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음블로그

포스코사거리 고기집 숯불구이 전문점 명우돈가(+ 삼성역 근처 강남회식장소) 본문

맛집

포스코사거리 고기집 숯불구이 전문점 명우돈가(+ 삼성역 근처 강남회식장소)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15. 09:35

    삼성역 근처 강남회식장소로 유명한 명우돈가

    포스코사거리맛집으로 매우 유명한 이곳은 삼성역 근처에서 고기집으로 매우 유명합니다. 직장인들이 많은 평일 오후 저녁 아마 대부분의 회사에서는 평일에 회식을 할텐데요. 삼성역과 선릉역 근처에는 매우 많은 직장인들이 있기때문에 회식문화가 매우 발달되어있습니다.

     

    숯불구이전문점 명우돈가

    이곳은 숯불구이 전문점으로 매우 유명한 곳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고기 질이 정말 좋아요. 진짜, 넘나맛있는 것! 강남쪽에는 참 고기가 맛있는 곳이 많은 것 같아요.

    여기는 식당이 매우 깔끔하고 또 커서, 매우 좋은 것 같습니다. 저도 하루종일 굶다가 먹으러 온 거라서 매우 배고팠는데, 친구도 일 끝나자마자 배고픈 상태여서 저희 둘다 정말 신중하게 메뉴를 골랐습니다. 저희는 오겹살을 골랐습니다.

     

     

    명우돈가 메뉴판

    여기에서 한 번 먹어보면, 진짜 자꾸만 생각날 정도로 진짜 맛있는 곳이에요. 양념게장도 함께 나오고 순두부도 나와서 너무 행복했어요. 반찬도 매우 중요한데, 양념게장이 나오는 고기집은 대게 전문 숯불구이 전문점이거나 갈비전문점에서 많이 나오더라구요.

    이것도 역시 음식점마다 다른데, 오랜만에 양념게장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희는 오겹살 2인분을 주문하고, 음료와, 공기밥, 육회비빔밥과 비빔냉면을 주문했어요.

     

     

    정신없이 주문을 받으시는 이모님, 오늘은 아마 회식을 많이 하는 날인 것 같네요. 회식 뿐만 아니라 가족단위로 오시는 분들도 많으신 것 같아요. 테이블이 안쪽에 좌식테이블도 쭉 있는데, 저희가 식사를 할 때 동안에도 손님들이 계속 들어오시더라구요.

     

     

    이곳에서 회식하면 자리도 넉넉하고 삼성역과 가까워서 교통편도 좋고 참 좋을듯 합니다.

     

     

     

    명우돈가 이벤트

     

    흑돼지 오겹살

    맛있는 흑돼지를 이제 먹게 되겠군요. 두툼한 흑돼지를 보니까 기분이 갑자기 좋아졌어요.

     

     

     

    뭔가 다른 고기집과는 다른 것 같은 저 퀄리티하며 고기육질 느낌하며 역시 흑돼지는 다른건가봅니다. 맛있는 흑돼지를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명우돈가 메뉴구성

    보기만해도 정말 신선했어요. 오랜만에 먹으니까 게장살이 녹는다고 해야할까요?

    순두부도 너무 맛있는 것 같고, 맛있는 반찬 내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김치랑 다른 메뉴들도 많았어요. 고기랑 함께 먹으면 정말 엄청 맛있을 듯, 여기는 반찬 하나하나에도 모두 정성이 들어간 느낌이었습니다. 플레이팅이 정말 굿!

    너무 순두부를 예쁘게 담아주셔서 보기만해도 예쁜 것 같아요. 저는 음식을 볼 때 어떻게 담느냐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아무래도 이 부분에서 음식을 대하는 정성이 달라진다고 생각합니다.

     

     

    고기 비주얼

    저 살 보이시나요?

    고기집 갈 때 양념게장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을텐데 포스코사거리맛집 중에서 양념게장 먹고 싶으신 분들은 다른 곳 말고 명우돈가를 가시길! 두툼하게 잘라서 먹는 걸 좋아합니다. 저는 고기랑 밥이랑 함께 먹는 걸 좋아해요. 여기 진짜 고기집이 맛있더라구요. 고기 육질이 정말, 보기만해도 침이 고일 것 같은 비주얼,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일단 먹어봅니다.

     

     

    육회비빔밥

    육회비빔밥과 오겹살을 같이 먹으면 진짜 그것대로 정말 맛있는 맛이 납니다. 육회 먹을 때, 계란을 잘 풀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육회전문집 못지않게 진짜 맛있는 것 같아요. 저는 신선한 음식 너무 좋아해요. 뭔가 막 얼리거나 상하거나 그런거 너무 싫어하는데 뭔가 갓 조리한 것처럼 혹은 갓 가져온 것처럼 신선한 음식만 보면 '와, 정말 깔끔하다.'라는 생각이 절로 납니다.

     

     

    정말 너무 맛있게 잘 먹고 가는 것 같아요. 반찬도 너무 맛있고 정성이 들어있는 느낌, 이모님도 친절하시구 이모님이랑 간단하게 얘기도 했는데, 어릴 때 연애 많이하라고 하셨는데, 손님이 많아서 이모님과 얘기를 많이 못했지만, 다음에 또 다시 방문하도록 하겠습니다.

    강남회식장소로 유명한 포스코사거리맛집 명우돈가 삼성역에서도 매우 가까운 위치에 있습니다.