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영동씨푸드 전자렌지용 냉동식품 하와이안새우 본문

맛집

영동씨푸드 전자렌지용 냉동식품 하와이안새우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9:35

    영동씨푸드 하와이안새우 + 핫칠리하와이안새우 각 2제품(총 4팩)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먹는 새우요리 하와이안 새우요리를 먹어보았어요. 롯데 빅마켓 입점제품이고 손질하기 어려운 새우요리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게 장점!

     

     

    핫칠리 하와이안 새우와 일반 하와이안 새우

    맛은 두 가지가 있어요. 하나는 핫칠리 하와이안 새우와 그냥 일반 하와이안 새우!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은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핫칠리 소스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인터넷으로도 쉽게 주문이 가능한 핫칠리 하와이안 새우 전자레인지용 요리!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유통기한

    유통기한 엄청 길고 금방 해동해서 먹을 수 있는 간편식, 깐 새우와 다양한 재료들이 곁들여져서 나온 요리라서 매우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게 장점!

     

    일일이 새우를 깔 필요도 없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겠어요. 전자레인지로 가볍게 돌려주면 되거나 아니면 팬으로도 조리가 가능한데요. 충분히 해동 후에 팬을 달구고 중약불로 약 5분간 익혀서 먹으면 된다고 해요.

     

     

     

    하와이안 새우 메뉴

    이게 일반 하와이안 새우 메뉴, 약간 고소한 맛이 더 강한 맛, 새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어요. 포테이토와 파인애플 브로콜리로 함께 곁들여져서 나온 음식이예요.

     

     

    두 가지 맛

    이것 매콤한 토마토 소스가 곁들여진 핫칠리 하와이안새우 두 가지 맛을 비교하자면 저는 개인적으로 핫칠리 하와이안새우 추천해요. 미국 수출이 확정되었다고 하네요. 짝짝짝짝! 파스타랑 같이 곁들여 먹어도 엄청 맛있을 것 같아요.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혼자 사시는 분들에게도 좋고 요리하기 귀찮으신 분들도 챙겨드시기에 너무너무 좋을 것 같아요! 가격도 엄청엄청 저렴한 편, 맛있게 잘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