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일본 편의점 음식 추천 일본편의점 아키소바 먹는 방법 본문

맛집

일본 편의점 음식 추천 일본편의점 아키소바 먹는 방법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9:56

    일본편의점 아키소바 먹는 방법 고소하고 맛있는 일본편의점 핫한 음식. 생각보다 정말 맛있는 편의점 야키소바. 국내에서는 쉽게 구매할 수 없고일본 편의점에 가서 구매할 수 있는 야키소바. 비빔면 보다도 고소하고 맛있어서 야키소바 특유의 면요리로 한끼식사 뚝딱!

     

    아키소바 사이즈

    사이즈는 약 이정도, 가격은 그리 비싸지 않았던 걸로 기억하고 요리방법은 매우매우 간단하다!

     

     

     

    아키소바 먹는방법

    이렇게 겉 포장지에 조리법이 그려져있지만, 그냥 의식의 흐름대로 조리해도 충분히 맛있는 야키소바를 만들 수 있다. 소스가 이렇게나 많이 들어간다! 물론 음식점에서 먹는 야키소바 맛과는 또 다르지만, 충분히 비슷한 맛의 야키소바, 배고플 때, 먹으면 입에 쏙쏙 들어가는 마법같은 음식.

     

     

    일단 채소가 있는 재료부터 잘 뜯어서 넣어준다 라면 만드는 거랑 별반 다르지 않다!

     

     

    마치 짜파게티 처럼 만드는 방법이 비슷합니다! 혹은 불닭볶음면. 일본에서도 불닭볶음면이 유행이여서 매운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매니아층이 충분히 많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되게 신기했어요.

     

    그리고 이렇게 뜨거운 물을 넣어주고 약 5분 뒤에 물을 버려주면 됩니다.

     

    아키소바 물을 버릴 때

    끝에 이렇게 물을 쉽게 버릴 수 있게 표시되어 있어요. 이런 세세한 부분까지 정말 아이디어네요. 보통 불닭볶음면이나 다른 면 음식들은 봉투를 뜯거나 젓가락으로 구멍을 내서 버리는데 말이예요.

     

    그리고 충분히 면이 익었으면, 그 위에 다른 소스들을 넣어줍니다.

     

     

    만드는 방법은 짜바게티랑 똑같아요.

    짜파게티 만드는 것 같죠. 야키소바 면은 훨씬 얇은 면이여서, 짜파게티나 다른 면이랑은 조금 또 맛이 다릅니다.

     

    그 다음에 이렇게 잘 비벼주면 맛있는 야키소바가 됩니다. 볶음 야키소바와 맛도 비슷해서 신기했어요.

     

     

    물론 현지에서 먹는 야키소바 맛에는 미치지 못하지만 그래도 충분히 맛있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야키소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