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역삼역 한정식 역삼 수라선 신라스테이 한식당 맛집 본문

맛집

역삼역 한정식 역삼 수라선 신라스테이 한식당 맛집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9:55

    이곳은 역삼동 신라스테이 호텔이 있는 고급 한정식 수라선입니다. 한식 맛집이지만 그렇게 비싸지 않아요.
    인테리어 너무 예쁘고 음식도 깔끔하고 정말 맛있답니다. 점심이나 저녁에도 사람들이 많이 오는 것 같더라고요.

     

    역삼역 한정식 역삼 수라선 신라스테이

    저희는 주말에 방문을 했는데, 직장인 분들도 많이 있었고 데이트하시는 커플 분들도 많이 있었어요. 여기는 역삼역 근처에 있는 수라선이라는 곳이에요. 신라스테이 호텔 1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바로 보이는 곳인데요. 역삼점은 2호점이라고 하더라고요. 한식 다이닝 레스토랑이에요.

     

     

    역삼역 한정식 수라선 위치

    인터넷에서 찾아보고 방문한 신라스테이 호텔 1층에 위치한 수라선이에요.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내비게이션을 따라서 가서 건물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주차도장을 찍고 식당 안으로 들어갔어요. 많은 메뉴가 있지만 비싸지 않고 맛있는 양념게장과 간장게장을 각각 1인분씩 주문했어요.

    수라라는 이름이 임금님에게 올리는 밥상이라는데, 정말 이름처럼 되게 음식이 정갈하면서도 고급스럽게 준비가 되더라고요. 뭔가 되게 집에서 먹는 음식 같으면서도 푸짐한 한상차림에 정성이 가득 담겨있는 것 같았답니다.

     

     

    깔끔한 한식집

    한식집이라서 그런지 메뉴들이 다양하면서도 뭔가 레스토랑처럼 즐길 수 있는 음식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고급 음식점이라는 느낌이 들어 데이트 장소로도 추천해드리는 곳이기도 해요. 인테리어도 너무나 예쁘게 꾸며놓고 여기 셰프님들 엄청 고생하시면서 일을 하실 듯싶어요.

    요리를 한다는 것이 정성을 담는 일이라는 것을 느끼고 있답니다. 여기는 개인 레스토랑이지만 한상차림 식사메뉴가 가장 잘 나가기 때문에 한식이라는 게 보기와는 달리 여러 사람 입맛을 맞춘다는 게 쉽지가 않은 일이지요.

    간이 맞지 않다고 느낄 수도 있고 조금 심심하다고 느낄 수도 있어요. 하지만 먹다 보면 또 그 맛에 깊이를 알게 되고 이곳의 분위기도 맛의 풍미를 더하는 것 같았답니다.

     

    건강해 보이는 음식들

    불고기 비빔밥도 있었고 메뉴들도 모두 다 건강해 보이는 재료들로 준비한 것 같아요. 여기는 인테리어도 대리석으로 매우 예쁘고 고급스러워서 분위기가 있는 식당이랍니다.

    역삼동에서 분위기 좋은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도 여기 오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색다른 느낌도 들어서 데이트 코스 식당으로도 추천하는 이유예요. 한식이지만 플레이팅을 어찌나 예쁘게 했던지 보기만 해도 알록달록 색깔이 곱습니다. 구석에는 한 열 사람 정도 앉아서

    식사를 할 수 있는 단체석도 마련이 되어 있었고 테이블이 넉넉합니다. 다만, 여기도 항상 사람이 몰리는 것 같더라고요. 여기 근처에서 가장 깔끔한 식당 중에 하나가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밖에서 봐도 식당이 되게 고급지고 예뻐 보이거든요.

     

     

     

     

    수라선 역삼점 기본 반찬

    된장국도 같이 나오고 기본 반찬은 오징어젓갈이랑 김치와 같은 기본 반찬이에요. 콜라도 하나 주문했어요. 식기들도 다 하나같이 고급스러우면서도 너무 세련된 느낌이었어요.

    정말 고급 레스토랑에 온 듯한 그런 느낌의 식당이었답니다. 인테리어 사진을 많이 찍고 싶었는데 워낙 손님들이 많이 있어서 다른 테이블 사진을 찍을 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제가 주문한 메뉴들로 사진을 찍어보았답니다.

    이 정도만으로도 충분히 여기 분위기를 가늠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역삼 맛집 수라선에서는 술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술 한잔 하기에도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한식당이지만 되게 조용하면서도 고급스럽고 여기에 방문하신 분들도 여유 있게 식사를 즐기는 모습이 굉장히 이색적이었습니다. 마치, 이곳 식당이 가지고 있는 독특한 분위기 때문일까요?

    음식도 예쁘고 식당 인테리어도 너무 예뻐서 이것저것 사진을 많이 찍었는데, 이 날 손님들이 많아서 식당 주방 쪽은 사진을 못 찍었어요. 그래도 정말 예쁘니까 미리 검색해서 가셔도 좋고 우연히 들려도 정말 예쁘고 맛있는 분위기 좋은 역삼 식당 수라선입니다.

     

    깔끔하고 부모님 모시기 좋은 식당

    인테리어 좋은 식당, 깔끔한 식당 선호하시는 분들이 좋아하실 만한 그런 식당이랍니다.
    반찬도 너무 깔끔하고 기회가 된다면 언제 한번 다시 방문해서 다양한 음식을 맛보고 싶었답니다.

    다음에는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해서 제대로 맛있는 식사를 즐기는 것이 어떨까 생각하고 있어요.
    역삼역에서 분위기 좋은 식당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거라고 장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