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강남역 술집 강남역 이자카야 분위기 좋은 술집 모로미쿠시 본문

맛집

강남역 술집 강남역 이자카야 분위기 좋은 술집 모로미쿠시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9:36

    강남역 술집 모로미쿠시

    모로미쿠시 역삼초교점에 방문했습니다.

    강남역 술집 추천 직장인들 가기 좋은 모로미쿠시 역삼초교점! 저희가 밤 9시쯤에 방문했었는데 사람이 굉장히 붐볐어요. 굉장히 아늑하고 술집다운 분위기랍니다. 그렇게 공간이 크지 않아서 더 그런지 모르겠지만 정말 선술집 느낌이 팍 왔어요.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이렇게 많네요. 그만큼 서비스 좋은 강남역 술집이랍니다.

     

     

    사람이 굉장히 많고 분위기 좋은 모로미쿠시 역삼초교점, 하지만 또 사람없을때는 조용한 매력이 있는 그런 곳이랍니다. 사실 찾기도 힘든 곳인데 왜이리 사람이 많은 줄 처음엔 몰랐습니다. 모로미쿠시 역삼초교점 정통 이자카야 모로미쿠시!

    작은 단칸방같은 느낌이에요. 거리를 걷다가 그냥 지나칠수도 있겠더라구요. 이자카야는 정말 가끔 가는데, 갈때마다 일본선술집 느낌이 팍. 뭔가 조용조용하면서도 느낌 있는 느낌적인 느낌, 저희는 모듬 야끼토리와 가라아게 1종 그리고 술 이름은 잘모르겠지만 일본 위스키를 주문했습니다.

     

     

    산토리 가쿠 하이볼, 달달하면서도 시원한 맥주

     

     

    산토리 가쿠 하이볼 위스키

    그 알 수없는 이름의 위스키는 바로 산토리 가쿠 하이볼 위스키랍니다.

    이름이 참 길고 그런데, 먹어보니까 딱 위스키 맛이었어요. 저는 쓴 술은 싫어해서 약간 시원한 단맛나는 술이 땡겼는데, 정말 저에게 잘 맞았습니다. 모로미쿠시 메뉴판입니다. 사케 이벤트가 진행중이네요. 모로미, 남부비진긴죠 사케 1병 + 안주 1종 주문시 서비스 제공 모듬 고로케 + 꼬치 3종(마늘,은행,염통) 서비스가 빵빵합니다. 직장인들 오기 참 좋은 술집인 것 같아요.

     

    저희는 산토리 가쿠 하이올 2잔을 주문했습니다. 아래 가쿠빈도 먹어보고 싶은데 넘 많이 마시면 취하니까!

     

     

     

    테이블 셋팅을 하고 주문한 메뉴가 오기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에 산토리 가쿠 하이볼 위스키를 한잔 했습니다. 역시 가격만큼 합니다. 맛있고 시원하더라구요. 왜 일본 주류메뉴 1위를 하고 있는지 알겠더라구요. 시원한 얼음들을 넣고 즐기는 산토리 가쿠 하이볼! 주문한 메인 메뉴 모로미 치킨난방입니다. 술 안주로 딱이에요.

     

    이렇게 소스를 듬뿍 찍어 한입 먹어볼까요?

     

    모듬 야끼토리 7종

    또다른 메뉴가 나왔습니다. 모듬 야끼토리 7종입니다. 1종은 따로 나오고 6종이 저렇게 나와요. 저는 꼬치 음식은 많이 못먹어봤는데 술안주로 딱이더라구요. 간장에 찍어서 맛있게 먹어봅시다. 직장인들 강남역 술집으로 추천하는 곳이랍니다.

     

    모로미쿠시 역삼초교점

    월-토 오후 5시 30분부터 새벽 2시 30분까지 하네요. 마지막 주문은 1시 30분까지 받구요. 사람이 많아서 예약을 하고 가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강남역 술집 추천, 모로미쿠시 역삼초교점 정통 야키토리 전문 이자카야! 퇴근 길, 오늘 하루의 고단함을 깨끗이 잊게 해주는 그 곳! 제가 먹은 메뉴들 다 맛있었어요! 산토리 하이볼 특히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