거라고 하더니, 지금에 와서 느끼는 거지만 그래도 참 기억에 남는 시간들이었던 것은 부정할 수 없었습니다. 물론 더 의미 있는 시간들을 보낼 수 있었겠지만, 항상 매일 최선을 다하면서 살 수 있나요. 가끔은 집에서 아무것도 안 하고 싶기도 하고 때로는 친구들과 신나게 놀고 싶을 때도 있고 다 때가 있고 그때마다 느끼는 감정이 있는 것이겠죠!

     

     

    이 날은 바로 안내를 받고 들어갔기 때문에 내부 인테리어는 자세히 보지 못했습니다만, 이곳은 저번에 갔던 룸 술집과는 다르게 확실히 공간이 밀폐가 되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내부와 외부가 아예 차단이 되어 있어서 지나가다가 볼 수도 없죠. 딱히 이런 점을 강조하려고 말씀드리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커플분들이라면 적당한 애정표현을 하실 수 있다고 생각이 됩니다. 뭐든 과하면 안 되겠죠! 과하면 여기 오지 말고 다른 데를 가는 게 맞지 않나··· 그렇게 조심스럽게 얘기해봅니다.

     

     

    강남술집 홀릭스 이벤트

    이곳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었습니다. 이곳을 방문할 때 2016년은 아니었는데 이벤트에 나오는 내용들은 예전 내용을 그대로 쓰고 있는 것 같더라고요. 아마 이때부터 이벤트를 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그리고 다른 이벤트는 뭐, 랜덤 게임이나 카카오톡 이벤트 등이 있기는 한데요. 친구 추가 이벤트 그런 게 있어서 그걸로 메시지를 보낼 수도 있고 이벤트 쿠폰을 받을 수도 있고 노래 신청도 가능하고 카톡으로 주문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마 여기 호프집 카톡 메신저겠죠.

     

     

    이 날 커플로 방문을 했기 때문에, 이런 관점에서 이곳을 소개해드릴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만약에 친구끼리 온다면 이벤트 하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세일이나 그런 날에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강남술집 홀릭스 메뉴판

    사실 찍을 때는 몰랐는데, 찍고 나니 굉장히 사진이 많이 흔들렸네요. 술을 마시고 온 것도 아닌데, 이거 손이 문제인 것 같습니다. 어쨌든 대충 메뉴들이 어떤 것이 있는지 보일 수 있는 정도기는 합니다만, 일부 음식은 뭐가 뭔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저런 메뉴판 말고도 이렇게 음식 사진과 함께 볼 수 있는 메뉴판이 있었습니다.
    역시 사소한 거라도 이렇게 사진과 같이 안내되어 있는 메뉴판은 참 친절하다. 라고 생각이 들어요.

     

     

    강남술집 홀릭스 대표 메뉴(음식)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는 위 사진을 확대해보시면 자세히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홀릭스의 대표적인 메인 메뉴 음식들 리스트입니다. 일단 이곳의 메리트는 안주가 맛있다는 것입니다. 사진으로도 보실 텐데 저는 참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저희는 어떤 메뉴를 주문하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마약 치킨과 고르곤졸라 치즈 떠먹는 피자를 주문하게 되었답니다.

    고르곤졸라 치즈 떠먹는 피자라고 하는데 이름이 정말 길었어요. 대충 고르곤 피자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 얇은 피자 말이지요. 오랜만에 먹을 생각에 기대를 많이 했습니다. 피자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가끔 먹으면 참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기본 서비스로는 떡볶이가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떡볶이는 국물 떡볶이를 더 좋아해서 조금만 먹었어요.

    국물 떡볶이는 정말이지 제가 정말 좋아하기도 한답니다.

     

     

     

    강남술집 안주 잘 나오는 곳

    여러모로 안주 참 잘 나오는 이곳 홀릭스.

    맛있는 치킨 먹을 생각에 싱글벙글, 여러분들은 이런 호프집에 오면 안주는 어떤 걸 주문하나요? 이 안주에 따라서 사람 성격이나 취향이 참 명확하게 갈리는 것 같기도 해요. 저 같은 경우에는 소주를 먹는다고 할 때는 무조건 탕류를 주문하는데요. 탕류 중에서도 매콤한 김치찌개나 부대찌개 같은 것을 주문한답니다.

     

     

     

    생맥주는 두 개 주문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치킨이랑 굉장히 잘 맞더라고요.
    플레이팅도 깔끔했고, 양도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조금만 먹어도 배부르더라고요.

    확실히 생맥주랑 같이 먹으면 되게 오래 먹을 수 있어요.

     

     

     

    • 이 음식은 제가 주문한 마약 치킨입니다.

    이름처럼 엄청 중독되는 그런 맛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훌륭했어요. 가격도 생각보다 괜찮은 편이었어요. 항상 그래도 식당에 오면 비싼 음식보다는 현실적으로 조금 저렴한 음식을 먼저 주문하곤 하거든요.

     

     

     

    일단은 마약 치킨은 합격점 주겠습니다. 그래도 대부분 음식을 잘 먹고 맛있는 음식은 맛있다고 합니다.
    맛이 없었다면 대부분 남기거나, 맛이 없다고 솔직하게 말씀드립니다. 아, 이건 조금 아니다. 이렇게 말이지요.

     

     

     

    홀릭스 고르곤졸라 치즈 피자

    그다음으로 떠먹는 피자인 고르곤졸라 치즈 피자가 나왔습니다. 떠먹는 피자라고 해서 이렇게 나왔는데요. 일반적으로 손으로 집어서 먹는 것이 아니라 말 그대로 '떠서' 먹는 떠먹는 피자입니다. 가운데에는 꿀이 함께 나옵니다. 이 꿀을 찍어서 먹어도 되고 뿌려서 먹어도 되는데, 저희는 골고루 뿌려서 먹었습니다.

    치킨은 조금만 먹어도 배불러서 거의 대부분은 이 고르곤졸라치즈 피자를 먹었네요.

    개인적으로 추천해드리자면 치킨보다는 고르곤졸라치즈 떠먹는 피자가 더 맛있었습니다. 맛있게 먹었던 강남역 룸 술집 홀릭스 방문기입니다. 술집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서 또 방문하거나 할 일은 없지만, 술을 좋아하고 조용한 술집을 찾으신다면 이곳, 괜찮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