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일본 편의점 음식 인스턴트 우동 돈베이 본문

맛집

일본 편의점 음식 인스턴트 우동 돈베이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9:56

    일본 편의점 음식 인스턴트 우동 돈베이 리뷰
    日清 どん兵衛 (돈베이) 全部のせうどん

     

    일본 편의점 음식

    일본 세븐일레븐 일본 편의점 음식 일본 편의점 매력을 보다 로손 편의점 일본 편의점 직구 일본 편의점 종류

     

     

    이 우동은 도쿄에서 팔고 있는 거랑 오사카에서 팔고 있는 것은 조금 맛이 달라요! どん兵衛중에도 종류가 있습니다. 일본 여행 선물도 좋고, 집에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으니까 본인이 집에서 먹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이번은 유부, 소고기, 튀김 (튀김)가 모드 있는 우동입니다. 만들어 볼게요.

     

     

    가성비 좋은 인스턴트 식품

    가볍게 집에서 즐기기에 좋은 우동 돈베이. 일본 편의점에서 살 수 있고 이거 말고도 다른 맛들이 많이 있습니다. 다양한 메뉴들이 많아서 취향에 맞게 먹을 수 있어요. 제가 고른 이 메뉴도 되게 고소하고 특히 국물이 너무 맛있습니다. 조리과정은 한국 라면이나 한국 우동 인스턴트식품이랑 똑같아요. 스프를 넣고 뜨거운 물을 부어주면 완성된답니다.

     

     

     

    일본 편의점 음식 먹는 방법

    이렇게 순서대로 스프를 넣어준 다음에 뜨거운 물을 부으면 끝인데요. 일본 편의점에는 인스턴트식품 맛있는 게 너무 많이 있어서 하나하나 즐겨 먹으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5분 정도 기다리고 있으면 맛있는 돈베이 인스턴트 우동이 완성됩니다! 저는 이게 정말 맛있어요. 국물도 짭쪼름 하고 일본 우동의 담백한 맛이 잘 느껴지는 맛이예요. 인스턴트 우동이지만 정말 너무 맛있습니다. 면도 탱탱하고 유부도 맛있어요.

     

     

     

    일본 편의점 음식 완성

    뜨거운 물을 준비하고 5분만 기다리면 맛있는 우동이 먹을 수 있습니다! 일본여행에 가신다면 인스턴트 우동 추천합니다. 간단하게 먹어보는 일본 편의점 인스턴트 우동, 일본 세븐일레븐 편의점에 간다면 꼭 사서 먹어보아요. 진짜 맛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