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일본편의점 디저트 추천 미니스톱 소프트크림 편의점 디저트 추천 일본 디저트 종류 본문

맛집

일본편의점 디저트 추천 미니스톱 소프트크림 편의점 디저트 추천 일본 디저트 종류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9:56

    일본 여름은 한국보다 너무 더워요! 일본사람들이 정말 좋아하는 편의점의 디저트이 있습니다! 이건 뭐냐면, 미니스톱 소프트크림입니다. 일본여행에 가게 된다면 이번에 꼭 미니스톱에 들려서 먹어보면 정말 맛있을 거예요.

     

     

     

    일본편의점 디저트 추천

    매년 시즌마다 기간판매 메뉴가 있는데, 진짜 인기가 많아요. 딸기부터 다양한 과일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판매하고 있어요. 시즌이 끝나면 메뉴가 바뀐답니다.

    아래는 예전에 정말 맛있기로 소문났던 미니스톱 딸기 소프트아이스크림이예요. 언제나 인기가 있어서 일본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소프트아이스크림인데요. 인스타그램 등에서도 사람들이 인증샷을 남길 정도로 유명한 아이스크림이예요.

     

    딸기 소프트아이스크림

    지금 파는 딸기 소프트아이스크림도 맛있고 짱이에요. 이것도 정말 맛있어요. 메뉴가 바뀌여도 가격은 그대로니까, 좋아하는 맛이 있다면 일본여행을 갈 때, 미니스톱에 들려서 꼭 사서 드셔보기를 바래요.

    이번에는 크라운 소프트아이스크림이 곧 출시가 되니까, 여행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일본여행에 가서 미니스톱에서 아이스크림을 드셔보면 좋을 것 같은데요!

    ミニストップ クラウンメロンソフトクリーム

     

     

    시즈오카 크라운 메론 소프트

    2018년 6일부터 나온 기간판매 메뉴는 시즈오카 크라운 메론 소프트 라는 소프트아이스크림입니다. 이번에 매우 기대가 되는 시즈오카 크라운 메론 소프트아이스크림은 출시전부터 기대가 크답니다.

    벌써부터 유명해진 메론 소프트아이스크림은 이전 메론 맛보다 더 달콤하고 맛있는 아이스크림이예요.

     

     

    일본편의점 디저트 추천

    크라운 메론은 고급한 메론중에서도 아주 귀한 메론입니다. 미니스톱에서 이번에 인기가 정말 많은 귀한 메론맛 시즈오카 크라운 소프트아이스크림, 저도 완전 기대를 하고 있어요. 먹어보고 싶은데, 한국에서는 판매하지 않아요.

     

    리얼 시즈오카 크라운 멜론 소프트아이스크림

    광고가 아닌 진짜 이렇게 나오는 리얼 시즈오카 크라운 멜론 소프트아이스크림

    값은 250엔, 컵과 콘 둘중에 선택할 수 있어요. 주문할 때는 미니스톱 계산대에 가서 주문하면 돼요.
    저는 컵보다 소프트아이스크림은 콘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비주얼도 예쁜 메론 소프트아이스크림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 시즈오카 크라운 메론 소프트아이스크림입니다. 일본 미니스톱 편의점에서 살 수 있어요.

     

    ※ 일본여행에 가서 일본어로 계산할 때 필요한 간단한 일본어를 알려드릴게요! ※

     

     

    간단한 일본어

    • 시즈오카 크라운 메론 소프트 ( 시즈오카 크라운 메론 소프트 )
    • 히토쯔 - 커프 / 코온 ( 하나 ) - ( 컵 / 콘 )
    • 쿠다사이 ( 주세요 )

    이렇게 이야기하면 편의점에서 아이스크림을 줄거예요. 일본에서 유명하고 인기고 있는 편의점, 미니스톱, 앞으로 더워지면 디저트도 차가운 소프트아이스크림이 좋아요! 일본여행에 가면 미니스톱 디저트 꼭꼭! 먹어보세요! 저도 일본에 가면 메론 맛 소프트아이스크림 먹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