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잠실 야식 배달음식 암사동 벼락 국물떡볶이 야식 배달 메뉴 추천 본문

맛집

잠실 야식 배달음식 암사동 벼락 국물떡볶이 야식 배달 메뉴 추천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9:55

    역삼에 살 때도 먹었었는데, 잠실에서도 주문이 가능해서 주문해서 먹어 본 암사동벼락국물 떡볶이!

    역시 그때도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 또 주문해서 먹어도 여전히 맛있는 암사동벼락국물떡볶이. 이름처럼 국물이 많은 떡볶이여서 떡볶이 소스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야식배달메뉴.

     

     

    암사동 벼락 국물떡볶이

    소스국물 테이블에 떨어지면 정말 청소하기 힘드니까 비닐깔아놓고 먹는 것이 마음이 편하더군요. 떡이 많이 들어있는 국물떡볶이인데요. 세트메뉴로 나오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서 좋습니다.

    • 먹기 전 테이블에 비닐깔고 먹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만, 잠실점은 소스맛이 조금 아쉬웠어요. 역삼에서 먹을 때는 더욱 진득한 소스맛이여서 다음날도 아껴두고 먹고 싶을 정도의 소스맛이었는데, 잠실점은 소스맛이 조금 쉰 맛이 난다고 해야할까요.

     

     

    튀김

    그래도 튀김은 정말 다 맛있었고 잠실에서만 먹을 수 있는 물만두튀김도 함께 나왔습니다.
    튀김이랑 순대 같이 나오는 세트메뉴라서 정말 좋았어요.

     

     

    국물떡볶이를 맛있게 먹는 방법

    역시 순대와 튀김을 떡볶이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그래도 역시 찍어먹으니까 정말 맛있더라구요. 소스맛도 정말 맛있구요. 배달도 금방왔습니다. 물만두 튀김은 튀김 씹히는 맛이 맛있고 고구마튀김도 맛있었어요. 아래는 새우튀김인 줄 알았는데, 당면을 넣고 튀긴거더라구요. 저건 별로 맛이 없었어요.

     

     

    단무지

    단무지도 같이 나왔는데, 개인적으로 단무지는 별로 안좋아해서 단무지는 안뜯고 따로 보관했어요. 순대세트와 같이 나왔는데, 순대랑 간이 생각보다 많이 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생각보다 푸짐해서 혼자먹기에는 양이 조금 많고 두명이서 먹으면 딱 좋은 것 같아요.

    먹을 준비 완료 세팅 완료, 맛있게 먹은 암사동벼락국물떡볶이입니다. 야식배달 중에서 여기 떡볶이집은 소스가 참 맛있는 집이예요. 그래도 다음에 또 주문할 텐데, 그때는 소스가 제대로 맛있게 나왔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